Ragnarok Origin에서 Zeny를 얻는 방법, 정말 좋습니다!

제니를 얻는 방법 (1)

일부 플레이어의 경우 라그나로크 기원 확실히 게임에서 통화가 필요합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Ragnarok Origin에서 Zeny를 얻는 방법에 대해 여전히 혼란스러워합니다.

그러나 많은 새로운 Ragnarok Origin 플레이어는 게임의 통화 유형과 필요성에 대해 알지 못합니다. 가이드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플레이합니다.

Ragnarok Origin에는 Zeny, Eden Coins 및 Nyan Berry와 같은 여러 유형의 통화가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Ragnarok Origin의 모든 통화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라그나로크 오리진에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화폐인 제니가 있습니다. 사실, 이 Zeny를 얻는 것은 꽤 쉽습니다.

따라서 VCGamers에서 Ragnarok Origin에서 Zeny를 얻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공유할 것입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어디서 싸게 사야할지 혼란스러우신가요? 
어서, 가장 저렴하고, 가장 안전하고, 가장 빠른 Top Up Nyan Berry를 VCGamers로 만나보세요.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지금 쇼핑하세요!

제니를 얻는 방법

제니를 얻는 방법 (2)
라그나로크 오리진 (출처: 라그나로크 오리진)

앞서 언급했듯이 Zeny는 Ragnarok Origin 게임에서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되는 통화입니다.

제니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거래소 센터에서 아이템을 사고파는 교환의 매개체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Ragnarok Origin 게임에서 경제적 동인 역할을 합니다.

일부 플레이어의 경우 Zeny를 얻으려면 여러 단계를 따르거나 Ragnarok Origin에서 임무를 수행하는 등 상당한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물론 제니를 많이 얻으면 라그나로크 오리진에서 갖고 싶은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에서 제니를 얻는 방법에는 일일 퀘스트, 길드, 지출 카드 및 아이템 판매와 같은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플레이어는 프로세스 속도를 높이고 Ragnarok Origin에서 매우 즐거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Zeny를 투자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Ragnarok Origin에서 Zeny를 얻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몇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주의 깊게 들으세요!

일일 퀘스트

제니를 얻는 방법 (3)
Daily in Ragnarok Origin (출처: Rico Kucing/Youtube)

Zeny를 얻고 싶다면 플레이어는 일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플레이어는 Ragnarok Origin의 MVP 이벤트, 악마 보물, 미니 보스(행운에 따라 다름), 미니 보스 및 기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길드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길드
Ragnarok Origin의 길드 (출처: Rico Kucing/Youtube)

플레이어는 길드에서 제니를 모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길드에서는 많은 제니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길드에서 제니를 받고 싶다면 10,000~30,000제니 정도를 받을 수 있는 '주간혜택'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 길드에서 플레이어는 일정에 따라 길드를 따라야 합니다. 보통 행사는 저녁 8시에 온다.

이 길드 이벤트에 참여하면 주간 수입에 영향을 미칩니다. 모든 이벤트에 성실히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제니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길드에서 플레이어는 또 다른 이점, 즉 다이아몬드를 얻습니다. 너무 신나죠?

지출 카드

제니를 얻고 싶다면, 이전에 카드를 구입했거나 라그나로크 오리진에서 카드를 얻은 경우 플레이어는 사용하지 않은 카드를 판매하여 더 많은 제니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이템 판매

라그나로크 오리진에서 카드 사용
Ragnarok Origin의 지출 카드 (출처: Rico Kucing/Youtube)

제니를 추가로 얻고 싶다면 이전에 획득했거나 구매한 아이템을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사용하지 않거나 더 이상 판매에 유용하지 않은 항목을 선택해야 추가 Zeny를 얻을 수 있습니다.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교환 센터에서 이용 가능한 라그나로크 오리진 게임에 필요한 카드, 아이템, 아이템 구매 등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베스트 클래스, 당신의 선택은? 

이것이 Ragnarok Origin에서 Zeny를 얻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물론 당신은 게임의 모든 이벤트를 따릅니다.

항상 냥베리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빠르고, 저렴하고, 안전하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