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TDM 전투로 PUBG를 이기는 팁

TDM PUBG

TDM 배틀에서 이기고 싶다면 배그 By One은 여기에서 팁을 참조하십시오. 쉽게 승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팀 데스 매치(TDM PUBG) 모드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 모드는 플레이어가 근접 전투 기술과 전반적인 게임 이해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대부분의 경쟁 플레이어는 다른 최고 플레이어와 TDM을 플레이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로 인해 많은 젊은 인재들이 일대일 전투에서 무기력을 높이기 위해 그들을 모방했습니다.

플레이어가 무기를 선택하고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4 대 4 모드. 플레이어는 자신이 선택한 무기로 로드아웃을 커스터마이즈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플레이어가 바이원 모드 매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세 가지 최고의 팁입니다.

TDM PUBG에서 혼자 플레이하는 요령

팀 데스매치는 일반적으로 무기 플레이와 기술을 향상시키려는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모드입니다. 다음은 이 모드에서 전투에서 승리하는 몇 가지 팁입니다.

데미지가 높은 무기를 선택하세요

TDM PUBG
AR

이 BR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무기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PUBG TDM을 플레이할 때 로드 시 데미지가 높은 무기를 선택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이 모드의 1:1 전투는 근접전이 주를 이루기 때문에 피해량 처리 능력이 높은 무기를 사용하면 상대를 쉽게 제압할 수 있습니다.

AR은 7.62mm 탄약을 사용하며 SMG는 해당 모드에서 1v1 전투에 가장 적합합니다. 로드아웃은 이 경기를 플레이하는 동안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플레이어는 기본 무기, 보조 무기(권총), 두 가지 유형의 수류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많은 PUBG Mobile e스포츠 플레이어가 M416과 클래식 권총의 사용을 대중화했지만, 일반 플레이어는 상대를 쉽게 제압할 수 있는 충분한 데미지를 가진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로드아웃은 M416입니다. M416은 게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AR 중 하나입니다.

이 무기는 인상적인 반동 제어 기능과 높은 발사 속도를 자랑합니다. TDM 및 1v1 경기에서 플레이어는 M416을 로드아웃으로 사용하여 좋은 근접 전투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무기는 5.56mm 탄약을 사용합니다.

총구 부분에서는 컴펜세이터를 사용하여 반동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립에서 플레이어는 레이저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이저 조준경은 지향사격의 탄환 확산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M416 무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다른 부착물에는 Quickdraw 확장 탄창과 개머리판이 포함됩니다.

TPP 사용

TDM PUBG
TPP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1인칭 시점 모드 대신 3인칭 시점 모드에서 클래식 매치와 TDM을 플레이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따라서 전투 중에 TPP 사용이 매우 중요해집니다.

TPP는 플레이어가 더 나은 시야를 확보함으로써 상대방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엄폐물 뒤에서 다가오는 적을 쏴서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TPP를 사용하면 더 나은 가시성 덕분에 최고의 플레이어 성능을 보장합니다. TPP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탁 트인 곳으로 돌진하는 상대를 쉽게 제압할 수 있어 일대일 전투에서 추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전 화재를 적절하게 사용하십시오.

TDM PUBG

시즌 내내 프리 파이어의 사용은 상당한 인기를 얻었습니다. 사전 발사를 통해 플레이어는 숨기 전에 상대방의 체력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접근하는 적은 사격을 시작하기도 전에 체력이 감소하여 몰락하게 됩니다.

사전 발사는 플레이어가 엄폐하기 전에 상대의 체력을 줄이는 데 정말 도움이 됩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상대를 쉽게 밀고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얼굴 사진 얻기

TDM PUBG
헤드샷

헤드샷은 가장 치명적이며 순식간에 전투의 방향을 바꿀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 훈련장으로 이동하여 헤드샷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TDM PUBG에서 1대1 전투에서 승리할 확률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헤드샷 피해는 매우 치명적입니다. 실제로 AR이나 SMG를 사용하여 머리에 한두 발만 쏘면 상대를 죽일 수 있습니다. 적의 머리를 조준하고 다리나 몸통만 쏘지 마십시오.

한두 발만 쏘면 된다고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머리의 손상 지점을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antorini TDM PUBG 맵의 5가지 최고의 무기

다른 동작을 사용하여 상대방의 샷을 방해하십시오.

TDM PUBG
배그

플레이어는 서서 상대를 쏘고 게임에서 이기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현재는 선수들이 많이 발전해서 슛을 하면서 계속 움직여야 한다. 이것은 적을 혼란스럽게 하고 그들의 조준을 방해할 것입니다.

옆으로 휘두르거나 갑자기 넘어지거나 대각선 점프를 사용하여 한 번의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여러 종류의 동작 중에서 '옆으로 흔들기'가 아마도 가장 유명할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일대일 전투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른 인기 있는 동작은 웅크리고 쏘는 동작과 고전적인 엎드린 동작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TDM 모드를 위한 5가지 최고의 무기 2022년 3월

이상 TDM PUBG를 1경기 차로 이기는 꿀팁이었습니다. 위의 방법을 적용하면 쉽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