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ID 시즌 9 2022 팀 전체 목록, 당신의 영웅은 어디에 있습니까?

MPL ID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프로 리그 인도네시아 시즌 9가 며칠 안에 시작되며 모든 MPL ID 시즌 9 2022 팀이 이번 시즌의 명단을 확정했습니다.

새로운 얼굴부터 돌아온 베테랑까지, 올해 인도네시아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공식 Mobile Legends: Bang Bang 리그는 매우 완성도가 높아 보입니다.

다음은 이름과 역할을 포함하여 MPL ID 시즌 9에서 경쟁하는 모든 팀의 전체 목록입니다.

MPL ID 시즌 9 2022 팀 전체 목록

분신

MPL ID 시즌 9 팀
분신

첫 번째 MPL ID 시즌 9 팀인 Alter Ego는 3명의 Alter Ego X 플레이어, 즉 Devara Reynanda "DevKoch" Putra, Prayoga "Rexlona" Naufal 및 Fahmi "AMYYY"를 홍보했습니다.

또는 두 명의 베테랑 선수인 Ahmad "Ahmad" Abdurrahman과 Julian "LeoMurphy" Murphy가 Alter Ego X에 합류했습니다.

팀은 ONE Esports MPL Invitational 2020을 무패로 통과하여 Bren Esports와의 결승전에 진출한 핵심 선수들을 유지했습니다.

아우라파이어

아우라파이어

Aura Fire는 이번 시즌 정글러를 바꿨습니다. Michael Giovanni "Variety" Tjandra는 MDL 팀으로 옮겼고 Jamet은 승진했습니다.

Jamet은 Jehuda Jordan "High" Sumual과 정글 포지션을 공유하고 Erico "God1va" 및 Usep "Facehugger" Satiawan과 같은 팀의 베테랑이 안내할 것입니다.

비게트론 알파

Bigetron 인도네시아
비게트론 알파

MPL ID 시즌 9 팀인 Bigetron Alpha는 정글러 스타 Jabran "Brnz" Wiloko 없이 올해 경쟁할 것입니다. 이것은 전 Genflix Aerowolf Agung "Bottle" Dita가 팀의 유일한 정글러가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Hengky "kyy" Gunawan, Deven "Renbo" Markos, Muhammad "Rippo" Arif와 같은 Bigetron Alpha의 모든 주요 선수도 줄을 서 있습니다.

에보스 레전드

에보스 SG 소울
에보스 레전드 소울

다음 MPL ID 시즌 9 팀은 EVOS Legends입니다. EVOS Legends는 M1 World Championship에서 우승한 후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여전히 매 시즌 최고의 자리를 유지하고 MPL ID 시즌 7의 또 다른 최종 트로피를 획득했습니다.

올해 EVOS Legends는 스타 플레이어 Muhammad "Wannn" Ridwan과 Joshua "LJ" Darmansyah가 조직의 MDL 팀에 합류할 것이며 Wyvorz와 Cr1te가 이제 MPL ID 시즌 9에서 그들을 대체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MPL ID 시즌 7의 정글러이자 신인 센세이션인 Ferdyansyah “Ferxiic” Kamaruddin도 다시 목록에 올랐으며 이번 시즌 팀의 유일한 정글러가 될 것입니다.

괴짜 농장

괴짜 농장

다시 한 번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한 후 Geek Fam은 제도판으로 돌아와 MPL ID 시즌 9 팀의 명단을 점검했습니다.

지난 시즌에 남은 유일한 선수는 Rendy "RenV" Kurniawan과 Schwann입니다. MDL과 아마추어 씬의 새로운 선수가 추가되었습니다.

개편된 명단이 팬들을 위해 무엇을 준비하고 있는지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결국, 새로운 팀은 우리가 이전에 본 적이 없는 새로운 전략에 방향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오닉 e스포츠

MPL PH
오닉 e스포츠

MPL ID ONIC Esports의 디펜딩 챔피언은 이번 시즌 로스터에서 단 한 명의 선수만 변경했습니다. Viorenita "Vior" Sutanto는 Adriand Larsen "Drian" Wong의 갑작스러운 이탈에 따라 미드레인 역할을 맡게 됩니다.

거의 변경되지 않은 ONIC Esports 라인업은 올해 타이틀 방어를 노릴 것입니다. 베테랑인 Gilang "SANZ"와 Muhammad Satrya "Butss" Sanubari가 여전히 스쿼드를 이끌고 있기 때문에 연속 우승 가능성은 매우 높습니다.

반란 시온

반란 시온

Rebellion Zion은 작년에 리그에 참가한 최신 MPL ID 시즌 9 팀입니다. 정규 시즌에서 용감한 노력을 기울였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팀은 Dyrennn과 Swaylow를 추가하여 라인업을 몇 가지 조정했습니다. Vall, B1rul, Jiisaa는 결국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고 어쩌면 우승할 수도 있기를 희망하기 때문에 다시 한 번 조직에 잘 맞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형식, 팀 및 상품 Mobile Legends MPL ID 시즌 9

RRQ 호시

RRQ 호시 앨버트 2021
RRQ 호시 알버트

다음 MPL ID 시즌 9 팀은 RRQ Hoshi입니다. RRQ Hoshi는 스타 플레이어인 Muhammad "Lemon" Ikhsan이 작년에 짧은 휴식을 취한 후 MPL ID 시즌 9로 복귀한다고 발표하면서 올해의 상금 풀에 모든 시선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King of Kings는 Bang Bang Development League 플레이어인 Riko "Violence"와 Edi "Yummy" Susanto와 같은 두 명의 Mobile Legend와 함께 일반적인 라인업을 구성할 것입니다. 이번에는 Isaiah Omega Armando "Xinnn" Wowiling이 출전하지만 RRQ Hoshi는 여전히 만만치 않은 상대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오로라 게임플레이 팁

이것이 경쟁할 MPL ID 시즌 89 팀의 목록이었습니다. 디펜딩 챔피언인 ONIC가 자신의 타이틀을 방어할 수 있을까요? 가장 좋아하는 MPL ID 시즌 9 팀, Vicigers 친구는 어디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