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a Genshin Impact 2023에 대한 완벽한 가이드

Lisa Genshin Impact 2023 가이드

Genshin Impact의 Lisa도 그 중 하나입니다. 캐릭터 당신이 재생할 수있는 원신 임팩트. 그는 Catalyst 유형의 무기와 함께 비전으로 Electro를 사용합니다.

Lisa는 Sumeru Akademiya에서 200년 동안 가장 뛰어난 졸업생으로 인정받는 강력한 마술사입니다. 그런 다음 Mondstadt로 돌아와 Knights of Favonius에서 일하는 사서가 되었습니다.

이 캐릭터를 더 깊이 알기 위해 여기에서 Lisa의 완전한 가이드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원신 임팩트.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2023 Keqing Genshin 임팩트 빌드 권장 사항

Lisa Genshin 영향을 받는 방법

Lisa Genshin Impact를 얻는 방법
Lisa Genshin Impact를 얻는 방법. 출처: 프로젝트 Piyik/Youtube

어떻게 방법 리사있어? Archon Quest에서 이 캐릭터를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페이지 사이의 스파크 프롤로그: 1막 – 바람을 잡은 아웃랜더.

페이지 사이의 스파크 의 아홉 번째 부분이다. 줄거리 테이바트. 이 퀘스트에서 수행해야 하는 단계는 무엇입니까?

먼저 사원으로 가서 사서 리사를 만난 다음 그녀와 대화하십시오. 다음으로 사자 사원 깊은 곳에서 도메인 퀘스트를 통해 사자 사원에 입장합니다.

Lisa에게 다시 말을 걸면 그녀를 시험 캐릭터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퀘스트에서는 Electro Elemental Monument를 활성화해야 합니다.

Lisa Genshin Impact는 Electro Elemental Monument를 활성화합니다.
Lisa Genshin Impact는 Electro Elemental Monument를 활성화합니다. 출처: 프로젝트 Piyik/Youtube

15초 이내의 간격으로 20마리의 크라이오 슬라임과 2마리의 자이언트 슬라임을 포함한 하이드로를 처치해야 합니다. 그들을 물리친 직후 다른 적을 물리쳐야 합니다.

등장할 또 다른 7명의 적에는 Cryo와 Hydro 각각 하나씩, 2명의 Abyss Mages가 포함됩니다. 문제는 5번 이상 얼릴 수 없다는 것입니다.

리사를 위한 최고의 무기와 아티팩트

Lisa Genshin Impact를 위한 최고의 무기 및 아티팩트 추천
리사를 위한 최고의 무기와 아티팩트. 출처: 프로젝트 Piyik/Youtube

Kagura의 Verity는 Lisa가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한 무기입니다. 이 무기에는 리사의 일렉트로 공격을 크게 증가시킬 수 있는 능력치 보너스와 스킬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Kagura의 Verity는 Lisa의 치명타 공격을 더 강력하게 만들고 팀과 함께 원소 반응을 유발하는 데 유용한 보너스 치명타 피해를 제공합니다.

이 업그레이드는 Lisa의 Elemental Burst의 효과를 높이고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히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Lisa를위한 최고의 유물 세트는 The Emblem of Severed Fate에 떨어졌습니다. 이 아티팩트는 에너지 재충전 보너스를 제공하여 Electro Burst Sub-DPS 캐릭터로서 Lisa의 플레이 스타일을 보완합니다.

엠블렘에서 얻은 보너스 에너지 충전 잘린 운명 Elemental Burst Damage를 더 강하게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아티팩트는 두 가지 보너스 유형, 즉 2피스와 4피스로 나뉩니다. 2피스 보너스는 20%의 에너지 재충전 증가를 부여합니다. 이 보너스는 Elemental Burst Lisa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길다는 점을 고려하면 매우 중요합니다.

반면 4피스 보너스는 에너지 충전으로 인해 엘리멘탈 버스트 데미지가 25% 증가하여 더 강력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이 보너스는 최대 75%의 최대 DMG로 최대 3번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2023 Genshin Impact Mika 빌드 권장 사항

하찮은 일

퀴즈 리사 겐신 임팩트
퀴즈 리사 겐신 임팩트. 출처: 프로젝트 Piyik/Youtube

다음은 Lisa의 흥미로운 퀴즈입니다.

  • Lisa는 종종 "Cutie"라는 단어를 여행자를 위한 애완용 용어로 사용합니다.
  • Lisa는 Razor에게 Electro의 능력을 사용하는 방법과 Monstadt Hash Browns를 만들고 인간 언어를 말하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 한국판 리사와 휘슬의 성우는 박고원으로 동일 인물이다.
  • 가구 2개에 대한 설명에 Lisa의 이름이 언급되어 있습니다. 기록관의 보물창고 그리고 파티 호박의 밤
  • 캐릭터의 타이틀과 의상 속 '보라색 장미'는 수미산 삼림 지대에서만 자생하는 식재료인 수미장미를 모티브로 삼았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에서 Genshin Impact를 충전하는 쉽고 저렴한 방법

저렴하고 빠른 Genshin Impact 충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