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를 공장 설정으로 재설정하는 방법

PS4 재설정

재설정 수행 PS4 공장 설정으로 되돌리는 것은 상당히 쉬운 과정입니다. 일반적으로 공장 초기화는 시스템이 계속 제대로 실행되도록 하기 위한 최후의 수단으로 수행됩니다. 

그러나 PS4를 공장 설정으로 초기화하기 전에 먼저 모든 스토리지 데이터를 백업해야 합니다.

공장 설정으로 재설정하면 시스템에 있는 모든 데이터가 지워지기 때문입니다. 스토리지 데이터를 백업하지 않으면 처음부터 게임을 시작해야 합니다.

데이터를 백업하려면 클라우드를 사용할 수 있지만 이를 위해서는 100GB의 저장 공간을 제공하는 PlayStation Plus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단, PlayStation Plus 회원이 아닌 경우 플래시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세이브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콘솔에 부팅 문제가 있는 경우 콘솔 대시보드 또는 안전 모드에서 PS4를 공장 설정으로 재설정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긴장을 풀고 여기에서 둘 다 논의할 것입니다. 다음은 PS4에서 공장 초기화를 수행하기 위한 지침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C 없이 PS4에서 Discord를 사용하는 방법

PlayStation 4 대시보드를 통해 재설정

PS4 재설정
PS4를 초기화합니다. 출처: 유튜브

보유하고 있는 PS4를 재설정하려면 여러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1. 설정 메뉴를 연 다음 계정 관리 옵션을 클릭하여 시작합니다.
  2. 그런 다음 기본 PS4로 활성화를 엽니다. PS4에서 이 기능을 활성화한 경우 비활성화를 클릭해야 합니다.
  3. 그런 다음 계정에 다시 로그인하고 마지막 단계를 위해 설정으로 돌아갑니다.
  4. 초기화를 찾을 때까지 설정 메뉴에서 아래로 스크롤한 다음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몇 가지 옵션이 더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기본 설정 복원을 클릭하면 저장된 데이터 설정이 삭제되고 PS4가 초기 설정으로 복원되지만 하드 드라이브는 지워지지 않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PS4 초기화를 클릭하여 다운로드한 게임, 저장된 게임 데이터를 포함한 하드 드라이브 데이터를 지울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PS4를 처음 구입했을 때와 같은 새로운 상태로 복원됩니다.
  5. 이 삭제 프로세스는 일반적으로 몇 시간이 걸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루할 틈이 없는 스파이더맨 PS4 게임플레이입니다!

안전 모드를 통해 재설정

PS4 재설정

시스템 소프트웨어에 문제가 있거나 설정 메뉴를 열고 PS4를 재설치할 수 없는 기타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안전 모드에 액세스하여 PS4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1. 수행해야 할 첫 번째 단계는 먼저 PS4를 끄는 것입니다.
  2. 그런 다음 신호음이 두 번 들릴 때까지 전원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그 후 화면이 검게 변합니다.
  3. 후에, 안전 모드 메뉴에서 사용 가능한 PS4를 재설정하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 설정 메뉴에서 기본 설정 복원을 선택하여 PS4의 모든 것을 원래 소프트웨어 설정으로 재설정할 수 있지만 이 방법은 여전히 가지고 있는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그런 다음 선택 PS4 target=”_blank”>를 초기화합니다. 이 방법은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유지하면서 하드 드라이브를 지우고 PS4를 공장 설정으로 복원합니다.
  4. 그런 다음 PS4 초기화(시스템 소프트웨어 다시 설치)를 수행합니다. 이는 공장 설정으로 보다 완벽하게 재설정되므로 나중에 PS4 운영 체제를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5. 소프트웨어에 문제가 없다면 PS4 초기화를 선택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하드 드라이브 설정과 소프트웨어가 공장 기본값으로 복원되지만 시스템 소프트웨어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에게 적합한 Nintendo Switch 계정을 만드는 방법

잊지 마세요, 가장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충전 게임 및 디지털 제품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게임, 가제트 및 기술에 대한 최신 뉴스를 얻고자 하는 분들은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