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칠 수 없는 Genshin Impact 재방송 5개

재방송을 놓치지 마세요 원신 임팩트 2.8 및 3.0을 확인하고 이 최신 업데이트에서 가져와야 합니다.

Genshin Impact는 캐릭터를 자주 재생하여 플레이어가 과거에 놓친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누수에 따르면 상위 캐릭터 중 일부는 앞으로 몇 달 안에 다시 재생될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놓쳐서는 안 될 5개의 다가오는 Genshin Impact Reruns를 소개합니다.

원신 임팩트 재방송

Genshin Impact는 때때로 플레이어가 과거에 놓쳤을 수 있는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리플레이를 수행합니다.

많은 소문에 따르면 몇 달 안에 재방송에 여러 톱 캐릭터가 나타날 것입니다.

이 기사에는 플레이어가 놓쳐서는 안 될 5개의 Genshin Impact 재방송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언급된 문자는 전적으로 누출을 기반으로 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캐릭터가 메타적으로 좋다 하더라도 플레이어는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만 선택해야 합니다.

가즈하

원신 임팩트 재방송
가즈하

Kazuha가 현재 게임에서 가장 많이 찾는 지원 캐릭터인 이유가 있습니다. 그는 매우 다재다능하며 거의 모든 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M 버프는 한 가지만 버프할 수 있는 다른 지원과 달리 일반적이며 게임의 대부분의 빌드에 적합합니다.

케이azuha는 Team Melt, Team Vaporize, Team Freeze 또는 Team Element Mono에 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Kazuha의 첫 번째 Reruns Genshin Impact이며 모든 플레이어는 이 기회를 활용해야 합니다.

Swirl 반응을 유발한 후 Kaedehara Kazuha는 8초 동안 보유한 각 원소 마스터리 포인트에 해당하는 원소에 대해 팀원에게 0.04%의 원소 피해 보너스를 줍니다. 이 방법을 통해 얻은 다양한 요소에 대한 보너스가 공존할 수 있습니다.

평균 빌드에서 Kazuha는 915 Elemental Mastery에 도달할 수 있었으며, 이는 36.6%의 원소 피해 증가에 해당합니다. 그녀의 C2는 또한 이것과 크게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Kazuha와 그녀의 팀원에게 추가로 200의 원소 마스터리를 제공합니다.

중리 

원신 임팩트 재방송
Genshin Impact Zhongli. 출처: 주고 모바일

대부분의 Spiral Abyss 로테이션에서 또 다른 인기 캐릭터인 Zhongli는 플레이어가 살해당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경우 다소간 강력한 클러치입니다. 이것은 Hu Tao와 같이 낮은 HP가 필요한 팀에서 유용합니다.

Zhongli는 특히 플레이어가 이미 Itto와 Gorou를 가지고 있는 경우 모노지오 팀에 좋은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또한 그의 E 능력은 원소 및 물리 피해 저항을 20% 감소시켜 팀의 DPS 캐릭터에게 항상 유용합니다.

팀이 모든 공격을 정면으로 견딜 수 있게 해주는 Zhongli보다 게임에서 더 좋은 방패는 없습니다. 그의 방패는 또한 위험한 보스와 싸울 때 특히 유용한 기절을 방지합니다.

가뉴

원신 임팩트 재방송
가뉴

Genshin에는 Ganyu가 원거리 피해 부서에서 비교할 수 있는 캐릭터가 많지 않습니다. 증가된 CRIT DMG 스탯과 일부 AoE 스킬로 C0에서도 뛰어난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그녀는 Cryo 팀 조합에서 Ayaka와 거의 동일하게 수행하며 적을 얼려서 지속적으로 높은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현재 그는 레벨 2 충전 샷으로 피해를 입히는 유일한 아크 캐릭터이며 낙하 피해도 없습니다.

Ganyu의 충전 공격은 게임의 다른 아크 캐릭터와 다릅니다. 그의 충전 공격은 레벨이 다르며 각 레벨마다 데미지 배율이 다릅니다. 약점이 있는 적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이에 대한 모든 활 발사는 치명타가 보장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요미야 겐신 임팩트 구축, 폭죽 공격!

요이미야

원신 임팩트 재방송
요이미야

요이미야 Genshin Impact 팬층 사이에서 상당히 분열적인 캐릭터입니다. 스탯과 스킬이 좋은 파이로인데도.

그의 Elemental Burst는 적절하지 않으며 기본 DPS로서의 플레이 스타일에 전혀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Yoimiya는 여전히 매우 훌륭하며 Vaporize 및 Melt로 심각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대로 구축된 경우 Yoimiya는 여전히 심각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의 파이로 비전, 높은 공격 통계, 규모는 그 목적에 충분합니다.

제대로 구축되면 그녀는 기관총의 원신 임팩트 버전이 되어 파이로가 주입된 화살을 계속해서 발사할 수 있습니다. Yun Jin과 같은 지원 캐릭터로 데미지를 높일 수 있습니다.

클레

원신 임팩트 재방송
클레

Klee는 기본 파이로 데미지가 높은 최고의 DPS Catalyst 사용자입니다. 그는 폭발로 파이로 원소 반응을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장비의 가장 좋은 부분은 차지 공격입니다. 게임에서 가장 높은 척도 중 하나입니다.

그는 지뢰가 적의 DEF를 23% 파괴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하려면 C2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게임에서 가장 높은 DEF 감소 효과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세계 탐험 Genshin을 위한 5가지 최고의 캐릭터

게다가 일반 공격도 서툴지 않았다. 첫 승천 재능 클레, Pounding Surprise는 Klee가 일반 공격 및 스킬에서 폭발성 스파크 버프를 얻을 수 있는 50%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버프는 다음 차지 공격을 강화하여 공격력을 높이고 스태미나 비용을 제거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