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영웅 벨레릭의 5가지 장점, 치명적인 CC스킬!

정글 탱크 영웅

치명적인 cc 스킬을 가진 영웅 중 한 명은 순위 경기에서 많은 적 영웅에게 그를 매우 두려워하게 만듭니다. 그래서 베레릭의 능력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알아두어야 할 영웅의 5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Belerick은 가장 인기있는 Rhino 탱크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영웅은 게임 초반과 후반 모두에서 좋은 전투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의 독특함 중 하나는 이 영웅이 더 많은 피해를 입힐수록 더 강해지고 더 많이 승리한다는 것입니다.

아직 이 영웅의 사용에 대해 확신이 서지 않는 분들을 위해 벨레릭의 영웅을 사용할 때 확실히 흥미를 느끼게 할 다섯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히어로 벨레릭 MLBB의 장점

치명적인 CC 스킬

영웅 벨레릭의 장점
CC

Belerick의 영웅의 첫 번째이자 가장 무서운 이점은 그가 많은 cc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영웅이 상대에게 공격하거나 도망가는 움직임을 쉽게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이 가진 네 가지 기술 중 세 가지가 관객 제어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스킬 1(Ancient Seed)은 벨레릭을 공격하여 200(+총 마법력의 50%)과 25%의 둔화 효과를 줍니다. 대상이 다시 200(+총 마법력의 50%)의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방치하면 1.2초의 효과 포인트를 줍니다.

2번 스킬(Nature's Strike)은 이동 속도를 80%로 증가시키고, 다음 기본 공격의 데미지를 300(+60% 총 마법력)으로 증가시키며, 1.4초 동안 효과를 60% 감소시키고 HP를 240 + 10%로 변경합니다. HP가 손실됩니다.

그런 다음 세 번째 스킬(Dryad's Wrath)은 포도를 던지고 적중한 모든 적 영웅을 2초 안에 움직이지 못하게 하고 100(+총 마법 공격력의 30%)의 피해를 줍니다. 2. 

민첩한 영웅

영웅 벨레릭의 장점
ML 영웅

Belerick 영웅의 다음 장점은 저항이 매우 높다는 것입니다. 이 이점을 통해 높은 손상을 견딜 수 있고 카드를 열 수 있으며 전투도 열 수 있습니다.

장비를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패시브 스킬(치명적인 가시) 덕분에 내구도가 엄청나게 높았다. 25% 받는 공격을 반사하여 100~170 + 마법 데미지(최대 HP의 2%)를 입히며 증가하는 스킬입니다. 장비에 비해 HP가 40% 떨어졌다. 이 기술로 Belerick은 뚱뚱할 뿐만 아니라 치명적입니다.

큰 피해

영웅 벨레릭의 장점
손상되다

영웅의 장점 다음 Belerick은 그가 큰 데미지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탱크 영웅이 거의 얻지 못하는 이점입니다.

이 영웅에게 가한 피해는 핵심 영웅에게 가한 피해만큼 치명적이지는 않지만 적의 핵 영웅을 죽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 영웅이 가진 4가지 스킬 중 패시브 스킬과 스킬이 가장 데미지가 높습니다.

Bellyick의 Deadly Thorm은 100-170+ 마법 피해(최대 HP의 2%)로 받는 모든 피해를 25% 격퇴합니다.

그런 다음 마지막 두 번째 스킬인 (Nature's Strike)는 이동 속도를 80% 증가시켜 기본 피해에서 다른 공격을 300(+총 마법력의 60%) 강화합니다. 피해량은 상대방을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이 피해를 통해 상대를 빠르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프 플래너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높은 손상 능력은 작업을 완료하고 시작 시 적을 생성하고 손상시키는 등의 작업에 매우 능숙합니다. 물론 이것은 핵심 영웅을 돕기 위해 팀 전투에서 더 많은 피해를 줄 것입니다.

그는 영웅의 핵심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영웅 벨레릭의 장점
히어로 코어

영웅의 장점 벨레릭의 또 다른 점은 핵심 영웅들을 잘 보호할 수 있다는 것인데, 주인공이 부자가 되어 큰 피해를 입히면 게임에서 승리할 확률이 더 높아진다.

핵심 영웅들을 아주 잘 보호할 수 있기 때문에, 내구도가 매우 높아 상대 영웅들의 공격을 버틸 수 있고, 이 영웅 또한 모아타케를 원하는 상대 영웅들의 움직임을 막아낼 수 있는 저울 관리 스킬이 많다. 탱크 영웅을 구매하려는 분들에게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영웅 추천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의 Belerick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Be a Mighty Tree!

마스터하기 쉬운 단순한 영웅

영웅 벨레릭의 장점
갱킹

마지막 벨레릭 영웅의 강점은 이 영웅이 매우 간단하고 사용하기 쉽다는 점인데, 이는 놉을 거의 하지 않고 팀에 부담이 되는 벨레릭 유저들의 장점입니다.

이 영웅은 실제로 매우 간단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기 위해 빠른 손가락 속도와 강한 본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상대 영웅을 쏘려면 Belerick(스킬 2, 기본 공격, 스킬 3, 스킬 1)만 사용하면 됩니다. 간단하고 기억하기 쉽죠?

Hero Belerick은 매우 유연하고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그의 능력 덕분에 Belerick은 다양한 작업에 유용합니다. 탱크 영웅이 되는 것 외에도 Belerick은 오프라인 플레이어 및 지원 플레이어로도 자주 사용됩니다.

그 이유는 매우 분명합니다. 왜냐하면 그는 강력한 영웅이고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추적하고 빠르게 하수인을 제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Belerick의 영웅의 또 다른 장점은 그의 기술이 매우 간단하고 배우기 쉽기 때문에 Belerick은 초보자도 사용하기 쉽고 이 영웅은 매우 간단하고 강력합니다.

Belerick을 제어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으며 일부 게임에서도 이미 Mobile Legends에서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Belerick 게임 플레이 팁, MVP 골드를 받으세요!

Mobile Legends에서 Belerick의 영웅 강점에 대한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위의 리뷰가 도움이 되고 유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특히 Mobile Legends에서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에게 유용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