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스 모바일 레전드를 사용하시나요? 이 유혹적인 뱀파이어의 6가지 강점과 약점을 알아보세요!

앨리스 모바일 레전드 커버

지금까지 앨리스 모바일 레전드 충분히 경쟁할 수 있는 영웅 마술사 Pharsa, Kagura, Harith 및 Valentina처럼.

이것은 Alice가 가지고 있는 것을 고려하면 이해할 수 있습니다. 기술 타격에 탄력적으로 만들 수있는 독점 크립 그리고 영웅 상대.

매번 Alice를 자주 사용한다면 성냥, Vexana의 남편 배우 인이 Beautiful Vampire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으면 좋습니다. Alice를 사용하면서, 특히 성냥 도달하지 늦은 경기.

Alice를 더욱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음 설명을 통해 Mobile Legends에서 Alice를 사용하는 템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활용해야 할 Alice Mobile Legends의 6가지 장점

단독 출시 가능

앨리스 모바일 전설 혼자

앨리스는 다음과 같은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술사, 하지만 궁극적인 앨리스는 달리 말했다. 얼티 이 Alice는 계속 빨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 크립 ...도 아니다 영웅 상대방이 추가됩니다 휴대전화그녀는 꽤 많이.

대부분 플레이어 Alice를 입은 ML은 반드시 급하게 업그레이드 할 것입니다. 기술 궁극적인부딪혀도 견딜 수 있도록 영웅 싸우다 미드 레인, 사이드 레인, 정글, 또는 골드 레인. 사실, 당신은 앨리스도 돌아다니다 도움 없이 혼자 치료자.

악몽이 될 수 있는 앨리스의 능력 영웅 많이 필요한 사람 농업 안에 레인 레인 그만큼. 알다시피, 앨리스는 그들과 맞서기 위해 올 것입니다 궁극적인짜증나.

그들이 자신의 영역으로 돌아가서 접근할 것이라고 보장합니다. 차선 또 다른.

또한 읽으십시오: 푸시 순위 시즌 23에 대한 좋은 ML 영웅 추천

중 하나 마술사 수 있는 분 솔로 푸시

앨리스 모바일 레전드 솔로 푸시

Alice Mobile Legends는 자주 사용됩니다. 영웅 팀을 운반하여 넓은 지역을 커버합니다. 농업 그리고 업그레이드 스킬.

당신은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1 상대가 감히 접근하지 못하도록 앨리스 차선 그가 쏘는 에너지 볼이 맞을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팀 영웅 그 뒤에 상대. 기술 당신이 그것을 사용한다면 이것은 실제로 Alice의 주류가 될 것입니다 솔로 푸시.

뿐만 아니라, 기술 2 앨리스 할 수 있니? 스팸 왜냐하면 앨리스 레벨이 올라갈수록 너무 작아지기 때문입니다. 비용은 어디에 있습니까-그의.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스팸 기술 2 이것은 상대가 접근할 때와 기술 1은 아직 CD. 또는 상대방에게 접근하여 사용합니다. 기술 이 중 2개.

되받아쳐질까 봐 걱정하지 마세요. 활성화하기만 하면 되니까요. 궁극적인 그리고 스팸 기술 2 추가 휴대전화 앨리스.

전문가 초기 게임 ~ 안에 밀림 그리고 미들레인

앨리스 모바일 레전드 정글 레인

앨리스는 다음과 같이 분류할 수 있습니다. 영웅 특히 게임 초반에 강력합니다. 농사 버프 파란색(또는 속도 그리고 ) 게임 시작부터.

이렇게 함으로써 Alice는 많은 숫자를 모을 것입니다. 버프 골드 그리고 어디 그래서 그는 많은 원거리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기술 그것의 1, 그리고 따돌림 영웅 상대 또는 크립 ~와 함께 기술 그것의 2.

앨리스 모바일 레전드 미드 레인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경우 항상 민감해야 합니다. 영웅 도움이 필요한 팀은 씌우다 그리고 지원 공격. 그 이유는 앨리스는 타이밍 공격 영웅 당신의 동료.

예를 들어 Benedetta는 도움이 필요합니다. 스택 버프 그리고 포위 영웅 상대. 그래서 활성화 궁극적인 그런 다음 앨리스는 기술 1 적의 포위를 제거하고 기술 2 필요한 경우. 손상 활성화하면 Alice가 생산하는 것이 더 아프다 궁극적인-그의.

또한 읽으십시오: 베네데타 문블레이드 MLBB 출시 일정 및 가격

할 수 있다 괴롭히는 사람 영웅 정글러 상대

앨리스 모바일 전설 깡패 정글러 상대

많이 플레이어 특히 Alice Mobile Legends에 대해 불평하는 사람 정글 레인. 이는 잦은 정글 레인 에 의해 마스터 플레이어 앨리스를 이용해 독점한 베테랑 정글 레인 그들의 팀.

삽화, 플레이어 활용하다 궁극적인 많이 흡수하는 앨리스 휴대전화 ~에서 영웅 재미있는 상대 농업 버프 빨간색과 파란색. Alice는 보통 갑자기 나타나서 공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훔치다 죽이다 아니면 죽여 영웅 공격으로 죽어가는 상대 크립 (일종의 "쓰레기").

그런 이유로, 영웅 앨리스는 가끔타이어 상대방이 기회를 잡기 위해 농업 안에 정글 레인.

특히, 계절 그런 다음 Alice Mobile Legends도 얻었습니다. 개편 공포를 더하는 Moonton에서 차선 그만큼.

스킬셋 앨리스 갓 손상 아픈

앨리스 모바일 레전드 데미지 아프다

Mobile Legends의 Alice가 그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영웅 Moonton이 가장 좋아하는 것, 알다시피 스킬셋 앨리스 손상추가하지 않아도 충분히 높습니다. 버프.

궁금하시다면, 스킬셋 이 앨리스는 다음으로 인해 더 아플 수 있습니다. 기술 수동적인. 왜 할 수 있습니까? 기술 앨리스의 패시브가 많이 추가됩니다 휴대전화 그리고 어디10%를 줄일 뿐만 아니라 CD기술그것은 또한 추가 방패.

이 이점으로 인해 Alice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스팸 기술 계산으로 타이밍 오른쪽. 존재와는 별개로 영웅 강한따돌림, 앨리스도 돌아갈 수 있습니다따돌림 영웅 상대.

대개, 기술 1 앨리스와 궁극적인덧셈이 있기 때문에 상대를 압도할 것 기술 패시브 앨리스. 만약 너라면 짓다 앨리스로 DPS 또는 유조선, 고통에 대해 많이 알게 될 것입니다. 손상 Alice는 심지어 늦은 경기.

또한 읽으십시오: 영웅 마법사의 전투력을 높이는 신성한 수정, 녹색 수정

행 정리에 효과적 미니언즈 상대

앨리스 모바일 레전드 클린 미니언즈 1

필요한 경우 영웅 ~을 위한 클리어레인, Alice Mobile Legends가 귀하의 옵션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기술 1 Alice는 팀이 이를 수행하는 데 많은 도움을 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초기 게임 핵심 영웅 팀이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탑 레인 줄이 있기 때문에 미니언 그리고 영웅 상대. 앨리스는 백업 그들을 공격하기에 적합한 기술 1. 공격 범위가 매우 깁니다.

앨리스 모바일 레전드 클린 미니언즈 2

가능한 영웅 상대는 바로 죽지 않지만 미니언 분명 많이 잃을거야 휴대전화 그리고 핵심 영웅 당신은 나머지를 돌볼 수 있습니다. 운이 좋으면 앨리스는 모든 것을 쓸어버리고 그냥 공격할 수 있습니다. 터릿 싸우다 탑 레인.

공격력을 높이면 궁극적인 앨리스, 자동으로 모든 장애물을 밀어낼 수 있습니다. 기술 1 그런 앨리스. 결론, 사용하세요 기술 궁극적인 청소용 1개.

능가해야 하는 모바일 레전드 앨리스의 6가지 약점

기본 공격 누가 가지고 손상 미니

앨리스 모바일 전설 기본 공격 데미지가 작습니다.

Mobile Legends의 Alice는 실제로 마술사 "순수". 그 이유는 대부분 영웅 마법사 의지할 것이다 기본 공격 그들에게 줄 마법 피해 상대방에게.

이것은 Alice에게 이상 현상이 됩니다. 기본 공격앨리스의 공격력을 지원하기에는 매우 부적절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의지할 것입니다 어디 그리고 많이 사세요 항목 ~을 위한 버프 그리고 업그레이드 어디.

많이 필요해 마나 버프

앨리스 모바일 레전드는 버프가 필요합니다

처럼 마술사 그건 될 수 탱크, Alice도 저장할 수 없습니다. 어디-그의. 아마도 이것은 그의 평균 이상의 능력 때문이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Moonton은 비용은 어디에 있습니까 스킬셋 많은 수의 앨리스.

유일한 사람 기술 검소는 기술 2. 순간에 기술 1위와 궁극적인 대신 앨리스가 레벨업함에 따라 상승했고, 비용 기술 2 더 적습니다. 하지만, 기술 이 2개는 Alice의 주력 제품이 아닙니다. 따돌림 영웅 싸움과 청소 미니언 그리고 크립.

많이 플레이어 Alice가 절실히 필요했기 때문에 이것에 상당히 놀랐습니다. 기술 1위와 궁극적인에서 제대로 작동할 수 있도록 성냥.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10명의 MLBB 메이지 영웅

많이 할 수 없습니다 스팸 기술

앨리스 모바일 전설은 스킬을 스팸할 수 없습니다.

이전 설명과 연결하면 옵션이 많지 않습니다. 스팸 기술 기다리는 것 외에는 앨리스 CD 그리고 어떤 버프 활성화하다 기술 1위와 궁극적인-그의.

네가 원한다면 짓다 앨리스로 탱크 순수하지만 앨리스를 평소보다 약하게 만들 수 있으므로 피해야 합니다. 그래도 원해도 짓다 앨리스는 닮았다 유조선, 당신은 구매함으로써 현명 할 수 있습니다 항목 ~을 위한 탱크 또는 사용 전투 주문 확실한.

앨리스는 과연 유조선,하지만 당신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역할그의 유조선 진짜.

덜 조정된 동일한 애자일 팀

덜 민첩한 앨리스 모바일 레전드

빠른 플레이를 원하신다면 Alice는 팀 구성이 좋지 않은 팀원이 될 수 있습니다. 앨리스가 자주 돌아다니는 이유 차선 무작위로 솔로 푸시.

그래도 경우에 따라 포폴, 로저, 구시온과 같은 팀원이 집중한다면 앨리스는 매우 잘 어울릴 수 있습니다. 역할 그리고 각자의 위치.

앨리스는 실제로 팀에서 일하고 민첩하게 플레이하도록 초대될 수 있지만 팀에 앨리스가 있는 경우 영웅 지원 다른 사람들은 할 수 있습니다 씌우다 Baxia 또는 Franco와 같이 Alice가 공격에 더 집중하도록 합니다. 지원 공격 그리고 씌우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해봐! 5가지 고통스러운 마법사 엠블럼 빌드, 당신의 마법사를 OP로 바꾸세요!

적의 추격에서 벗어나기 어렵다

추격전에서 탈출하기 힘든 앨리스 모바일 레전드

기술 앨리스의 패시브는 실제로 합산됩니다 이동 속도-그의. 단, 조건은 반드시 스팸 기술 추가하다 이동 속도 앨리스.

가져오면 항목 또는 가지고 버프 파란색, 아마도 당신은 이것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더 많이 플레이하면 역할 탱크, 아마도 당신은 씌우다 팀원을 희생양으로 교체 죽이다 영웅 상대.

와 함께 역할 또한, 당신은 얻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항목 절약기 어디 왜냐하면 에 할당됩니다 핵심 영웅 당신의 팀.

따라서 앨리스는 상대의 추격을 피할 시간이 없기 때문에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항목 또는 버프 어디 활성화하다 기술 수동적인.

얼티 아웃, 앨리스는 다시 도살될 수 있다

앨리스 모바일 레전드가 갱킹을 당했습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심각한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 앨리스는 상태 CD 그리고 당신의 위치는 CC 영웅 상대.

앨리스가 머물 수 있을지도 몰라 생존하다 능력으로 궁극적인-그의. 하지만 상대방이 앨리스를 더 빨리 공격하는 것으로 밝혀지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특히 만약 영웅 상대는 Sabre, Benedetta, Lesley 또는 Roger와 같습니다. 노출되면 바로 지칠 수 있습니다. 갱킹 그들과 시간이 없었다 생활 도둑질.

또한 읽으십시오: Xavier MLBB, The Defiant Of Light의 개요, 기술 및 출시일!

이제 Alice Mobile Legends의 장단점을 이미 알고 계십니까? 재설정할 시간 스타일 특히 Alice ya Vicigers를 사용할 때 당신을 플레이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