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진출 인도네시아 로컬 게임 쁘띠아일랜드!

쁘띠 아일랜드

쁘띠아일랜드는 계략 릴리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계략 2022년에는 그렇습니다.

산업 발전에 대한 지식 계략 최근 몇 년 동안 인도네시아에서 매우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결과 게임은 스튜디오보다 덜 경쟁력이 없습니다 계략 국제적인. 

예를 들어 Yogyakarta의 꽤 인기 있는 스튜디오인 Stairway Games의 작품인 Coral Island는 Harvest Moon과 비슷한 품질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쁘띠아일랜드도 인도네시아의 오리지널 작품이라 인도네시아 사람들이 뿌듯해 할 수 있다.

앞서 2021년 Escape From Naraka를 출시한 Studio Xelo Games가 스튜디오 계략 이 Petit Island를 발매할 인도네시아의 인디.

쁘띠아일랜드 게임 컨셉

쁘띠 아일랜드 컨셉
쁘띠아일랜드 사진탐방 컨셉

설명하기 계략 가장 쉬운 Petit Island 개념은 Animal Crossing과 Pokemon Snap!을 혼합한 것입니다.

Animal Crossing에서와 같이 다양한 동물 캐릭터로 활동하게 되며, 주변에는 귀여운 동물 캐릭터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쁘띠아일랜드도 컨셉을 제시합니다 계략 에 비해 더 여유롭다. 계략 젤로 게임 이전에는 Naraka에서 탈출했습니다.

나라카 탈출이 있다면 생존 게임 생존을 위해 몬스터와 싸워야 하는 게임, 계략 이 최신작이 당신을 더 많이 초대할 것입니다. 열린 세상 주변 풍경의 다양한 사진을 수집합니다.

품질에 대해 더 이상 고려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계략 그것은 함께 작동 게임 퍼블리셔 소에데스코 인터내셔널.

Soedesco 자신은 다양한 제품을 출시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계략 같은 다른 인디 스튜디오에서 계략 Kaze와 Wild Masks와 Saint Kotar. 

계략 꽤 인기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플레이 경험을 제공합니다. 계략 독특한 인디.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피카츄 외에 가장 재미있는 포켓몬 목록입니다!

쁘띠아일랜드 스토리 배경

작은 섬 백합
주인공 릴리

이 게임은 탐험하면서 사진을 수집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당신은 릴리라는 캐릭터가 할아버지가 기억을 잃지 않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쁘띠 아일랜드를 플레이할 때의 주요 임무는 다양한 추억의 사진을 제시하여 보통 "할아버지"라고 불리는 릴리의 할아버지의 기억을 회복하는 것입니다.

Granpaw는 전 세계를 자주 여행하는 탐험가였습니다. 그는 많은 섬을 탐험하고 자신의 경험을 사진에 담았습니다. 

릴리의 할아버지는 탐험가의 삶을 떠났고 그의 경험을 손녀 릴리와만 공유합니다.

그러나 노년으로 인해 Grandpaw는 탐험 경험에 대한 기억을 점점 더 많이 잃었습니다.

Lily는 탐험할 할아버지를 대신하여 Grandpaw의 잃어버린 기억을 복원하려고 합니다.

Grandpaw의 일기로 무장한 당신은 릴리가 Grandpaw의 기억에 남을 만한 장소의 사진을 찍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당신이 알아야 할 7가지 인도네시아산 현지 게임 장비!

쁘띠아일랜드의 특징

쁘띠 아일랜드 낚시
쁘띠 아일랜드에서 낚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일부 기능은 계략 이 사랑스러운 발표되었습니다. 쁘띠아일랜드를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4가지 주요 기능이 있습니다.

쁘띠 아일랜드 둘러보기 의 주요 기능입니다 계략 이것. 다양한 섬을 탐험할 수 있는 자유가 주어집니다. 또한 다양한 숨겨진 보물을 찾을 수 있고 섬에서 야생 동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섬의 마을과 마을을 산책하면서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기억을 캡처 Grandpaw가 모험을 즐기던 시절의 기억을 되찾는 데 사용하는 주요 기능입니다.

카메라를 통해 사진을 찍어 섬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장소를 포착합니다.

쁘띠 아일랜드에서 찍는 사진은 무료이며 무제한입니다. 즉, 풍경, 주민, 관광객, 동물 및 섬에서 찾을 수 있는 모든 사물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친구와 현지 관광객을 만나보세요 는 섬의 다양한 사람들과 친구를 사귀기 위해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독특한 NPC와 동료 플레이어를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을 도울 준비가 된 친구들의 커뮤니티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자신을 빛나게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제공되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캐릭터의 외모를 자유롭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의상과 액세서리를 믹스매치하여 캐릭터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인도네시아에서 만든 56개의 게임은 괜찮습니다!-11부

쁘띠아일랜드 플레이 PC사양

섬 중 하나인 쁘띠아이랜드
방문할 수 있는 섬 중 하나

Petit Island는 여전히 Microsoft Windows 및 Steam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계획 중입니다.

플레이에 필요한 PC 사양 요구 사항 계략 이것 역시 발표되었습니다.

필요한 최소 사양과 권장 사항에 대해서도 어렵지 않습니다. 계략 RPG 액션 등과 같이 무겁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지고 있어도 좋은 인도네시아산 게임 56종!-10부

쁘띠아일랜드를 컴퓨터에서 플레이하기 위해 충족해야 하는 PC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쁘띠아일랜드 최소사양 및 권장사양

  • 64비트 프로세서 및 운영 체제 필요
  • OS : 분. 윈도우 7, 64비트
  • 프로세서: 인텔 코어 i5
  • 램 : 4GB
  • 그래픽: 인텔 HD 630
  • DirectX: 버전 11
  • 저장용량 : Min. 3GB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