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자주 과소평가되는 5명의 MLBB 영웅이 있습니다!

가장 자주 과소평가되는 mlbb 영웅

안녕 Vicigers! 게이머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는 확실히 모든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나 영웅이 있습니다. 하지만 드물지 않게 플레이어가 과소 평가하고 과소 평가하는 일부 영웅이 있습니다.

요즈음 온라인 게임은 모든 계층, 특히 젊은이들에게 큰 수요가 있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하기 쉽고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에는 사용할 수 있는 영웅이 많이 있지만. 정말 먼저 사야하는 분들도 계시고 따로 사지 않아도 바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영웅들도 있습니다.

실제로 온라인 게임이나 애플리케이션이 개발되어 수요가 많을 때 많은 사람들의 반응이 나타날 것입니다. 둘 다 좋은 반응이며 확실히 나쁜 가정이 있습니다.

이상하고 독특하게 들리는 응답도 있습니다. 때로는 개발자는 말할 것도 없고 읽기 귀찮을 정도로 짜증나는 답변도 있다. 이런 시대에 흔한 일입니다.

독자들에게 불쾌할 수 있는 반응 중 하나는 당신이 좋아하는 영웅이 당신의 상대나 심지어 당신의 친구들에 의해 과소평가될 때입니다. 그들 나름의 이유가 있겠지만, 그들의 이유는 우리가 좋아하는 영웅들을 과소평가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종종 과소 평가되고 과소 평가되는 이러한 영웅들은 플레이어들에게 과소 평가될 정도로 과소 평가되어 거의 사용되지 않는 영웅입니다. 하지만 그 범주에 속하는 영웅을 누가 생각이나 했겠습니까? 과소평가 심지어 흥미로운 특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파엘라

카운터 라파엘라

종종 과소평가되는 첫 번째 영웅은 영웅 Rafaela입니다. 이 영웅은 많은 모바일 전설(ML) 게임 플레이어가 과소평가하는 모바일 전설(ML)의 많은 영웅 중 하나입니다. 지금까지 Rafeala의 영웅은 지원 치료사가되었습니다.

Hero rafaela는 특히 meta nice one baby에서 메타 영웅이 됩니다. 이 메타를 사용하면 핵심 영웅 및 지원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또한 경기에서 오랫동안 코어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레일라

종종 과소평가되는 두 번째 영웅은 영웅 Layla입니다. 영웅 Layla는 원거리 공격이 뛰어난 원거리 영웅이지만 문제는 낮은 기동성입니다.

Layla의 강인함과 힘은 종종 온라인 게임 Mobile Legends에서 과소 평가됩니다. 초반에는 잘 안될 수도 있지만 특히 후반에 플레이할 때는 상대가 잘 막아주기 때문이다.

쯔롱

Zilong-MLBB

종종 과소평가되는 세 번째 영웅은 영웅 Zilong입니다. Hero zilong은 빈번하다고 할 수 있으며 전설 자동차의 플레이어는 많은 사람들을 과소 평가합니다. 이 영웅은 영웅 전투기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제한된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때 Zilong 영웅을 과소 평가할 수 없기 때문에 Zilong 영웅 사용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영웅은 좋은 영웅이 되기 위해 주어진 개편으로 충분하며 코어 또는 사이드라이너 영웅으로서 가장 강인한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알카드

Alucard-MLBB

종종 과소 평가되는 네 번째 영웅은 영웅 Alucard가 차지합니다. 모바일 레전드(ML) 게임에서 피더 영웅으로 불리는 이 영웅은 서서히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에픽 등급 이하에서 Alucard는 짐과 먹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Hero Alucard는 종종 Alucard의 팀과 같은 팀에있는 플레이어에게 과소 평가됩니다. 하지만 오해하지 마세요. Alucard의 영웅은 경기에서 플레이할 때 상당히 OP인 파이터 영웅입니다.

종종 과소 평가 되더라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Alucard를 사용하여 플레이하는 것은 특히 랭크 전설 이상에서 매우 메타입니다. 이 Alucard 영웅은 일반적으로 빠른 파밍 능력을 가진 Jungler 영웅으로 사용됩니다.

알파

다섯 번째 또는 마지막 순서에는 종종 과소평가되는 Hero Alpha가 있습니다. 이제 알파 영웅은 과소 평가된 영웅에 포함되며 모바일 레전드(ML) 게임에서 종종 과소 평가되는 영웅입니다.

특히 최신 업데이트 동안 알파 영웅은 새로운 버프와 효과로 최신 개편을 받아 매우 눈에 띄는 변화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 영웅을 시도하는 것은 아프지 않습니다 성냥 계략.

또한 읽으십시오: 잊혀진 영웅 티그리알, 다시 바쁜 탱크로 변신!

지금, Vicigers 친구 여러분, Mobile Legends(ML) 게임에서는 모든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종종 과소평가되는 영웅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친구 또는 적에게 증명하십시오. 팀워크 그리고 당신의 기민함.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