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DJ K, 단 한 글자의 FF 캐릭터!

디제이 케이

안녕 Vicigers! 인게임 프리파이어, 개발자인 Garena와 협업 계략 with DJ는 DJ 알록과만 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번에도 역시 가레나와 실력파 유명 DJ K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캐릭터에 대해 이야기해볼게요!

이 DJ의 정체는 DJ KSHMR. 실명이 Niles Hollowell-Dhar인 DJ는 수년 동안 Garena가 그들의 핵심 아티스트로 인정해 왔습니다. 그들에 따르면 DJ KSHMR의 진화는 매우 인상적이다.

Free Fire에서 새로운 캐릭터 생성을 지원하는 것 외에도 DJ KSHMR은 음악 애호가와 온라인 게임 애호가(이 경우 Free Fire)를 다음과 같이 결합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노래 제목은 "One More Around"입니다.

등장하는 캐릭터의 이름은 DJ 알록과 달리 DJ KSHMR의 본명이나 예명 자체를 사용하지 않고 첫 글자인 K만 사용해 강조한다.

지난해 10월 출시된 캐릭터는 또 다른 이름이나 별명을 갖고 있는데, 캡틴 부야. 이 캐릭터는 반전이 있는 매력적인 외모로 등장합니다. 적갈색 대담한 인상을 더욱 강조합니다.

그는 적갈색 머리도 함께 제공됩니다. 밖의 신발을 신은 밝은 빨간색 신병 무릎 깊이 또한 검은색 바지와 갈색 속옷을 입고 있어 남자다운 인상을 준다.

이 캐릭터는 DJ 알록과 같은 역할을 하는 DJ 알록과 닮은 점이 있다. 지원하다 팀에서. 궁금하다 기술 이 K 캐릭터는 가지고 있습니까? 다음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기술 K가 소유한 캐릭터는 참으로 독특하고 흥미롭습니다. 그것은 2 기술 플레이어가 사용할 때 경험하는 조건에 따라 사용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기술 그것은이라고 "마스터 오브 올".

DJ K 스킬

우선, 이야기합시다. 기술 먼저 수동적입니다. DJ K 캐릭터 또는 캡틴 부야 그것은 가지고있다 기술 EP를 최대 50까지 추가할 수 있는 패시브입니다. 이렇게 하면 최대 EP가 250 EP가 됩니다.

뿐만 아니라, 기술 K가 가지고 있는 액티브 캐릭터는 주짓수 모드 어느 정도 거리에서 캐릭터 플레이어 DJ K 또는 캡틴 부야 500%에 도달하는 EP de HP 변환이 증가하는 효과를 얻습니다.

게다가, 심리 모드, 스킬 "Masters Of All" K가 소유하거나 캡틴 부야 1초마다 2EP를 추가할 수 있으며 최고 레벨에 도달하면 최대 150EP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고 싶지 않다면 방법, 있다 스위치 모드 가지고 있는 쿨다운 20초. 다음은 이 K 캐릭터에 대한 몇 가지 세부 정보입니다. 다음 설명을 들어보세요.

레벨EP주짓수 모드심리학 패션쿨다운 모드 스위치
1최대 EP + 50팀원이 업그레이드를 받습니다. 요금 6미터 이내 500%의 EP 변환3초마다 2EP를 추가하고 최대 100EP20초
2최대 EP + 50팀원이 업그레이드를 받습니다. 요금 6미터 이내 500%의 EP 변환2.8초마다 2EP를 추가하고 최대 110EP20초
3최대 EP + 50팀원이 업그레이드를 받습니다. 요금 6미터 이내 500%의 EP 변환2.6초마다 2EP를 추가하고 최대 120EP20초
4최대 EP + 50팀원이 업그레이드를 받습니다. 요금 6미터 이내 500%의 EP 변환2.4초마다 2EP를 추가하고 최대 130EP20초
5최대 EP + 50팀원이 업그레이드를 받습니다. 요금 6미터 이내 500%의 EP 변환2.2초마다 2EP가 추가되고 최대 140EP20초
6최대 EP + 50팀원이 업그레이드를 받습니다. 요금 6미터 이내 500%의 EP 변환2초마다 2EP를 추가하고 최대 150EP20초
또한 읽으십시오: 나의히어로 릴리아, 흡혈 잠입 완료 시!

모두 보기 기술 EP와 관련된 모든 것에 대해 더 이상 걱정하고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이 캐릭터는 최대 250EP의 EP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K 캐릭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그것을 얻는 데 관심이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