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종 BKB라고 부르지만 이해가 안 되시나요? 이 Loh 의미!

mlbb 사전의 bkb

안녕 Vicigers! 많은 용어 사용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분명히, 여러분. 성가신 작은 수다부터 플레이어가 일반적으로 부르는 일반적인 약어(예: BKB)까지.

그러나 그 전에 우리는 MLBB가 현재 타이틀 중 하나라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게임 (MOBA)는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전 세계적으로 매우 성공적입니다. 거의 모든 개인이 게임을 해본 적이 있습니다. 계략 이것은 또는 적어도 이름을 들어 본 적이 없습니다 계략 이 인기.

너무 인기가 계략 모바일레전드, 동남아권 대회도 개최 e스포츠 형태 미니 올림픽 이 모바일 레전드를 위해. 완화되지 않고 모든 국가가 대회를 위해 최고의 선수를 보냈습니다.

이 대회에서 Mobile Legend 플레이어는 최고의 플레이어가 되려고 노력합니다. 프로 선수 그의 손재주를 시험하기 위해 계략 그만큼.

시간이 지남에 따라 행복감 계략 Mobile Legend는 점점 더 부인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Mobile Legend는 채팅하는 동안 플레이어를 모아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전투 게임에서 진행됩니다.

언제 전투 따라서 점점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 활기를 불어넣는 플레이어들에게서 독특한 용어가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Mobile Legend를 플레이할 때도 이러한 용어에 익숙해야 하지만 이러한 고유한 용어의 의미를 이미 알고 있습니까? 아래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BKB, 저게 뭐에요?!

다음과 같은 경우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하는 첫 번째 용어 계략 현재 진행중인 BKB 일명 The Most Baffling Boy. BKB라는 용어는 플레이하는 동안 말을 많이 하는 플레이어를 모욕하는 의미로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이러한 사람들은 어린 아이들입니다. 그래서 흔히 BKB(Most Spoken Boy)라고 부른다.

모욕이 되는 것 외에도 BKB라는 용어는 내부자 농담의 대상이 되기 위해 적응하기 시작했습니다. 대화방 또는 Mobile Legend를 플레이할 때 대화방.

다른 플레이어가 당신에게 던진 BKB라는 용어를 듣더라도 상처받지 마십시오! 어쨌든 이것은 단지 농담입니다. 게임을 계속하고 게임을 할 때 조금 더 편안해야합니다.

Mobile Legend의 새로운 플레이어라면 당연히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상처를 받을 것입니다.

그러나 기억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을 활성화하기 위해 종종 수다를 떨고 있습니다.

합리적인 범위 내라면 플레이어들이 제기하는 BKB와 같은 용어나 잡담은 농담으로 사용하기에 충분합니다. 물론 모든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와 소통하면서 플레이할 때 윤리와 품위를 유지해야 합니다.

또 다른 용어는 무엇입니까?

기타 용어 계략 모바일 레전드는 "마바"입니다. Mobile Legend에 대해 말할 때 이러한 단어를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혼동하지 마십시오. Mabar라는 용어는 함께 노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이 당신을 Mabar Mobile Legend에 초대했다면, 그것은 그가 당신을 지금 당장 그와 함께 Mobile Legend를 플레이하도록 초대했다는 의미입니다!

Mobile Legend는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정말 재미있고 신나는 게임입니다. Mabar라는 용어는 이제 계략 그냥 모바일 전설, 많이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 이 용어를 사용하여 다른 플레이어를 게임에서 함께 플레이하도록 초대하는 다른 사람.

덜 독특하고 Mobile Legend에서 자주 언급되는 또 다른 용어는 KDA입니다. 죽이다, 죽음, 그리고 어시스트. 이 용어는 각 Mobile Legend 플레이어에 대한 게임의 통계 값을 나타냅니다.

수치로 통계치를 본다 죽이다 즉, 킬 수, 죽음 죽은 자의 수와 어시스트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가 얻을 수 있도록 돕는 상황의 수 죽이다 한 게임에서.

사실 KDA는 게임이 끝났을 때 플레이어의 점수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다만, 이 KDA에 대해 궁금해서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항의하고 싶다면 카운팅을 통해 금액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죽이다 그리고 어시스트.

숫자를 세고 나면 죽이다 그리고 어시스트, 그런 다음 숫자를 다음으로 나눕니다. 죽음. 이러한 방식으로 다른 플레이어와 Mobile Legend 플레이에서 경쟁할 수 있습니다. KDA는 일반적으로 Mobile Legend에서 토론 주제입니다.

또한 읽기: 탱크 플레이어 Gor Bait? 이것이 의미하는 바입니다!

기타 용어 계략 모바일 레전드는 GG 또는 GGWP입니다. 이 용어는 게임이 끝났을 때 자주 사용됩니다. GG는 Good Game을 의미하고 GGWP는 Good Game Well Played를 의미합니다.

이제 Mobile Legend의 고유한 세 가지 용어를 어떻게 이해하셨습니까? KDA 기술로 GGWP를 얻고 BKB 플레이어를 피하는 Mobile Legend를 지금 당장 플레이합시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