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t Riches Genshin Impact 3.0: 플레이 방법, 보상 및 위치

ost riches 겐신 임팩트 3.0

잃어버린 재물은 하나다 이벤트 원신 임팩트 로 다시 가져온 업데이트 3.0 이거.

Lost Riches Genshin Impact 3.0은 다른 방식으로 제공됩니다. 이벤트 훨씬 더 흥미로운 시스템이 있기 전에.

추가 지침을 읽으십시오 이벤트 최신 잃어버린 재물 재방송 ~에 업데이트 3.0 이거.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3.0 2022 업데이트 설치 방법

잃어버린 재물 원신 영향 3.0 가이드

잃어버린 재물은 이전에 소개되었습니다. 업데이트 1.2, 재방송 ~에 업데이트 2.0은 이나즈마의 개장과 겹쳤습니다. 이 이벤트는 지역에 맞춰 3.0으로 돌아왔습니다. 수메루

이벤트는 2022년 9월 2일부터 진행되어 2022년 9월 19일에 종료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벤트 Lost Riches는 플레이어가 지도의 여러 지역에 흩어져 있는 보물을 찾아 모험을 떠나도록 초대합니다.

보물을 찾기 위해 Seelie를 따라갈 것입니다. 그러나 달리 이벤트 이전에 Lost Riches는 Lost Riches 3.0에서 다른 시스템이 될 것입니다.

참여 조건

잃어버린 재물 겐신 임팩트 npc 위치 울만
잃어버린 재물 이벤트를 여는 울만 NPC 위치 (출처: VCGamers)

충족해야 하는 첫 번째 요구 사항은 플레이할 수 있으려면 AR 레벨 20 이상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벤트.

집정관 퀘스트 프롤로그: 챕터 1 - 바람을 잡은 이방인을 완료했습니다.

이벤트 보상

잃어버린 재물 원신 영향 npc 울만 보상
울만, 잃어버린 재물을 교환하는 곳 이벤트 보상 및 경품 (출처: VCGamers)

보상 얻을 수 있는 것은 프리모젬, 재료 승천 총과 재능 캐릭터, Hero's Wit, 그리고 물론 새로운 가젯인 Mini Seele.

모험하는 동안 함께 할 다양한 색색의 Seele을 얻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Seele 색상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Tighnari Genshin 임팩트 빌드: 스킬, 아티팩트, 무기 및 팀

이벤트 플레이 방법 Lost Riches Genshin Impact 3.0

잃어버린 재물 겐신 임팩트 실리
보물 찾기 Seelie, Gadget for Lost Riches Event (출처: VCGamers)

시작하는 방법 이벤트 꽤 쉽습니다. Sumeru City에 가서 Ulman이라는 NPC를 만나기만 하면 됩니다.

Ulman은 나중에 Sumeru 전역에 퍼져있는 다양한 지역에서 고대 철화를 수집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나중에 다양한 아이템으로 울만과 교환할 수 있는 이 고대 철화 보상.

고대 철화를 수집하는 방법 모든 보물이 있는 곳을 보여줄 Seelie가 안내합니다.

다른 이벤트 이전에는 Lost Riches Genshin Impact, Lost Riches 3.0에서는 Seelie를 쫓지 않을 것입니다.

보물이 있는 지역에서 실리를 사용한 후 에너지 방출 3개를 찾아야 합니다.

이 에너지 방출은 Seelie 에너지를 제공하여 고대 철화의 위치를 보여줍니다.

화면의 작은 지도에서 에너지 방출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모은 후 작은 지도에서 화면에 스페이드 표시가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보물을 얻으려면 스페이드 마크로 가야 합니다. 

해당 위치에서 고대 철화를 가져갈 수 있는 새로운 챌린지를 수행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Build Dendro Traveler Genshin Impact: Skills to Party

이벤트 장소

Lost Riches Genshin Impact 이벤트 장소 (출처: VCGamers)

매일 열리는 이 행사에 사용될 총 6개의 구역이 있습니다.

각 지역에는 3개의 에너지 방출 위치가 필요한 각 포인트로 얻을 수 있는 3개의 고대 철화 포인트가 있습니다. Lost Riches Genshin Impact 3.0 이벤트의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 2022년 9월 2일: 채트라캄 동굴
  • 2022년 9월 3일: Vissudha 필드
  • 2022년 9월 4일: 아르다비 계곡
  • 2022년 9월 5일: 업데이트 예정
  • 2022년 9월 6일: 업데이트됩니다.

필요한 게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VC 시장. 많은 지불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의문 원신 임팩트 뉴스, 계속 VC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