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S9 6주차 일정, RRQ vs Aura 핫 듀얼이 있다

MPL S9 일정

인스타그램 업로드를 통해 MPL 인도네시아는 MPL S9 일정을 공개했는데, 이번에는 돌아오는 팀들이 서로 싸우며 6주차에 접어들게 됩니다.

6주차는 긴장된 주가 될 2022년 3월 25일부터 27일까지 일련의 경기를 시작합니다. 

그 이유는 플레이오프 진출 팀과 탈락해야 하는 팀에게 이번 주가 결정적이기 때문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이 때문에 각 팀은 본선 진출을 위한 모든 준비와 전략을 다시 한번 마무리해야 한다.

즉시 MPL S9 6주 차 일정에 대한 검토를 확인하여 경기의 흥분을 놓치지 마십시오.

또한 읽기: VCGamers, Mobile Legends 토너먼트 개최, 지금 등록합시다!

MPL S9 6주 차 일정

올해 시즌 9에 있는 MPL 인도네시아의 최고 카스트 대회는 6주 차에 일련의 중요한 경기를 시작할 것입니다.

또 흥미진진한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며,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해 모든 경쟁팀이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다음은 전체 MPL ID S9 Week 6 일정입니다.

MPL S9 일정: 2022년 3월 25일 금요일

MPL S9 일정
MPL S9의 그림

Rebellion Zion vs ONIC Esports BO3(15.00 WIB)

첫날 개막전에서 Rebellion Zion은 강력한 ONIC Esports 팀과 순위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물론 Rebellion은 지난주 ONIC Esports에도 패했기 때문에 복수를 원합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특히 지난 주 Bigetron Alpha와 Alter Ego에게 패배한 이후로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하고 있습니다. 반면 ONIC e스포츠는 지난주 1승 1패를 거두며 2위 자리에 올랐다.

Alter Ego vs EVOS Legends BO3(17.30 WIB에서)

첫째 날의 다음 경기에서도 Alter Ego와 EVOS Legends의 흥미진진한 결투가 펼쳐집니다. 각각 순위 4위와 5위를 달리며 1위 자리를 놓고 서로를 쫓고 있다.

앞서 백호팀은 지난 3월 12일 알터에고의 저항군을 2-1로 근소한 차이로 무찌른 바 있다. 알터 에고는 자신의 지위 확보와 별개로 이번 패배에 대한 복수 임무도 수행한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에서 Xavier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 기술 및 팁

MPL S9 일정: 2022년 3월 26일 토요일

MPL S9 일정
MPL S9의 그림

RRQ Hoshi vs Geek Fam BO3 (13.00 WIB)

2일차에는 순위 선두인 RRQ Hoshi와 개막전 최하위 팀인 Geek Fam이 대결을 펼친다.

Geek Fam 자체는 아직 MPL ID S9 이벤트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강등권을 벗어나기 위한 고군분투는 RRQ 호시를 만나야 할 때 더욱 어려워질 것이다.

Aura Fire 대 Bigetron Alpha BO3(15.30 WIB)

둘째 날 다음 경기에서는 비게트론 알파와 대결할 아우라 파이어가 등장한다.

두 사람 모두 각자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데, 특히 비게트론알파는 판 아래로 떨어질 위험이 매우 크다. 한편 아우라파이어는 순위도 3위로 떨어졌다.

EVOS Legends vs Rebellion Zion BO3(18.00 WIB에서)

EVOS Legends와 Rebellion Zion의 경기는 둘째 날의 결승전이 될 것입니다.

현재 중위권에 있는 백호팀도 좋은 성적을 거두고 정상에 오르겠다는 야망을 품을 것이다. 한편, 반란의 자이언트는 강등권을 벗어나기 위해 또다시 치열하게 싸워야 했다.

또한 읽기: Hero Melissa Mobile Legends 2022, Auto Pro 플레이 방법!

MPL S9 일정: 2022년 3월 27일 일요일

MPL S9 일정
MPL S9의 그림

Bigetron Alpha 대 Geek Fam BO3(15.00 WIB에서)

6주차 마지막 날에 접어들면서 불안한 두 팀, 즉 Bigetron Alpha와 Geek Fam이 맞붙게 됩니다.

이번 주를 기점으로 플레이오프 진출이냐, 귀국이냐가 결정되는 만큼 이번 개막전은 두 팀의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RRQ Hoshi vs Aura Fire BO3(WIB 17.30)

결승전은 RRQ 호시와 아우라파이어의 대결로 6주차 관객들이 기다려온 가장 치열한 대결이 될 예정이다. 

당연히 순위 상위 절반을 차지하는 두 팀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번 결투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MPL ID S4 이후 Aura Fire는 RRQ Hoshi에게 승리를 맛본 적이 없습니다.

현재 노랑고슴도치 팀 자체가 1위를 달리고 있지만 여전히 하위권에 안주할 수는 없다. 

그 외에도 지난 주에 획득한 만점에 힘입어 이제 그들의 성적도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그들은 결국 2승을 거두며 상위권에 올랐습니다.

상대인 Aura Esports에게는 조금 다른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그들은 EVOS Legends에서 1승을 거두고 5주 차에 ONIC Esports에 패하는 데 만족해야 했습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시즌 24 푸시 순위 팁, 이렇게 하세요!

그것은 모든 팀이 플레이오프 자리를 확보하거나 강제로 귀국해야 하는 결정적인 순간이 될 MPL S9 6주 차 일정입니다. 이번 주말 흥미진진한 경기를 놓치지 마세요.

주요 대회 중 하나인 Mobile Legends 장면은 인도네시아에 성과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곧 출시될 Sea Games에는 인도네시아가 이미 보유하고 있는 e스포츠도 포함됩니다. 모바일 레전드 명단 나중에 경쟁하기 위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