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노이주의 5개 게임 디자인 학교

일리노이 서던 일리노이 대학교 카본데일 게임 디자인 학교

일리노이는 동쪽으로 인디애나 주와 서쪽으로 미시시피 강을 경계로 하는 중서부 주입니다. 일리노이주의 여러 도시에 다양한 게임 디자인 학교가 있습니다.

게임 개발 및 게임 디자인을 추구하려는 분들을 위해 아래는 게임 아트, 게임 디자인 및 게임 개발 프로그램을 위한 프로그램이 있는 일리노이주 학교 목록입니다.

또한 읽기: 오버워치 2가 막 출시되었는데 문제가 많나요?

일리노이의 게임 디자인 학교 목록

드폴대학교

일리노이 드폴 대학교 게임 디자인 학교
드폴 대학교 게임 디자인 학교. 출처: 드폴 대학교

드폴대학교 10개 단과대학 및 학교와 시카고에 있는 2개의 캠퍼스에서 300개 이상의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스마트폰용 게임 개발 및 디자인 과정을 제공하는 최초의 대학 중 하나인 DePaul은 컴퓨팅 및 디지털 미디어 대학(CDM)을 통해 모든 수준의 게임 디자인 프로그램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학생들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컴퓨터 그래픽, 인공 지능 또는 AI, 애니메이션, 네트워킹 및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를 추구합니다.

또한 읽기: 역대 최고의 오프라인 RPG 게임 5개

컬럼비아 칼리지 시카고

컬럼비아 칼리지 시카고 일리노이 게임 디자인 학교
컬럼비아 칼리지 시카고 일리노이 게임 디자인 학교. 출처: 시카고 매거진

Columbia College Chicago는 2890년 Columbia School of Oratory로 설립되었습니다. 이 학교에는 150개 전공에 7000명 이상의 학생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School of Media Arts에는 게임 디자이너가 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Interactive Arts & Media(IAM) 부서가 있습니다.

게임 사운드 디자인 및 게임 개발에 중점을 둔 게임 아트 및 게임 디자인 학사 학위와 같은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학생 게임디자인 첫 학기에 라이브 게임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그 후 그들은 이 학교에서 공부하면서 더 많은 게임을 만들 것입니다.

그들이 공부할 때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는 전문 게임 제작자가 사용하는 소프트웨어와 동일합니다.

브래들리 대학교

일리노이 브래들리 대학교 게임 디자인 학교
브래들리 대학교. 출처: 링크드인

브래들리 대학교 원래 1897년에 Lydia Moss Bradley가 Bradley Polytechnic Institute로 설립했습니다. 처음에 학교는 14개의 교수진과 150명의 학생에게만 개방되었습니다.

오늘날 Bradley University는 번창하고 있으며 5900명 이상의 학생과 340명 이상의 전임 교수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학교의 학생들은 8개의 캠퍼스와 학교에서 200개 이상의 프로그램에 등록하고 있으며 그 중 하나는 Slane College of Communications and Fine Arts입니다.

BS 또는 BA를 위한 게임 아트 및 게임 디자인 전공을 제공하는 인터랙티브 미디어 또는 IM 부서가 있습니다.

서던일리노이대학교, 카본데일

서던 일리노이 대학교 카본데일
서던 일리노이 대학, Carbondale. 출처: 데일리 이집트

2021년에 설립된 College of Arts and Media 또는 CAM은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제작을 장려합니다. 학교는 학생들에게 건축, 예술 및 디자인, 저널리즘, 음악, 연극 및 미디어 예술 분야의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디자인과 개발을 추구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한 준비 과정을 제공하는 게임 디자인 및 개발 또는 GDD 전공이 있습니다. 계략. 게임 디자인 및 개발 부전공은 15학점이 필요합니다.

또한 읽기: 펜실베니아의 5개 비디오 게임 디자인 학교

일리노이 주립대학교

일리노이 주립대학교
일리노이주립대학교. 출처: INTO 대학 파트너십

일리노이에서 게임 디자인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마지막 학교는 일리노이 주립 대학교입니다. 이 대학에는 Creative Technologies 또는 CTK에 The Game Design Sequence가 있습니다.

CTK는 게임 디자인을 추구하려는 분들을 위해 Illinous State University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집중할 수 있는 세 가지 유형의 필드가 있습니다.

게임 개발 및 디자인, 애니메이션 및 모델링, 게임용 사운드 및 음악 디자인이 있습니다.

게임 디자인 학생으로서 여러분은 다양한 초점을 실험하고 달성하고자 하는 작업을 수행하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일리노이주의 게임 디자인 학교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에서만 게임을 즐기는 모든 취미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