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부사를 이용한 즉사, 어떻게 합니까?

하야부사

하야부사와 그의 기술

안녕 Vicigers! 하야부사도 그중 하나 영웅 유형 암살자 게임에서 매우 민첩 모바일 레전드, 영웅 이것은 죽일 수있는 닌자입니다 영웅 매우 빠른 공격을 하는 상대.

각각 영웅 에 존재하는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물론 가지고 기술 패시브, Hayabusa 자신을 위해 기술 그의 패시브는 Ninjutsu입니다. 그림자의 흔적.

기술 하야부사의 패시브는 1을 남깁니다. 스택 매번 그림자 영웅 로 상대를 공격한다. 기술 그는 가지고 있습니다.

각각 스택 하야부사가 상대를 상대로 떠나는 것은 증가할 것이다 손상 기술 Hayabusa가 가진 패시브는 5%입니다.

기술 이 수동성은 손상 ~에서 기술 인술: 그림자의 흔적 하야부사가 소유한 사람들은 더욱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하야부사는 1종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웅 빠르게 정리할 수 있는 레인 왜냐하면 손상 그의 공격 능력으로 인한 결과는 상당히 큽니다.

영웅 에 딱 맞는 미드레인. Hayabusa를 최적으로 플레이하려면 플레이어는 다음 사항도 알아야 합니다. 항목 Hayabusa가 사용하기에 적합한 것입니다. 빌드 아이템 올바른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랩터 마체테

항목 첫 번째 즉 랩터 마체테 사용자가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하이퍼 캐리 할 것 농장 정글 또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손상 그녀에 초기 게임. 항목 랩터 마체테 그것은 15%를 갖추고 있습니다 물리적 인 PEN 및 +30 물리적 공격.

스위프트 부츠

아이템 스위프트 부츠 이것은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공격 속도. 이유, 기본 공격 하야부사가 매우 아픈 것으로 분류됩니다. 따라서 이 아이템은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이 영웅이 사용하기에 완벽할 것입니다. 기본 공격 그의.

헵타시즈의 칼날

heptaseas의 아이템 칼날 이것은 업그레이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리적 인 펜과 물리적 공격 ~에서 영웅 이 하나.

받아주지 않아도 손상 또는 주다 손상 5초 안에, 기본 공격 다음은 배달됩니다 물리적 인 손상 240 + 60%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적 공격. 그 외에도, heptaseas의 아이템 블레이드 또한 250 HP와 70 물리적 공격.

끝없는 전투

항목 이것은 매우 유용합니다 하이퍼 캐리 영웅. 사실, 누군가는 말할 수도 있습니다. 끝없는 전투 아이템 ~이다 항목 게임에서 가장 완벽한 모바일 레전드. 이 항목에는 필요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 영웅 하이퍼 캐리 ...도 아니다 영웅 다른.

항목 또한 25개를 갖추고 있습니다. 레지 어딨어, 65 물리적 공격, 5% 이동 속도, 250 HP뿐만 아니라 피지컬 라이프스틸. 와 함께 피지컬 라이프스틸, 분명히 영웅 이 Hayabusa는 훨씬 더 오래 지속됩니다 팀파이트.

절망의 칼날

너무 많이 영웅 유형의 물리적 공격 사용 항목 이것은 당신이 최대화하고 싶기 때문에 손상 에 소유 항목 이것. 하지만, 항목 이것은 게임에서 꽤 비쌉니다.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절망의 칼날 그것은 또한 5%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동 속도 그리고 160 물리적 공격. 게다가 헤이부사가 공격할 때 영웅 HP가 50% 미만인 사람은 증가할 수 있습니다. 물리적 공격 최대 25%.

불사

마지막 아이템은 불사. 항목 이것도 40개나옴 물리방어 그리고 800마력. 확실한 것은 플레이어가 소유한 피가 두껍고 장기적으로 싸울 때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서포터와 탱커가 같은 팀이라면 누가 사이드라이너가 될까요?

그럼 제쳐두고 빌드 아이템 올바른 방법, 플레이어도 이 영웅을 사용하는 방법이나 팁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인스턴트 킬.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해 4 기술 하야부사 소유.
  2. 사용 빌드 아이템 하야부사 맞습니다 압도적이다.
  3. 게임 플레이 영웅 하야부사 초기 게임.
  4. 다음 팁은 덤불 속에 숨는 것입니다. 상대하는 상대의 대다수가 덤불을 가지고 있다면 기절 기술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덤불에 숨어 상대방이 덤불을 통과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공격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사용을 피하십시오 궁극의 기술 군중 또는 나란히 상대에 미니언.
  5. 마지막 팁은 콤보 스킬 가장 치명적인 영웅 하야부사, 즉 사용 기술 2번은 목표물에 접근한 후 1번 스킬을 사용하고 기본 공격 여러 번, 마지막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궁극의 기술 그의 삶을 끝내기 위해.

글쎄, 그건 할 일이야 인스턴트 킬 이 영웅에 의해. 고급 방법에 대해서는 이 프로 플레이어 영웅 비디오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행운을 빌어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