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의 바이럴 VTuber Kobo Kanaeru를 알아보세요!

코보 카네루

디지털 콘텐츠의 세계는 매우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VTuber의 세계도 예외는 아니며 기존 공석을 채우기 위해 많은 새로운 인재가 도착했습니다.

새롭게 떠오르는 수많은 브이튜버들 가운데 결코 잊혀지지 않는 인기 있는 이름이 하나 있습니다. 비시거스, 추측할 수 있나요? 그 사람 이름이 뭐라고 생각해요?

좋아요! 2022년 3월 27일 데뷔한 Hololive ID와 대장장이 코발스키아, 비밀요원 베스티아 제타가 함께 만든 탤런트 코보 카나에루입니다.

당시 다른 데뷔작들 중에서도 가나에루 코보가 청중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습니다. 그의 명랑하고 매우 독특한 성격은 그의 이름을 더욱 널리 회자되게 만듭니다. 오늘날까지도.

이 글에서 저자는 우리 아이돌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을 정리했습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인도네시아의 바이럴 VTuber인 Kobo Kanaeru에 대해 알아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커버곡을 좋아하는 Vtuber Mythia Batford를 만나보세요!

카나에루 코보 프로필

코보 카나에루
코보 카네루. (출처: 카네루 코보/유튜브)

Kobo Kanaeru는 VTuber 또는 가상 Youtuber입니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VTuber는 애니메이션 모델 아바타를 자신의 대체물로 사용하고 사이버 공간에서 캐릭터를 표현하는 온라인 미디어의 콘텐츠 제작자입니다.

일반 유튜버와 브이튜버의 콘텐츠는 별 차이가 없습니다. 생산된 콘텐츠는 동일하게 유지되기 때문입니다. 그의 묘사 만 표시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는 VTuber의 명성이 일반 Youtuber의 명성에 필적할 수 있으며, 더욱 그렇습니다. Kobo Kanaeru가 그러한 예 중 하나입니다.

그는 핑킨 피파와 해외에서 온 치비도키를 제치고 '가장 혼란스러운 VTuber' 부문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Kobo Kanaeru라는 이름은 각각 "유출"과 "부여"를 의미하는 일본어로 "Kobo"와 "Kanaeru"라는 단어를 나열한 것에서 유래되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사는 지역의 가장 강한 비를 통제하는 배경을 가지고 등대 꼭대기 방에 사는 소녀입니다.

집에 비해 코보는 자신이 사업을 계속하기에 적합한 혈통임을 가족에게 증명하기 위해 비의 마술사로서 자신의 힘을 훈련할 수 있도록 등대를 살 곳으로 선택합니다.

가장 많은 구독자를 보유한 VTuber 경력

공방 애니메이션
코보 애니메이션. (출처: 카나에루 공방/유튜브)

코보는 파란 머리에 쾌활한 소녀, 감각적인 올 블루 의상으로 묘사됩니다. Kobo는 인도네시아어에 능통한 것 외에도 영어와 일본어를 구사할 수 있습니다.

그의 꿈은 크다. 어느 날 일본에 가서 그곳에서 살거나 휴가를 가고 싶다.

뿐만 아니라 Kobo는 JavaScript, HTML, CSS 등 컴퓨터 언어 프로그래밍 분야에도 재능이 있습니다.

그의 재능과 쾌활한 성격으로 인해 그가 다양한 상을 수상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현재까지 Kobo는 인도네시아 VTuber 카테고리에서 구독자 수가 가장 많은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구독자 수는 200만 명이 넘습니다.

당시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빠르게 구독자 100만 명을 달성한 기록도 세웠다. Kobo는 이를 100일, 더 정확하게는 98일 이내에 달성할 수 있습니다.

Kobo Kanaeru 라이브 스트림 세션

프리토크 세션
프리 토크 세션. (출처: 공방 프리토크 세션/유튜브)

Kobo는 라이브 스트리밍 데뷔 당시 팬들을 위한 라이브 스트리밍 세션이 많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Kobo는 일반적으로 게임 테마로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하지만 즐길 수 있는 세션도 여러 개 있습니다.

ASMR 세션처럼 공유 비시저스 섬세한 사운드, 기타 연주, 동료 구독자와의 대화, 좋아하는 공포 게임을 즐기는 요리 애호가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내 마음의 위험 시리즈를 알아보세요

이것은 저자가 이 기사에서 요약한 Kobo Kanaeru에 대한 몇 가지 사실입니다.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안전하고 빠르고 안정적인 거래를 위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