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IESF 세계 선수권 대회 인도네시아 종합 챔피언

IESF 2022 종합 챔피언

인도네시아가 종합 챔피언이되었습니다. IESF World Esports Championship 2022. 이는 인도네시아가 토너먼트에서 경쟁한 여러 e스포츠 부문에서 우승한 후 확인되었습니다.

인도네시아는 DOTA 2, Mobile Legends: Bang Bang, eFootball에서 3개의 금메달을 획득하여 종합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금메달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의 Timas도 CS: GO Women에서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리뷰를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만세! 인도네시아 MLBB 대표팀, IESF 2022에서 1위 차지

인도네시아, IESF WEC 2022 종합 우승

IESF 2022 인도네시아 종합 챔피언
인도네시아 MLBB 대표팀이 IESF WEC 2022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출처: YouTube/TransTV

인도네시아 e스포츠 대표팀이 발리에서 열린 제14회 IESF WEC 대회에서 종합 우승에 성공했다. 이것은 분명 자랑스러워할 성과입니다.

프로 선수들과 국가대표팀의 각계각층의 노력과 노력이 함께 이루어낸 결실을 맺었습니다.

인도네시아 e스포츠 집행위원회(PB ESI) 일일 의장인 Bambang Sunarwibowo는 인도네시아 대표팀의 성과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그는 VCGamers 뉴스가 받은 서면 성명에서 “국가대표팀이 이룬 것은 국가와 국가를 위해 최고의 경기를 선보이기 위해 준비한 불굴의 노력과 규율, 인내 덕분”이라고 말했다.

Bambang은 이 성과가 인도네시아 e스포츠 활동가들에게 영감을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앞으로 연습하고 성과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국가의 어린이들이 자신이 종사하고 있는 분야에서 최고의 성과를 달성하는 데 동일한 열정을 가질 수 있도록 국내 e스포츠 세계에서 영감을 주는 동시에 동기 부여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2022년 인도네시아 e스포츠 서밋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데도 감사하다.

그는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넓은 커뮤니티, 교육계, 다양한 산업계가 e스포츠의 진정한 모습과 가능성을 더 잘 이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CS:GO 여자 인도네시아 대표팀, IESF WEC 2022에서 3위 차지

인도네시아, 금메달 3개와 동메달 1개 획득

IESF 2022 인도네시아 종합 챔피언
eFootbal IESF 2022에서 인도네시아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출처: YouTube/The Doctor PES

인도네시아 e스포츠 대표팀이 IESF WEC 2022에서 금메달 3개와 동메달 1개를 획득했습니다.

세 가지 금은 세 가지 다른 게임에서 얻었습니다. 각각 인도네시아 DOTA 2 대표팀의 금메달 1개, 인도네시아 MLBB 대표팀의 금메달 1개, eFootball의 금메달 1개입니다.

인도네시아 DOTA 2 국가대표팀 IESF WEC 2022에 파견된 선수는 Randy "Dreamocel" Muhammad Sapoetra, Rafli "Mikoto" Fathurrahman, Syaid "Womy" Muhammad Resky, Tri "Jhocam" Kuncoro, Matthew "Whitemon" Filemon, Brizio "Hyde" Adiputra입니다. 부디아나.

그들은 필리핀 Dota 2 대표팀과의 경기에서 극적으로 승리하여 금메달을 땄습니다. 그들은 또한 그 경기에서 3-2의 점수로 승리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좋은 플레이로 한 로스터가 MVP가 되었는데, 바로 "Mikoto" Rafli Fathurrahman이었습니다.

그런 다음 인도네시아는 Ega Cahya Putra의 eFootball 플레이 기술에서 금메달을 추가했습니다. 여기서 Ega Cahya Putra는 인도네시아에 두 번째 금을 기부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또한 세 번째 골드는 Mobile Legends 지점인 Bang Bang에서 제공됩니다. 여기서 인도네시아 MLBB 대표팀도 결승전에서 승리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 CS:GO 여자 국가대표 동메달도 땄다.

또한 읽으십시오: IESF Dota 2 2022의 챔피언인 인도네시아 대표팀을 축하합니다!

인도네시아 e스포츠 서밋 2022의 MURI 기록

IESF 세계 선수권 대회, IESF 2022,

인도네시아 e스포츠 서밋 2022 개최로 한 번에 3개의 MURI 기록을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이 이벤트를 개최하여 3개의 MURI 레코드를 획득하게 된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그 중:

  1. 해외 국가(105개국)에서 가장 많은 참가자가 참가한 e스포츠 월드 챔피언십
  2. 최대 규모의 야외 e스포츠 월드 챔피언십(9.2헥타르)
  3. 하루 최다 오프라인 e스포츠 경기(164경기)
또한 읽으십시오: IESF World Championship 2022의 완전한 정보

e스포츠에 대한 정보는 다음에서만 확인하십시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