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imnas Indonesia: 평범한 청소년이 아닌 업적과 플레이어 프로필!

인도네시아 국가대표팀 결성

인도네시아 eTimnas 선수인 Elga와 친구들은 지난 화요일(2024년 6월 2일) 인도네시아에 도착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처음으로 2023 eFootball Asian Cup이라고 불리는 AFC eAsian Cup 2023 트로피를 가져오는 데 성공했습니다.

인도네시아 대표팀은 카타르 도하의 Virtuocity Area에서 열린 3전3선승제(Bo3) 경기 방식을 통해 일본을 꺾고 2023 eFootball 아시안컵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조코위 인도네시아 대통령도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인도네시아 eTimnas의 모든 회원들을 축하했습니다. @조코위, 자카르타, 지난 수요일(2024년 7월 2일).

그는 "AFC e아시안컵 카타르 2023 토너먼트에서 성공적인 우승을 차지한 Rizky Faidan, Elga Cahaya Putra 및 Akbar Paudie를 축하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Jokowi에 따르면, 이번 성과는 다른 e스포츠 선수들이 계속해서 적극적으로 연습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어 국제 무대에서 적백의 이름을 자랑스럽게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이 성과가 인도네시아의 다른 e스포츠 선수들에게 영감을 주고 열정을 불러일으켜 국제 무대에서 계속 뛰어난 성과를 거두기를 바랍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축구 e스포츠 분야 세계 축구의 부모인 공식 계정은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FIFAe, 월드컵 우승 후 침대에서 트로피를 들고 사진을 찍는 리오넬 메시와 함께 인도네시아 eTimnas 선수들의 축하를 비유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Football 2023에서 이기는 팁,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2023년 AFC e아시안컵 결승전

인도네시아 vs 일본
인도네시아 vs 일본. (출처: e아시안컵/유튜브)

AFC e아시안컵 결승전은 인도네시아와 일본의 경기로 3전 3선승제(Bo3) 형식으로 진행되며, 승점 2점(2-0 또는 2-1)을 획득하는 팀이 우승을 차지합니다.

첫 경기는 치열했다. 두 팀 모두 서로를 이기기 위해 최고의 능력을 발휘했습니다.

1차전은 1-1 무승부로 끝났지만 인도네시아는 승부차기 끝에 승리를 거뒀다.

일본과 인도네시아 모두 공격적인 경기를 펼쳤다. 당시 출전한 리즈키와 엘가는 깔끔한 호흡을 선보이며 2차전에서 유일한 골을 터뜨렸다.

이 골은 일본이 골문에서 그리 멀지 않은 페널티 박스 근처 지역에서 위반을 범하면서 시작됐다.

리즈키와 엘가는 원투패스를 통해 골로 이어졌고, 2023 AFC e아시안컵에서 인도네시아의 승리를 보장했다.

플레이어 프로필

인도네시아, AFC e아시안컵 우승
인도네시아, AFC e아시안컵 우승. (출처: 데틱/구글)

2023년 eFootball 아시안컵에서는 풍부한 경험을 갖춘 세 명의 선수가 인도네시아 eTimnas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었다.

다음은 일주일 전 2023 eAsian Cup에서 빨간색과 흰색을 자랑스럽게 만든 세 명의 인도네시아 eTimnas 보유 선수에 대한 간략한 프로필입니다.

리즈키 파이단

리즈키 파이단
리즈키 파이단. (출처: 데틱/구글)

Rizky Faidan은 2003년 3월 2일 꽃의 도시 반둥에서 태어난 eFootball 게임의 프로 선수입니다.

Rizky는 고작 20세임에도 불구하고 인도네시아 e스포츠 현장을 많이 여행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2016년부터 전문적인 일을 시작했다.

Rizky Faidan의 이름은 그가 인도네시아를 대표하여 런던에서 열리는 2019 PES 리그 월드 파이널에 참가할 때만 알려졌습니다.

1년 후 Rizky는 인도네시아 축구 eLeague(IFel) 챔피언십에 참가하기 위해 PSS Sleman에 합류하기로 결정했고 즉시 챔피언으로 떠올랐습니다.

Riky의 경험은 여기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그의 이름은 2021 XX Papua PON 이벤트에서 금메달을 획득하고 같은 해 PSS Sleman과 함께 제2회 IFel 이벤트에서 우승한 후 대중에게 널리 알려졌습니다.

그의 재능은 발리 유나이티드에서 주목받았고, 그는 2022년에 즉시 "Serdadu Tridatu"라는 별명을 가진 팀에 합류했습니다. 그러나 발리 유나이티드에서의 경력은 오래 가지 못했고 Rizky는 지난 2023년 11월 Persik Kediri로 이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엘가 카히아 푸트라

엘가 카히아 푸트라
엘가 카히아 푸트라. (출처: SkorID/Google)

Rizky가 eFootball 세계에서 경력을 쌓는 동안 주요 경쟁자는 인도네시아 eTimnas의 미래 팀 동료인 Elga Cahya Putra였습니다.

엘가의 이름은 2020년 IFel 이벤트에서 마두라 유나이티드에서 뛰면서 대중에게 널리 알려졌습니다. 첫 시즌에 그는 부진한 성적을 거두며 순위표 중간에 떨어졌다.

1년 뒤 그는 보르네오 FC로 이적하기로 결정했고, 결과는 준우승 IFel이 됐다.

엘가는 마침내 2023년 IFel 우승의 달콤함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2022년에 IFel을 이길 기회가 보였을 때 Elga는 여전히 Rizky를 이길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Rizky만큼 뛰어난 Elga는 World Esports Championship 또는 IESF 14th Bali World Championship에서 우승했습니다.

모하마드 아크바르 파우디

모하마드 아크바르 파우디
모하마드 아크바르 파우디. (출처: 포족사투/구글)

Akbar Paudie는 인도네시아 eTimnas의 마지막 선수입니다. 그는 2021년 프레지던트 컵 토너먼트에서 우승하면서 Badut Esports와 함께 성장했습니다.

이 성공은 2021 IFel 행사에서 Persiraja Banda Aceh에 합류하여 준우승에 성공한 이야기의 시작이었습니다.

현재 Akbar는 2022년에 Persiraja를 떠난 후 Bhayangkara FC에 있습니다.

이 e풋볼 프로 선수는 비록 우승은 못했지만 2023년 IESF 제15회 세계 e스포츠 챔피언십에서 가루다를 대표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Football 2023에서 이기는 팁,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이것이 저자가 인도네시아 eTimnas에 관해 요약한 사실 중 일부입니다.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고 싶은 분들은 다음을 방문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모든 거래에서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