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안드로이드 게임 2022 플레이스토어 버전, 꼭 플레이 하세요!

플레이 스토어 인기도에 따라 게임의 순위를 보여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Play 스토어를 열면 인기있는 Android 2022 게임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무료로 제공되는 인기 게임을 Play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하기만 하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인기는 게임의 품질이 좋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현재 특히 Android 스마트폰 플랫폼에서 인기 있는 게임에 대해 논의합니다. 아래 목록을 보자!

또한 읽기: 2022년 10월 가장 흥미진진한 PC 농구 게임 5개

2022년 인기 안드로이드 게임 목록

Play 스토어의 인기 차트 메뉴에 따르면 현재 인기를 끌고 있는 Android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인기 메뉴는 무료 가격의 게임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이 게임 옵션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총독을 구하라

인기 안드로이드 게임 2022 Save the Doge
게임 플레이 총독을 구하십시오. 출처: YouTube/Tap Tap Mobile

YouTube 및 YouTube Shorts를 자주 시청하는 분들은 Save the Doge 게임 플레이 광고를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Save the Doge의 게임 플레이는 매우 쉽습니다. 플레이어는 위협적인 꿀벌로부터 Doge를 보호해야 합니다.

이 게임은 현재 가장 인기있는 게임입니다 플레이 스토어, 아마도 YouTube 및 YouTube Shorts를 사용할 때 계속 팝업되는 광고 때문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7.32c 패치의 역할별 최고의 Dota 2 영웅

스파이크 – 배구 이야기

스파이크스 배구
스파이크스 배구. 출처: YouTube/Windah Basudara

The Spike는 배구에 관한 게임입니다. 스포츠 게임뿐만 아니라 The Spike – Volleyball Story는 프로 운동 선수가 되고자 하는 고등학생 배구 선수들을 이야기하는 독특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유명 유튜버인 윈다 바수다라 그는 YouTube 채널을 통해 The Spike – Volleyball Story를 자주 플레이합니다.

The Spike – Volleyball Story의 게임 플레이는 상당히 재미있지만, 이 게임에는 가챠 기능이 있고 선수들은 전설적인 선수를 얻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당신은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게임이 무료이기 때문에 즉시 플레이하십시오.

또한 읽기: 10가지 재미있는 오프라인 Android 게임, 할당량 없음!

갱스터 범죄, 마피아 시티

인기 안드로이드 게임 2022 갱스터 범죄
갱스터 범죄 게임 플레이, 마피아 시티. 출처: APK 순수

Gangster Crime, Mafia City라는 게임은 Grand Theft Auto 또는 GTA라는 유명한 게임과 유사한 어드벤처 및 액션 장르의 게임입니다.

Google Play의 설명에 따르면 마피아 파트너가 될 사람들을 찾고 모집하여 전설적인 보스가 될 것입니다.

플레이 스토어 이 게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인기도 3위 게임입니다.

또한 읽기: 오버워치 2가 막 출시되었는데 문제가 많나요?

인기 안드로이드 게임 Stumble Guys

인기 안드로이드 게임 2022 Stumble Guys
게임 플레이 Stumble Guys. 출처: APK 순수

Stumble Guys는 범주별 녹아웃 게임입니다. 멀티플레이어 최대 32명의 온라인 플레이어를 대규모로 포함합니다. 게임에 참여하여 첫 번째가 되기 위해 경쟁할 수 있습니다.

게임 팬이라면 분명히 유사한 게임인 Fall Guys에 대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매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스킨이 많이 있으며 보석을 지불하여 가챠를 통해 스킨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Windah Basudara와 같은 다양한 유명 YouTube 사용자도 플레이합니다. YouTuber는 종종 시청자와 함께 플레이하므로 이 게임이 인기 있는 이유일 수 있습니다.

에 따르면 플레이 스토어, Stumble Guys는 무료 가격으로 4 위의 인기있는 Android 게임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모바일 레전드
모바일 레전드. 출처: Popculture.id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또는 ML은 가장 많은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인기 있는 인도네시아 사람들 사이에서 이 게임은 5억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으며 이미 2022 Esports President Cup과 같은 Mobile Legends의 분기를 포함하는 많은 e스포츠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MOBA 장르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구매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많은 캐릭터 선택 항목이 있습니다.

따라서 Play 스토어의 상위 차트를 기반으로 인기 있는 Android 게임에 대한 토론이 이루어집니다.

게임 충전이 필요한 경우 이리 오십시오. VC 시장 VCGamers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저렴한 가격!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