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G!의 최신 게임용 이어폰/헤드셋을 위한 2가지 권장 사항

로지텍 G

이번에는 2가지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게임용 이어폰/헤드셋 Logitech G의 최신 제품입니다. Logitech을 아시죠? 에이츠는 일반적인 로지텍 브랜드와 달리 로지텍 G는 게임 장비 시원하고 세련된 게임 경험을 이전과 다르게 만들 수 있다고합니다.

그러나 VCGamers 팀은 Logitech G의 G333 및 G335 장치도 사용해 보았고 결과는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호기심이 많은? 아래에서 Logitech G G333 및 G335에 대한 약간의 미리 보기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로지텍 G G333

로지텍 g g333

흘끗 보면 이어폰 이것은 일상적인 게임 활동을 동반하기 위한 것이므로 먼저 검정색, 보라색 및 흰색의 3가지 매력적인 색상이 제공됩니다.

Logitech G는 품질 또는 성능을 약속합니다. 게임용 이어폰 G333 시리즈의 놀라운 점은 흥미롭게도 USB-C 어댑터에 3.5mm를 추가로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3.5mm 잭홀이 없는 스마트폰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그 외에도, 인이어 이어폰 또한 선명한 마이크와 3개의 재생/일시정지 조절 버튼, 볼륨 업/다운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어폰을 미리 50~100,000루피아 가격으로 자주 구매하시는 분들이라면 쓰시는 돈이 아깝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 게이머이자 오디오파일이라면 이 G333을 사기 위해 더 많은 돈을 쓰실 의향이 있을 것 같습니다. .

색깔 뿐만이 아니다. 눈길을 끄는, 하지만 쉽게 꼬이지 않는 알루미늄 프레임과 1.2미터 플랫 케이블로 감싸져 있으며, 듀얼 전용 오디오 드라이버, 이 이어폰을 빌리는 친구들이 물어볼 것입니다. 어떤 종류의 이어폰입니까? 구입처? 믿을 수 없습니까? 단지 시도!

로지텍 G G335

로지텍 G G335

로지텍 G 제품의 첫 번째 추천은 단순해 보이지만 견고한 오디오 성능을 원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그럼 다음 추천에는 로지텍 G G335라는 게이밍 헤드셋이 있는데 메모리 폼 이어패드!

그런데 메모리 폼 이어패드 아니, 비시저스? 그래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메모리 폼 귀 모양을 따라갈 수 있는 최신 소재와 기술이 적용된 일종의 폼입니다. 물론 하루 종일 게임을 해도 매우 편안할 것입니다. 귀가 아프지 않습니다!

헤드셋을 사용하기에는 너무 게으르고 무겁습니다! 누가 그래? G335의 무게는 240g에 불과해 올해 최신 갤럭시 Z 폴드3보다 더 가볍다.

이 헤드셋 케이블의 길이는 약 1.8m로 G333보다 60cm 더 길지만 3.5mm to USB-C 어댑터가 추가로 장착되는 G333과 달리 G335 판매 패키지에는 이러한 추가 액세서리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별도의 마이크 및 헤드폰 잭용 PC 스플리터(Y 스플리터)가 제공됩니다.

로지텍 g g335 민트

Dolby 및 Windows Sonic Surround가 장착된 것 외에도 이 헤드셋은 Discord 인증도 받았기 때문에 오랜 친구와 채팅하면서 게임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확실히 사운드가 매우 선명할 것입니다.

당신은 발견 할 것이다 롤러 볼륨 안에 이어컵 이 헤드셋에서 발생하는 소리의 양을 조정하고 마이크를 위로 접어 즉시 음소거하고 방해하지 않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네, 이 G335 시리즈에서는 다른 색상이 공식적으로 인도네시아에 들어오지 않았기 때문에 흑백의 2가지 선택만 제공됩니다. G333 및 G335의 경우 둘 다 2년 동안 공식 보증이 제공됩니다. 파손될 염려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말에 controlfreek는 최신 세대의 썸스틱을 선보입니다!

그래서 로지텍 G의 최신 이어폰과 헤드셋 추천 2가지, 가격은 언급하지 않았지만 궁금하신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로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 여기, 또는 다양한 마켓플레이스에 흩어져 있는 Logitech G 공식 매장으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