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게임 플레이 경험을 위해 이 3가지 기어를 사용하세요!

게이밍 기어 로지텍 g

당신은 게이머입니까? 이미 주력 게임 장비가 있습니까? Eits, Logitech G의 멋진 게임 장비 패키지에 대한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알고 싶습니까?

2021년 말에 게임 장비를 구입할 계획이신 분들을 위해 권장하는 마우스, 헤드셋 및 기계식 키보드를 실제로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로지텍 G가 추천하는 3가지 멋진 게임 장비!

G431 7.1 서라운드 사운드 게임용 헤드셋

g431 로지텍 g 게이밍 헤드셋

그냥 게임처럼 생겼죠? 물론, 이 게임용 헤드셋을 놀면서 사용하면 최소한 주변 사람들이 당신을 쳐다볼 것입니다!

대형 50mm 오디오 드라이버가 지원하여 게임을 할 때 귀를 망칠 것입니다, Vicigers! 잊지 마세요. 이 게임용 헤드셋에는 이미 플립 투 음소거 붐 기능을 사용하는 6mm 마이크가 장착되어 있어 마이크를 뒤집을 때 목소리가 들리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G431 최신 DTS Headphone: X 2.0 서라운드 사운드도 내장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EQ를 더 조정하려면 Windows OS, 예 Vicigers에서만 가능하며 Logitech G HUB 게임 소프트웨어도 설치해야 합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확실히 적의 발소리가 들립니다! 판매 패키지에는 USB DAC와 3.5mm 암-듀얼 3.5mm 수 스플리터가 제공됩니다.

가장 중요한 순간은 가격에 관한 것입니다! 이 G431 게이밍 헤드셋을 집에 가져가서 약 80만 루피아를 쓸 수 있습니다. 사느냐 마느냐?

G502 HERO 게이밍 마우스

g502 hero 로지텍 g 게이밍 기어

이름 그대로 늠름한 외모, G502 히어로즈! Logitech G의 이 게임용 마우스에는 최고의 광학 센서가 장착되어 있다고 합니다. RGB; 200에서 25,600 DPI까지의 맞춤형 게임 프로필; 그리고 조정가능한 무게.

그 외에도 이 마우스에는 HERO 25K 기능도 장착되어 있으며, Logitech은 HERO 25K가 가장 정확한 게임 센서라고 주장합니다. G502 HERO는 제로 스무딩, 필터링/가속으로 100 – 25,600 DPI에서 최대 400+ IPS를 지원합니다.

따라서 사용자 정의를 위해 Logitech G HUB, Vicigers를 설치했는지 확인하십시오! 흥미롭게도 이 마우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11개의 버튼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멋지지 않나요?

참고로 G502 HERO 판매 패키지에 포함된 3.6g 무게추 5개도 함께 드립니다. 이 안정기를 마우스의 전면, 후면, 왼쪽, 오른쪽 또는 중앙에 배치하도록 설정할 수 있으며, 그 기능은 게임 경험을 더욱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가격을 알고 싶습니까? 현재 G502 HERO는 70만 루피아 미만의 멋진 게임용 마우스입니다!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자, 공식 로지텍 G 스토어를 확인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말에 controlfreek는 최신 세대의 썸스틱을 선보입니다!

G512 Lightsync RGB 기계식 게임용 키보드

g512 rgb 기계식 게임 키보드

우리는 당신을 위한 약간의 정보가 있습니다. 로지텍 G에 따르면, G512 엄선된 최고의 GX 기계식 스위치와 알루미늄 합금 본체가 장착된 신뢰할 수 있는 게이밍 키보드입니다.

더욱 멋진 이 게이밍 장비에는 RGB 라이트싱크 기능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G512는 키당 최대 1680만 색상으로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RGB 조명은 플레이하는 모든 게임, 화면 또는 오디오의 영향을 받습니다.

기계식 키보드 애호가를 위해 Logitech G는 GX Blue(Clicky), GX Brown(Tactile) 및 GX Red(Linear)의 세 가지 기계식 스위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뿐만 아니라 USB 패스스루 기능도 이 기계식 키보드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USB 패스스루란 무엇입니까? 본질적으로 이 키보드에는 2개의 USB-A 출력이 있는데 왜 2개가 있습니까? 그 중 하나는 USB 패스스루 포트를 자체 입력에 연결하는 데 유용하기 때문에 이해하십니까? 설명이 좀 어렵죠?

이 장치의 USB-A 암 포트를 통해 마우스를 연결하거나 장치를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G512 자체의 크기는 약 132mm x 445mm x 35.5mm이며 케이블 길이는 1.8m입니다. 오 예, 추가 설정을 위해 Logitech G Hub를 설치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알았죠? Btw, Logitech G의 이 기계식 키보드를 집으로 가져오려면 최소 120만 루피아를 지출해야 합니다! 너무 비싼? 먼저 사용해 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로지텍 G!의 최신 게임용 이어폰/헤드셋을 위한 2가지 권장 사항

이것이 Logitech G 버전 VCGamers의 3가지 멋진 기어 권장 사항입니다. 네, 위의 세 가지 게임 장비에는 2년 동안 공식 보증이 제공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