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스타일업 이벤트: 푸짐한 가레나 경품을 받아가세요!

FF 이벤트

프리 파이어 맥스 개발자는 모든 FF 이벤트에서 정기적으로 새 스킨을 추가하여 광범위한 스킨 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FF 스타일 업 이벤트가 최근 배틀 로얄에서 시작되면서 개발자들은 인기 있는 "The Streets Bundle" 등을 포함하여 상징적인 의상을 다시 출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선택한 상금을 받을 수 있는 10배의 기회도 주어져 이 이벤트를 더욱 흥미롭게 만듭니다. FF 이벤트 이미 2022년 10월 28일에 시작되었으며 2022년 11월 6일까지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FF 스타일 업 이벤트 레어 스킨 선물

ff 상환 코드
최신 FF 이벤트 2022년 11월

일부 Free Fire MAX 플레이어는 특정 상품을 받을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Style Up을 선호합니다. 1회전은 40다이아, 5회전은 100입니다. 그러나 회전을 하기 전에 추첨 기회를 높일 수 있는 최고의 상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 최고 상품은 여러 번 변경될 수 있으므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이벤트 상금 풀은 다음과 같습니다.

거리 번들

볼시 스케이터보이 번들

TRAP 알파 번들

레게 지배 번들

애매한 영혼 번들

영원한 영혼 번들

MP5 – 핑크 데빌

흉터 – 상어 공격

SVD – 느슨한 대포

Kord - 무자비한 네크로맨서

SPAS12 – 불타는 백합

모터 바이크 – 퍼플 레브

미토스 포 백팩

사냥꾼의 트로피

깃털 폭탄

윈터랜드 라이트

깡패 생활

악마의 가면

이전에 소유한 대상은 상금 풀에서 제거됩니다. 또한 이전에 소유한 고유 항목은 FF 토큰으로 직접 변환됩니다.

FF 스타일업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코스메틱을 받고 싶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Free Fire MAX를 열고 '뉴스' 섹션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2. 다음 단계로 '스타일업' 이벤트를 선택하고 '이동' 버튼을 탭하면 됩니다.
  3. 독특한 이벤트가 화면에 나타나며, 받고 싶은 주요 대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마지막으로 두 가지 스핀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1스핀 또는 5스핀 및 다이아몬드 사용. 상금 풀에서 무작위 항목이 추첨됩니다.

이번 FF 이벤트는 게임에서 가장 희귀한 번들 중 하나로 간주되는 'The Streets' 번들을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진행하기 전에 특정 상품을 받는 것이 보장되지 않으며 이벤트는 더 높은 확률만 제공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Max Glitch Ascension 이벤트의 상품 정보 

스타일업 이벤트 안내

FF 이벤트
FF 스타일업 이벤트

이 이벤트는 Free Fire의 5주년 기념 콘텐츠의 일부입니다. 관심 있는 플레이어는 게임 내 이벤트 섹션으로 이동하여 다음 주에 제공되지 않을 수 있는 다양한 보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Garena는 다양한 경품 및 축하 행사와 함께 "Style Up"이라는 새로운 FF/Free Fire MAX 이벤트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주에 플레이어는 이벤트 섹션의 최신 추가 덕분에 희귀한 화장품을 받게 됩니다.

Style Up 이벤트는 2022년 10월 28일 초에 시작되었으며 11월 14일까지 온라인 상태로 유지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Style Up 상금 풀에서 가능한 한 많은 컬렉션을 수집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또한, 이 특별 FF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어는 "상금 풀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에서 특정 항목을 얻을 확률을 실제로 높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6가지 의상 중 원하는 의상을 돌리기 전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선택된 복장은 플레이어가 마음을 바꾸면 나중에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한 번 돌리면 다이아몬드 40개, 한 번에 다섯 번 돌리면 다이아몬드 180개가 들어 플레이어가 이 옵션을 선택하면 다이아몬드 20개가 절약됩니다.

플레이어가 잠금 해제한 의상과 스킨은 상금 풀에서 제거되며 바우처, 로딩 아이템, 무기 전리품 상자 등과 같은 다른 보상이 반복적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WS 이벤트 기간 동안 얻을 수 있는 5개의 최고의 무료 발사 번들

따라서 계정에 Free Fire 다이아몬드가 없는 경우 다음에서만 저렴하고 즉석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십시오. VCGamers. 많은 매력적인 프로모션과 캐쉬백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