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4명의 최고의 Valorant 에이전트 이니시에이터입니다!

안녕하세요, Vicigers, 이번 기회에 우리는 최고의 Initiator 에이전트 4개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발로란트. 아마도 Valorant에서 Initiator 역할을 맡은 플레이어가 많이 있을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Valorant의 최고의 개시 에이전트에 대해 설명합니다.

Riot은 현재 각 에이전트 역할에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할 계획이지만, 현재 사용 가능한 개시자는 공격이나 크래킹 시 사이트에 침입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4명의 최고의 Initiator 에이전트에 대해 주목해야 할 점은 개별적으로는 최악에서 최고까지 순위가 매겨져 있지만 4명의 Valorant Initiator 에이전트는 동급 최고입니다. 모두 최선의 선택입니다.

Valorant 최고의 개시자 에이전트!

  • 위반
다음은 4명의 최고의 Valorant 에이전트 이니시에이터입니다!

공격

당신이 싸우고 있는 플레이어의 능력에 따라 Breach는 사이트로 가는 길을 쉽게 열 수 있습니다. 인화점을 사용하여 상대의 방어를 막고 단층선을 차단하여 팀원에게 명확한 경로를 제공하세요.

가장 먼저 공격하고 싶다면 Aftershock이 적의 시야를 줄일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지키다

위반은 수비적으로 집처럼 느껴집니다. 키트의 능력은 공격에서는 뛰어나지만 수비에서는 빠르게 적응합니다. 그의 능력 중 하나는 적군이 현장으로 돌진하는 것을 막을 수 있고, 잠시 동안 현장에 머물 수 있으며, 순간적으로 재공격을 효과적으로 또는 공격적으로 플레이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1v5로 적의 압박을 막고 싶다면 HP가 낮은 상대를 상대로 현실적인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촬영을 플레이하고 싶다면 후자가 전체 사이트를 차지하게 됩니다. 골라보세요.

결론

위반은 결코 나쁜 개시자가 아니므로 팀의 조각 목록에서 마지막 자리를 차지하지 마십시오. 그가 그렇게 낮은 키를 갖고 있는 이유는 그의 역할이 피닉스와 같은 결투사에 의해 채워지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스웨덴 사람을 과소평가할 수는 없습니다.

또한 읽기: Valorant 판사: Valorant에서 판사 무기를 사용하기 위한 팁과 요령!
  • 케이/오
다음은 4명의 최고의 Valorant 에이전트 이니시에이터입니다!

공격

KAY/O는 수류탄을 장착한 개시자 요원으로, 적을 섬광시키고 피해를 입히고 침묵시킬 수 있습니다. 다양한 유틸리티와 유형이 있습니다.

또한, 궁극기로 사망한 후에도 다시 부활할 수 있습니다. 살아 있는 동안 터보차지할 뿐만 아니라, 죽더라도 팀원에 의해 부활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친구 생활 스킬'을 통해 Phoenix와 Sage의 힘을 알고 있으며, KAY/O도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지키다

KAY/O는 살아남는 데 약간의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는 공격을 위해 만들어졌기 때문에 수비가 다소 부족했습니다. 앞으로 약간 공격적으로 플레이하고 KAY/O의 능력을 사용하여 사이트 입구를 차단하고 푸시를 중지할 수 있지만 Breach나 Skye만큼 지연 시간이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가 할 수 있는 것은 매우 공격적인 옵션을 제공하고 근접전에서 상대 팀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결론

매우 강력하지만 다른 에이전트 이니시에이터에 비해 유연성이 약간 부족합니다. 기본 위력은 매우 높지만, 근거리에서 최대로 발휘할 수 없다면 나머지 세 개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기: KAY/O : Split Valorant Map의 KAY/O 라인업!
  • 스카이
다음은 4명의 최고의 Valorant 에이전트 이니시에이터입니다!

공격

직관에 어긋나는 것처럼 들릴 수도 있지만 Skye는 사이트를 완전히 마스터하기 전에 대부분의 기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Guiding Light와 그의 Trailblazer는 여기저기서 좋은 옵션이 될 수 있지만 사이트 구석구석을 장악하고 있는 적의 주의를 분산시키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사이트로 인해 팀원 중 일부가 쓰러지면 Regrowth Skye를 사용하십시오. 궁극기에 관해서는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정보가 쉽게 바뀔 수 있으므로 라운드 초반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지키다

Skye는 대부분의 개시자와 같은 사이트를 회수하는 최고의 개시자 에이전트 중 하나입니다. 그의 트레일블레이저는 스파이크를 설치한 후 구석에 있는 적을 밀어내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시커는 또한 매우 강력하여 적들이 스카이 짐승을 향해 무기를 이동하고 스카이 시커로부터 멀어지게 만듭니다. 또한 팀원의 HP가 낮으면 Skye의 능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결론

Skye는 매우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요구하지만 Skye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사람들은 팀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기: 산림 동물 통제 용감한 요원 스카이! #언어 에이전트 13
  • 소바
다음은 4명의 최고의 Valorant 에이전트 이니시에이터입니다!

Attcak

Sova 플레이어는 최고의 개시 에이전트이며 사용자가 경험이 있다면 사이트를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운드 시작 시 정찰 볼트를 우물에 착지시켜 적의 방어를 무너뜨리세요. Recon Bolt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40초이므로 팀이 실제로 함께 모여 사이트를 점령하기 전에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정찰 볼트가 파괴되면 방어팀이 그곳에 매복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Recon Bolt가 스캔했지만 누구도 찾지 못한 경우 스캔에서 고려되지 않은 모서리에 쇼크 다트를 던지십시오. 모든 방법이 실패하면 Drone Owl이 현장에 진입하여 적의 위치를 완전히 파악합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Hunter's Fury가 멀리서 최후의 순간에 구호하려는 수비수의 계획을 완전히 망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지키다

수비 라운드에서 소바가 긴장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플레이어는 이 에이전트를 통해 많은 정보를 얻는 데 익숙하지만 수비수 위치에서는 환자 Sova가 승리합니다.

Skye와 마찬가지로 Sova도 재촬영에 적합합니다. 그러나 그는 플레이가 발생하기 전에 플레이를 감지하는 데 좀 더 안정적입니다. 그의 Recon Bolt는 모퉁이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라운드에서는 사이트에 도달하기 위해 가장 위험한 지역에서 Hunter's Fury를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결론

Sova는 함께 작업하기 좋은 놀라운 요원 개시자이며 1일차부터 메타 선택이었습니다. 예측 가능한 Shockdart나 쉽게 발견되는 정찰대 Bolt를 피하기 위해 몇 가지 라인업을 연구하는 것을 잊지 않는다면 Sova가 Radiant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또한 읽으십시오: 소바, 아처 요원이자 밀고자! 서사시 ! #언어 에이전트 11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