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3가지 항목은 Free Fire 플레이어의 금고에 있어야 합니다!

보물 금고

안녕 비시거스! 흥미롭고 흥미로운 것 프리파이어 된다 모바일 게임 인기 있는 점은 Free Fire 자체에도 많은 특징이 있다는 점입니다 스킨 그리고 항목 흥미로운 것(예: 아이템) 금고.

스킨 그리고 항목 ~에 계략 당신은 무료 화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또는 웹 이벤트 Free Fire에서 자주 개최됩니다. 하지만, 특별한 순간을 놓치신다면 이벤트 개최되고 있으니, 에서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게.

당신이 그것을 얻을 때 스킨 또는 아이템, 자동으로 스킨 그리고 항목 그것은 안으로 들어갈 것이다 게임 내 금고 당신은 Free Fire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확실히 금고 Free Fire 게임에서. 그런데 이 아이템은 과연 무엇일까요? 이것을 확인하자!

금고? 저게 뭐에요?!

둥근 천장 즉, 금고는 Free Fire에서 보관을 위해 사용되는 장소 중 하나라는 의미입니다. 항목 처럼 묶음 다른 장비도 그렇고. 묶음 특히 금고에 바로 들어가게 됩니다 플레이어.

게다가 묶음, 플레이어는 또한 발견할 것입니다 항목 다른 사람들은 좋아한다 전리품 상자 ...도 아니다 총 스킨 상자 금고에. 모두 묶음 그리고 항목 의도적으로 금고 형태로 제시한 것 플레이어가 언제든지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러므로, 금고 Free Fire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귀중품을 보관하는 장소로 간주됩니다. 그 예 중 하나는 묶음 가격이 비싸고 항목 매우 희귀한 것들은 자동으로 안전한 보관소에 보관됩니다. 금고.

또한 Free Fire가 언제 개최되는지 알아야 합니다. 이벤트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해당 경품은 자동으로 금고에 보관됩니다. 너희들. 이는 여러 사람에게 드문 일이 아닙니다. 항목 아래는 확실히 Free Fire 플레이어의 금고에 있을 것입니다.

청사진 항목

청사진 항목 중 하나이다 항목 분명 그 안에서 찾을 수 있을 거야 금고 프리파이어 플레이어. 청사진 항목 형태로 선물을 교환할 때 유용합니다. 묶음 또는 총 스킨 ~에 부란기 럭 로얄에서.

청사진 항목 기존 것들은 각각 다른 모양을 가질 것입니다 부란기. 그것은 만든다 청사진 항목 쌓일 것이다 금고 모든 Free Fire 플레이어.

과잉으로 인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청사진 항목, 부족 청사진 항목, 아니면 선물에 관심이 없더라도 부란기-그래요 청사진 항목 안에 쌓여있는 금고.

할인쿠폰

할인쿠폰도 쏠쏠해요 항목 그건 분명 금고 안에 있을 거야 Free Fire 플레이어는 모든 플레이어가 캐릭터를 구매하기 때문에 묶음, 또는 스킨 안에 가게, 플레이어는 무료 쿠폰을 받게 되며 자동으로 금고에 저장됩니다..

이런 할인 쿠폰은 금고에 먼지가 쌓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플레이어가 사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틀린말은 아니지만,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을수록 금고에 할인쿠폰이 쌓이게 됩니다..

티켓 럭 로얄

Free Fire 게임에는 다음이 있습니다. 가챠 특히 행운권 추첨을 위해 인게임 처럼 다이아몬드 로얄, 골드 로얄, 인큐베이터, 무기 로얄, 페이디드 휠, 그리고 타워 토큰 플레이어가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일부 가챠 카드가 있거나 바우처 구체적으로 다음을 수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전 ~에 럭 로얄 프리 파이어 지출하지 않고도 무료로 다이아 패 한 벌 소수의 플레이어.

그러나 때로는 상품도 있습니다 럭 로얄 플레이어가 관심이 없는 것에는 티켓이나 럭 로얄 상품권 이는 사용되지 않으며 먼저 내부에 보관해야 합니다. 금고 플레이어는 다음 새로운 상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1887 Winterlands 2020은 소유할 가치가 있습니까?

3이에요 항목 분명 안에 있을 거야 금고 프리파이어 플레이어. 어떻게 생각하나요? 항목 일반적으로 만나는 금고 프리파이어? ~이다 항목 안에 있어요 금고 너희들? 어서 Free Fire를 플레이하고 안에 무엇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금고 여러분 지금 당장. 행운을 빌어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