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dmine FF 이미지 및 사용 방법

지뢰 FF 이미지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게임의 초보자입니다. 프리파이어 지뢰 ff 이미지(수류탄 지뢰)의 모양을 모르고 여전히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프리파이어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배틀 로얄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모든 적을 제거해야 합니다.

패배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도 살아남아 최후의 1인이 되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적절한 전투 기술과 적절한 전략이 필요합니다. 플레이하는 캐릭터가 정교한 무기를 사용하더라도 올바른 기술이 없으면 Booyah에 도달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주목할 만한 전략 중 하나는 지뢰 ff라고도 알려진 FF 지뢰 설치 방식입니다. 

플레이어가 Landmine ff의 사진과 사용 방법에 대한 팁을 알고 싶다면 이 리뷰를 끝까지 읽으십시오.

가장 저렴하고 빠른 FF 충전을 서두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뢰 FF 이미지 

지뢰 또는 지뢰 ff 사진은 녹색 레코드처럼 보입니다. 할 때 이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약탈. Landmine ff는 사용하거나 배치한 후에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은 매우 간단합니다. 이 Landmine을 원하는 위치에 배치하기만 하면 됩니다. 적이 건너거나 밟으면 HP를 잃거나 쓰러지거나 즉시 죽습니다. 

Landmine ff 자체는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이런 이유로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지나가는 플레이어에게 물체가 보이지 않도록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설치를 선호하는 위치를 알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때때로 플레이어는 지뢰 ff 이미지의 색상으로 인해 혼란스러워서 자신도 모르게 밟는 경우가 많습니다. 플레이할 때 헷갈리지 않도록 볼 수 있는 지뢰 ff 사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뢰 ff 이미지
지뢰 ff 이미지. 출처: 유튜브: AS Gaming.

지뢰 없는 불 사용 방법

당신은 지뢰 ff가 어떻게 생겼는지 알 뿐만 아니라 그것을 적절하게 사용하고 쉽게 죽이는 방법도 알아야 합니다.

Free Fire에서 적을 죽이기 위해 가지고 있는 무기에만 의존할 필요는 없습니다. 무료로 치명적인 지뢰인 지뢰를 배치할 수도 있습니다. 

랜드마인이 주는 피해도 장난이 아닙니다. 적의 HP가 1/4로 떨어지거나 즉사하기 때문입니다.

미사일은 Free Fire와 함께 적절하게 사용한다면 적 공격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의 함정이 적을 물리칠 때 적을 제거하기 위해 하나의 화살과 각 무기만 있으면 됩니다. 

기억하기 쉬운 장소에 두십시오. 

랜드마인 FF
지뢰 없는 불. 출처: Youtube/Ais Gaming.

지뢰 ff를 넣고 싶을 때는 기억하기 쉬운 곳에 보관하십시오. 폭탄을 어디에 두었는지, 심지어 자신에게 맞더라도 잊어버리기 쉽습니다. 

집에 들어갈 때 계단 옆과 같은 곳에 두십시오. 그래서 적이 공격을 시도하면 계단을 오르다 적발된다.

따라서 이 광산을 설치할 때 숨을 장소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Free Fire Bermuda 맵 또는 맵에서 휴게소 팁을 숨길 수 있습니다.당신이 사용하는 것.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바바 FF 방법, Auto Harvest Kill!

집에만 두기 

낙하산 ff
집에서 무료 화재. 출처: VCGamers.

랜드마인 ff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려면 가고자 하는 집에 설치해야 합니다. 수류탄은 구멍에 넣거나 다른 Free Fire 플레이어가 통과하지 못하는 곳에 넣으면 쓸모가 없습니다.

집은 다른 플레이어도 숨을 수 있는 장소여야 합니다. 따라서 적이 탈취할 수 있는 건물 주변에 지뢰를 배치할 때 매우 효과적입니다.

적을 유인하여 지뢰로 이동 

방법 1 대 1 ff
Free Fire의 폭발 삽화. 출처: VCGamers.

마지막 팁은 적이 이 미사일 발사를 멈추지 않는다면 그를 더 가까이 유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트릭은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이동하고 해당 지역의 적을 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 하지만 예를 명심하십시오! 이 트릭을 수행하려면 조심해야 합니다. 상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Free Fire에서는 민첩한 캐릭터를 러너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버뮤다의 프리 파이어 최고의 약탈 장소 5곳

최신의 가장 빠른 Free Fire 뉴스를 다음에서만 팔로우하십시오. VCGamers 뉴스 편주!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