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코드가 무엇인가요? 이 기능과 설명!

불화 봇

이번에는 Discord가 무엇인지 리뷰하겠습니다. 물론 이것은 특히 Discord가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Discord의 존재는 확실히 게임 활동을 수행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플랫폼에는 흥미로운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많은 시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게임 외에 다른 활동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기능에 대한 설명과 그것이 무엇인지 보자. 불화!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Discord에 참여하고 매력적인 상품으로 게임 토너먼트에 참여하세요!

디스코드가 무엇인가요?

불화

불화 커뮤니티를 위한 모임 장소인 플랫폼입니다. Discord 애플리케이션에서 쉽게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친구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여러 기능이 있습니다.

짧은 메시지를 보내거나 서로 채팅하고 사진, 오디오 및 비디오를 보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이 플랫폼을 사용하면 화상 통화에 음성 통화를 함께 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화면을 공유하거나 친구와 화면을 공유하십시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친구와 간단히 통신하고 게임 커뮤니티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응용 프로그램은 온라인 학습 활동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중단 없이 쉽게 게임 쇼를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라이브 스트리밍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애플리케이션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을 하는 콘텐츠 제작자가 많이 있습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2015년 5월 7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오늘날까지 Discord Inc.에서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은 1억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Discord는 VoIP(Voice Over Internet Protocol)입니다. 궁금한 분들을 위해 VoIP는 인터넷을 통해 장거리 음성 대화를 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우리의 음성 데이터는 디지털 코드로 변환된 후 일반 전화의 아날로그 회로가 아닌 데이터 패킷을 보내는 네트워크를 통해 흐릅니다.

Discord는 미국에서 시작되었으며 커뮤니티를 만들기 위해 설계된 인스턴트 메시징 애플리케이션 및 디지털 배포 플랫폼입니다.

Discord의 개념은 Discord의 공동 설립자이자 CEO인 Jason Citron에서 나왔습니다.

Jason Citron은 이전에 OpenFeint라는 소셜 게임 플랫폼을 설립했습니다.

그 후 2011년에 GREE에 US$104백만에 게임을 매각했습니다.

판매 수익금은 Jason Citron이 2012년에 Hammer & Chisel이라는 게임 개발 스튜디오를 설립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2014년 MOBA 게임 Fates Forever를 출시했습니다.

개발 과정에서 그는 팀이 기존 VoIP 장치를 사용하면서 리그 오브 레전드 및 파이널 판타지 XIV와 유사한 게임에서 전술을 연습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로 인해 그는 사용자 친화성에 중점을 둔 채팅 서비스를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 Hammer & Chisel은 9+ YouWeb과 Benchmark 및 Tencent로부터 추가 자금을 받았습니다.

2022년 6월에 이 앱의 개발자는 초점 전환을 발표했습니다. 비디오 게임 전용에서 보다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에 이르기까지.

따라서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비공개 및 공개 커뮤니티를 만들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음성 및 영상 통화, 영구 채팅방, 다른 플레이어 중심 서비스와의 통합과 같은 커뮤니케이션에 중점을 둔 도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서버 품질을 개선하고 싶습니까? 이 Discord 봇을 사용해 보세요!

디스코드 기능

Discord가 무엇인지 알고 나면 Discord에 어떤 기능이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는 여러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을 쉽게 얻을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페이지의 일부 기능입니다.

서버

Discord의 커뮤니티는 서버라는 별도의 채널로 구성됩니다.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자는 무료로 서버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하나 이상의 서버를 만들 때 공개 가시성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Discord는 또한 게임 개발자와 게시자가 자신이 소유한 서버를 확인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이러한 검증된 서버는 검증된 소셜 미디어 사이트와 같습니다.

Discord 사용자는 "Server Boost"를 사용하여 서버 품질을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업그레이드하면 오디오 채널, 스트리밍 채널, 이모티콘 슬롯 수 및 기타 시설이 3단계로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신용 카드 없이 Discord Nitro를 결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채널

또한 응용 프로그램에 채널도 있습니다.

앱 내의 채널은 채팅 및 음성 스트리밍이나 인스턴트 메시징 및 파일 공유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짜 VCGamers 애플리케이션 사기에 주의하세요.

프로필 수정

사용자는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Discord에 로그인하도록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사용자는 표시할 사용자 이름을 만들어야 합니다.

나중에 사용자는 동일한 이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후 사용자에게는 접두사 "#"가 붙은 "식별자"라는 4자리 숫자가 부여됩니다.

접두사는 사용자 이름 끝에 추가됩니다.

Discord를 사용하면 사용자와 서버를 Twitch 또는 다른 게임 서비스 계정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iscord Nitro를 3개월 동안 무료로 사용하는 6가지 쉬운 단계

화상 통화 및 스트리밍

디스코드란?
출처: Discord.com

그 외에도 화상 통화와 스트리밍도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2017년 10월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애플리케이션 사용자는 최대 10명의 다른 사람과 비공개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40명으로 늘어났다.

또한 읽으십시오: 완전히 필링 $VCG 질문, VCGamers x CryptoSRoom, 커뮤니티 토크 개최

봇 디스코드

니트로 부스트 디스코드를 얻는 방법

Discord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인터넷 봇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의 discord.js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이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애플리케이션은 2016년에 GameBridge API도 도입했습니다. 따라서 게임 개발자는 게임에서 Discord와 직접 통합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 응용 프로그램은 게임 개발자가 소위 "풍부한 존재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도 추가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플레이어 플레이어가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