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알아야 할 모바일 레전드의 새로운 영웅 Valentina Leaks!

새로운 모바일 전설의 영웅

안녕하세요 Vicigers 친구 여러분, Mobile Legends 플레이어이신가요? 이 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당신이 꼭 알아야 할 모바일 레전드의 새로운 영웅 발렌티나 유출!

이번에는 발렌티나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등장할 모바일 레전드 영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의 외모부터 실력까지, 끝까지 낱낱이 파헤쳐본다.

이 영웅이 정말 궁금하기 보다는! 자, 다음 토론 기사를 살펴봅시다!

Valentina 새로운 영웅 Mobile Legends 2021

새로운 발렌티나 영웅

새로운 모바일 전설의 영웅

모바일 레전드의 새로운 영웅은 9월에 다시 새로운 영웅과 함께 찾아올 것 같습니다. 소문에 따르면 이 영웅은 그에 못지 않은 새로운 능력을 가지고 나타날 것입니다!

새로운 영웅 Valentia는 실제로 이전에 YouTuber에 의해 물리적 형태로 유출되었습니다. 그러나이 유통 시점에서 그녀의 이름은 Valentina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영웅의 멋진 점은 궁극기 스킬에 있습니다. 이 영웅은 상대방의 궁극기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외형적으로는 여러 유튜브 콘텐츠 크리에이터 채널에서 유출된 바 있다.

이전에 Hero Valentina는 Lightborn Squad와 함께 Silvanna와 같은 Soul Squad Mobile Legends의 리더가 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영웅에 대한 시련 형태의 서버 인 Advance 서버에만있었습니다.

Valentina의 기술은 무엇입니까?

새로운 모바일 전설 영웅 기술

그가 가진 기술에 대한 이전 설명에서 플로린과 완전히 같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발렌티나의 영웅 기술 유출에 가깝습니다.

첫 번째 스킬은 부채 모양이며 쿨타임은 6초입니다. 그런 다음 Valentina 자신에 대한 영향은 지금까지 추가 정보가 없습니다.

이 두 번째 스킬은 점멸을 사용하고 그 앞에 있는 첫 번째 상대 영웅에게 진정한 데미지를 줄 것입니다. 쿨타임도 5초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은 상대 영웅의 궁극기를 따라가는 궁극기! 궁극기를 따르고자 하는 상대에게 발렌티나의 스킬을 직접적으로 전달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달콤한 5명의 사수 영웅을 소개합니다!

루머는 언제 나왔나요?

모바일 레전드 신규 영웅 발렌티나의 출시 시기 문제에 대해서는 아쉽게도 지금까지 발렌티나의 신규 영웅이 공개되지 않았지만, 아몬과 플로린 두 영웅처럼 많은 영웅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바 있습니다.

그러나 Moonton 측이 마음을 바꾸면 이 영웅이 이번 달에 곧 출시될 수 있습니다. 어쨌든 이 영웅이 출시되면 계속해서 등급 모드와 토너먼트 중에 영구적으로 금지됩니다.

다음은 이번 달에 출시될 새로운 Mobile Legends 영웅 Valentina의 유출입니다.

위의 기사와 관련하여 새로운 Mobile Legends 영웅에서 영웅이 출시될 때 특정 항목이 있을 것입니다. 친구들에게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특히 아이템이나 빌드에서 무엇을 사용할지 알 수 있습니다.

특히 Mobile Legends 플레이어에게는 많고 어려운 이름이 있지만 이 항목은 기억하기 쉬운 Ko Vicigers입니다. Mobile Legends 항목의 이름을 많이 알고 있다면 공격 항목에서 시작하여 물리 및 마법 형태의 방어, 특히 나중에 새로운 영웅에서 방어합니다.

로밍 아이템이라는 것도 있으며 초보자는 이러한 아이템을 알고 이해하고 어떤 조건에서도 어떻게 작동하고 적합한지 알아야 합니다. 왜 그런 겁니까? 전쟁의 차이를 느끼고 싶다면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이 매우 유용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역할을 맡은 영웅에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아이템과 결과를 사용하지 않고 새로운 Mobile Legends 영웅을 사용하는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각각의 아이템을 사용해야 하는 영웅에 대한 아이템을 무시하고 과소평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아이템은 덜 유용하며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아래 글을 참고하시면 여러분의 게임이 특징을 가진 게임플레이가 될 수 있도록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당신이 꼭 알아야 할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10가지 이름!
https://www.vcgamers.com/news/18053 이체 수수료 없이 상점 잔액 인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