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2021년 12월 유출된 Mobile Legends 패치 업데이트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패치

이번에는 패치 업데이트 유출 문제를 검토하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1년 12월. 이번 달 Mobile Legends 패치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영웅에 대한 지도가 있습니다.

이 게임의 개발사인 Moonton은 2021년 12월 모바일 레전드 패치 업데이트를 출시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업데이트 패치 출시는 2021년 12월 21일에 진행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 등장할 새로운 영웅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가오는 2021년 12월 Mobile Legends 패치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맵이 있을 예정입니다.

2021년 12월 Mobile Legends 패치 업데이트에 어떤 내용이 포함될지 정말 기대되시죠?

다음은 2021년 12월 Mobile Legends 패치 업데이트의 유출입니다.

2021년 12월 모바일 레전드 패치 업데이트 유출

이번 2021년 12월 Mobile Legends Patch 업데이트는 여러분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나중에 많은 변화가 있을 것이고 게임에 새로운 영웅이 나타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지체할 필요가 없습니다. 알아야 할 최신 2021년 12월 패치 유출에 대해 논의해 봅시다.

새로운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모바일 레전드 패치

Mobile Legends 개발자 Moonton은 게임에서 새로운 영웅을 선보일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어 중 일부는 이번 달 최신 패치에 추가될 새로운 영웅에 대해 들어봤을 것입니다.

이번 달 최신 Mobile Legends 패치에 등장하는 새로운 영웅은 Phylax입니다.

Phylax를 가질 수 있으며 M3 Pass의 교환 상점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한 명의 영웅을 갖기 위해서는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야 합니다. 왜냐하면 M3 패스의 교환소는 2021년 12월 21일에만 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Leomord 게임플레이 팁

게임에서 새로운 영웅의 존재는 독특한 능력을 가진 이전 영웅 발렌티나를 따릅니다. 아니, 영웅은 상대의 궁극기를 흉내낼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의 새로운 영웅, 고대 수호자로 전해진다. Phylax는 Sanctum Island라는 곳을 지키는 수호자라고합니다.

Phylax는 또한 매우 독특한 영웅입니다. 그는 Tank와 Marksman이라는 두 가지 영웅 역할의 조합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근거리에서 싸우는 탱크로서. 그러나 그는 궁극기를 사용하여 원거리에서 상대 영웅을 공격하는 기술도 가지고 있습니다.

새 폴더

모바일 레전드 패치

이번 12월 모바일 레전드 패치 업데이트의 또 다른 유출은 새로운 맵이 있다는 것입니다. Land of Dawn에 싫증을 느끼고 있는 분들에게는 확실히 희소식입니다.

Mobile Legends의 새로운 전투 경기장은 나중에 Sanctum Island라고 불릴 것입니다.

네, 그 이름은 그곳을 관리하는 Phylax의 이야기와 일치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이것은 Miya 2021의 고통스러운 빌드입니다.

다운랜드의 모습과 비교했을 때 성소섬에는 많은 변화가 있을 예정입니다. 그러나 게임 플레이는 전체적으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게임의 크립 또는 숲 몬스터가 변경됩니다. 다운 땅의 영주와 용도 마찬가지입니다.

OP를 강화할 수 있는 영웅 누출

맵과 New Mobile Legends Heroes 외에도 OP(over power) 버프를 받을 영웅이 있을 것이라는 소문도 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패치 업데이트에서 Leakers Mobile Legends에 의해 보고되었습니다.

그들은 2021년 12월 Mobile Legends 패치 업데이트에 버프를 받을 영웅이 있다고 유출했습니다.

버프를 받는 모바일 레전드 영웅은 명사수 역할을 합니다. 그는 Popol과 Kupa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Leomord 빌드입니다. SAVAGE를 받으세요!

2번 스킬 사용 시 군중 제어 효과를 동시에 받고 있어도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상대 영웅이 주는 기절 효과는 포폴과 쿠파의 2스킬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이 스킬은 또한 포폴과 쿠파의 최대 HP의 25%의 보호막을 준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버프는 포폴과 쿠파의 생존력을 높여줍니다. 상대 영웅으로부터 군중 제어 효과를 받고 있는 동안에도 스킬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