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프로리그 시즌 8 팀 아우라의 로스터를 엿보자!

Mobile Legends 프로페셔널 리그 인도네시아 시즌 8

알로하 비시저스! 또 다시 이적 시장 e스포츠 세계의 플레이어, 특히 지점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현재 논의 중이며 팀이 새로운 리그, 즉 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리그 (MPL) 인도네시아 계절 8.

물론 많은 선수들이 떠났고 새로운 선수들이 많이 들어왔기 때문에 더욱 재미있을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리그 (MPL) 인도네시아 계절 8은 새로운 선수가 있는 팀에 활기를 불어넣습니다.

리그 모바일 레전드 이 가장 권위 있는 대회는 확실히 팬들이 볼 수 있는 더 경쟁적이고 흥미로운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팀으로 이적하기로 선택한 선수들은 물론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고 새로운 챔피언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그 외에도 팀 개편은 리그에서 챔피언이되는 방법이기도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고 권위 있는 마찬가지로 큰 팀 중 하나, 즉 영기.

아우라파이어 디비전 팀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팀에서 영기 이것은 하나의 훌륭한 팀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리그 인도네시아 계절 8.

불과 늑대 로고로 유명한 팀. 얻은 정보에서 이 로고는 사람들이 자신의 불을 위해 싸우고 싸워야 한다는 생각으로 아우라가 만들어졌다고 믿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승리 이상의 것, 게임 이상의 것, 우리 모두의 잠재된 불에 관한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 안에 있는 불을 위해 싸운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그들이 꿈을 위해 싸우고, 그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을 위해 싸우고, 더 나은 자신을 위해 싸울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신념에 동의하는 사람들과 함께 자신의 신념을 위해 싸우면 진정으로 목표를 달성할 것이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로고 심볼을 보면 물론 이 팀은 임의의 팀이 아니라 함께 이겨내야 할 목표를 세웠다. 팀의 선수들 영기 적어도 같은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 팀과 마찬가지로 아우라파이어 디비전 팀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아우라. 아우라파이어 ~에 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리그 인도네시아 계절 8 좋지 않은 성능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처음부터 리그에서 우승한 적이 없습니다. 진행된 7경기 중 7경기는 팀이기도 했습니다. 아우라파이어 패배를 인정하고 순위 최하위를 차지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팀의 성과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같은 다른 주요 토너먼트에서 우승 한 팀이지만 브라보 챔피언스 리그 시즌 1, 라마단 레벨 업, 그리고 또한 IPWC 시리즈 8 팀을 이기기가 쉽지 않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켜진다 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리그 인도네시아 계절 어제의 7은 이 팀에게 재앙이었습니다. 한 로스터의 고백 아우라파이어 그건 반스 그는 경험 부족으로 최적의 플레이를 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팀에 따르면, 반스 아직 평가할 게 많다. 화학, 개량, 그리고 또한 헌신.

경험으로 무장 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리그 인도네시아 계절 7은 어떻게 아우라파이어 가져올 것이다 로스터 새로 추가 탄약 그들. 팀의 상징이나 로고의 의미에 따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계속 투쟁할 것입니다.

한 가지 방법은 새로운 플레이어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이 소식은 SNS를 통해 널리 퍼졌다.

플러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영기 참가할 새로운 플레이어에 대해서도 유출되었습니다. 스쿼드 오라파이어 멤버 중 한 명이 떠나는 것과 함께. 따라서 이 선수를 언급하며 강화할 것이라는 추측이 많다. 아우라파이어.

다음은 MPL 시즌 8에서 Aura Fire의 명단과 역할입니다.

  • 미드레인/지원: Facehugger
  • 탱크: God1va
  • 골드 레인: 가부키
  • Exp Lane: Tezet 및 Qeira
  • Junglers: 높음과 다양성

VaanStrong의 이탈은 당시 EVOS Wann이 실수로공유하다 스크린샷 현재 경기 결과 개울 니모TV에서

하지만 지금까지 이 선수들이 누구와 언제 소개될지에 대한 공식적인 소식은 없습니다. 이 팀의 새로운 선수는 누구라고 생각합니까?

물론 새로운 플레이어의 소식을 기다릴 가치가 있습니다. 아우라파이어에서 이것. 이 새로운 선수는 물론 이 팀이 더 나은 성능을 제공할 수 있고 물론 챔피언이 될 수 있는 새로운 희망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리그 인도네시아 계절 8.

우리는 팀의 좋은 소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우라파이어 이것!

또한 읽기: 모바일 레전드 육성리그 ID 시즌4 신규 2팀 등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