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econes Genshin Impact를 찾기에 가장 좋은 위치

Pinecones 원신 임팩트

솔방울 원신 임팩트 Genshin Impact에서 상당히 일반적인 리소스이지만 많은 리소스를 얻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다음은 그들을 얻을 수있는 최고의 위치입니다.

Genshin Impact에서 플레이어가 수집할 수 있는 많은 자료가 있습니다. 그들은 다양한 요리의 재료이며 때때로 퀘스트의 일부로 거래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최신 이벤트인 Marvelous Merchandise에서는 플레이어가 솔방울을 찾아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 VCGamers는 솔방울 원신 임팩트를 찾을 수 있는 최고의 장소 5곳을 소개합니다.

이 게임에서 Genshin Impact Pinecone은 Teyvat 전역의 나무 밑이나 생물 은신처에서 가장 자주 발견되며 Mondstadt에서 가장 흔합니다. 그들의 코코아 콩은 상당히 크고 놓치기 어렵습니다.

Pinecones Genshin 영향 위치 목록

Genshin Impact는 야생 박하에서 신선한 과일에 이르기까지 재료로 가득 차 있으며 플레이어는 땅 전체에 흩어져 있는 이러한 항목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Pinecones Genshin Impact는 나무 근처에서 찾을 수 있는 또 다른 재료로, 요리와 게임의 최신 이벤트인 Marvelous Merchandise에 사용됩니다.

Mondstadt 진미를 만들기 위해 솔방울 수집을 보충하거나 Liben에서 귀중한 Primogems로 거래하려는 애호가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는 최고의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솔방울은 사용자가 어디를 봐야 하는지 안다면 수집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Qingce 마을

Pinecones 원신 임팩트
칭치

전반적으로 이것은 Genshin Impact Pinecone을 수집하는 가장 쉬운 장소입니다. 맨 왼쪽 Qingce Village 로드포인트로 텔레포트하고 다리를 살펴보세요. 솔방울이 몇 개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여기에서 단 몇 초 만에 약 10개의 솔방울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솔방울을 모으기 가장 쉬운 장소이며 Qingce Village의 가장 왼쪽 거리 지점에만 있습니다. 이 다리에는 여러 개의 솔방울이 있으며 게이머는 위아래로 걸어서 단 몇 초 만에 약 10개의 솔방울을 모을 수 있습니다.

속삭이는 숲 근처

Pinecones 원신 임팩트
목재

속삭이는 숲 바로 위 지역에는 많은 솔방울이 놓여 있습니다. 그것들을 모두 문지르면 약 20개의 솔방울이 나오지만 첫 번째 옵션만큼 빠르지는 않습니다.

속삭이는 숲 바로 위 지역은 바로 아래에서 수집할 솔방울이 많은 나무로 가득합니다. 이 지역에서만 약 20개의 솔방울을 수집할 수 있으므로 제대로 탐색하고 싶을 것입니다.

스타스내치 절벽

Pinecones 원신 임팩트
낭떠러지

Genshin Impact Pinecone은 Starsnatch Cliff의 낮은 층 전체에서 발견됩니다. 한여름 마당의 영역으로 텔레포트하여 플레이어가 쉽게 수집할 수 있어야 합니다. Cecilia 만 있기 때문에 Starsnatch Cliff 자체에 가지 마십시오.

솔방울은 Starsnatch Cliff의 낮은 층 전체에서 발견되며 Midsummer Courtyard의 도메인으로 순간 이동하면 쉽게 수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Starsnatch Cliff로 향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Cecilia만 그곳에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스톰베어러 포인트

Pinecones 원신 임팩트
겐신

경유지로 순간이동하여 옆에 있는 산으로 향합니다. 거기에는 나무에서 모을 수 있는 수많은 솔방울이 있습니다.

몬드슈타트의 북부 지역에는 솔방울이 있는지 확인해야 할 나무가 무수히 많으며 애호가들은 수집할 솔방울이 많기 때문에 웨이포인트 근처의 산을 오르는 것을 확인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Mondstadt의 북동쪽 주변에는 많은 솔방울이 흩어져 있습니다. Teleport Waypoint에 가까운 좋은 장소 중 하나는 Stormbearer Point입니다. 십여 개의 솔방울이 서로 가까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Genshin Impact 플레이어는 다른 위치로 이동하기 전에 북서쪽으로 이동하여 더 많은 것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원신 임팩트 CC 캐릭터 5개

스톰베어러 산맥

Pinecones 원신 임팩트
구주오

솔방울 Stormbearer Mountains 지역의 나무 아래와 Hilichurl의 야영지 근처에 흩어져 있습니다.

Stormbearer Mountains 지역 전체에서 나무 아래와 Hilichurl 야영지 근처에 수많은 솔방울이 흩어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Stormbearer Mountains의 Teleport Waypoint 북쪽에는 17개의 스폰이 있습니다. 그것들은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특히 Teleport Waypoint에서 몇 미터 떨어진 곳에 너무 많은 스폰이 있습니다). 이 17개를 수집한 후 일부 여행자는 서쪽에서 잃어버린 일부를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Genshin Impact Pinecone은 일반적으로 나무 근처에서 발견됩니다. 원신 임팩트, Liyue의 특정 지역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코코아 콩은 상당히 크고 놓치기 어려우므로 쉽게 수집할 수 있습니다.

Liben을 위해 또는 Mondstadt Hash Brown과 같은 요리를 만들고 싶다면 Genshin Impact Pinecone이 많이 필요할 것입니다.

Genshin Impact의 솔방울은 특히 Marvelous Merchandise 이벤트에 유용합니다. Liben이 40개의 Primogem과 교환하여 요청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일부 단순한 솔방울의 경우 엄청난 양이므로 게이머는 그것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어합니다.

Genshin Impact의 솔방울은 수집하기가 매우 쉽고 팬은 이 가이드를 통해 수집하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Genshin Impact 3.0 최신 유출!

어떤 상점에서도 이것을 판매하지 않으며 플레이어는 Serenite Pot에서 얻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 아이템은 300개 이상의 스폰이 있기 때문에 Genshin Impact 플레이어가 육성하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적당한 농사 위치로 이동하여 이 아이템을 충분히 얻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