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로운 게임 Destiny 2, Witch Queen의 새로운 확장팩!

운명 2 마녀 여왕

운명 2 마녀 여왕 2022년 2월 22일에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트레일러 첫 번째는 2021년 8월 24일 전에 출시되었습니다.

계략 DLC(확장판)입니다. 계략 유명한 운명 2, 첫 번째 슈팅 게임 (FPS) 개발자로부터 계략 번지 주식회사

6번째 확장팩으로 계략 Destiny 2, Destiny 2 Witch Queen은 플레이어들이 간절히 기다려온 게임입니다.

확장 때문에 계략 다양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플랫폼 처럼 플레이 스테이션 2021년 개봉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연기됐다.

Destiny 2 Witch Queen의 출시가 플레이어의 기대에 부응했습니까? Destiny 2 Witch Queen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문서를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2022년 5가지 권장 PC 게임이 2월에 출시됩니다. 기다려야 합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마녀 여왕 출시

데스티니 2의 데스티니 2 마녀 여왕 확장팩
Destiny 2 Witch Queen은 Destiny 2 Expansion입니다(출처: Steam/ Destiny 2)

Destiny 2 게임 시리즈는 Bungie Inc에서 2017년에 개발한 시리즈입니다. 

처음 출시되었을 때 Destiny 세계의 스토리는 캐릭터나 플레이어의 관심을 유지하는 전반적인 스토리 측면에서 그다지 발전하지 않았습니다.

Bungie는 약 10년의 시간과 Sony의 인수를 거쳐 고품질의 Destiny 시리즈를 플레이어에게 매력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이야기와 미스터리는 진행됨에 따라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계략 마치 마녀여왕의 확장팩을 재생하듯 하나씩 확장팩이 펼쳐진다.

 마녀 여왕 이야기의 중심은 Oryx의 자매인 마녀 여왕 Savathûn.

Oryx는 2014년에 출시된 첫 번째 오리지널 Destiny 확장 시리즈, 즉 2015년에 출시된 The Taken King 확장의 길항제입니다. 

에서 받은 우수한 평가 데스티니 가디언즈 마녀 여왕. 이 The Witch Queen 확장팩을 만들기 위한 Bungie의 노력은 헛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출시 전 주의사항 계략 이것은 지난 2022년 2월, 선주문 100만 돌파 선주문. 

이것은 물론 모든 데스티니 가디언즈 확장팩의 기록을 세웠으며, 데스티니 가디언즈 마녀 여왕은 선주문 Destiny 2 확장의 역사에서.

Destiny 2 Witch Queen이 출시되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PlayStation 4, PlayStation 5, Google Stadia, Xbox One, Xbox Series X/S, 그리고 물론 증기.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올해 PC로 출시될 소문난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5종

데스티니 가디언즈 마녀 여왕 이야기 간단한 설명

운명 2 마녀 여왕 savathun
마녀 여왕의 주요 적대자 Savathun(출처: Youtube/ Destiny 2)

마녀 여왕 확장팩의 타임라인은 마라의 의식 이후, 정확히 말하자면 시즌 오브 더 로스트 이후부터 시작됩니다. 

작년에 The Darkness가 지배했던 행성 화성은 종결 출현의 시즌이 갑자기 돌아왔습니다.

Destiny 2 Witch Queen 확장팩은 Savathûn, Oryx 및 The Taken King의 Xivu Arath를 중심으로 합니다.

Xivu Arath는 전쟁의 신(God of War)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언데드 벌레 신을 숭배하는 자.

다른 형제들과 달리 Savathûn은 직접 전쟁에 참여하는 것을 싫어했으며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은밀한 수단을 더 강조했습니다.

지금까지 Savathûn은 Vanguards가 태양계에 도달하는 것을 막은 캐릭터입니다.

이 확장팩에서 Savathûn은 Hive Guardians를 속이기 위해 빛의 힘을 이용하여 The Lights를 얻는 데 성공했습니다. 

The Guardians 역할을 하는 플레이어는 속아서 한 장소에 들어가 Savathûn과 정면으로 맞서게 됩니다.

당신은 존재하는 모든 미스터리를 풀고 Savathûn의 모든 거짓말을 밝히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가장 흥미로운 점은 이름이 지정된 새 도메인 확장자를 얻게 된다는 것입니다. Savathûn의 왕좌 세계.

Savathûn의 Throne World는 잠재 의식이 만든 세계입니다.마음의 세계) Savathûn에서 여러분도 이야기의 적대자들과 싸우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사바툰의 왕좌 세계가 어떤지 궁금하신 분들은 시청하시면 됩니다 트레일러 여기서 던전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C에서 FPS 게임을 하고 싶습니까? 이 5가지 팁을 수행하십시오!

Destiny 2 Witch Queen은 어떤 기능을 제공합니까?

운명 2 마녀 여왕 savathun 왕좌 세계
Savathun's Throne World (출처: Youtube/ Destiny 2)

이 DLC는 실제로 Bungie와 플레이어 사이에 불화를 일으켰습니다. 

이는 디럭스 에디션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이 확장을 플레이하려면 약 92만 루피아를 지불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는 Bungie의 Banwa가 이전에 돈을 지출해야 했던 후 돈을 "탈진"했다고 불평했습니다. 운명 2:30 기념일 팩

그러나, 다양한 리뷰 플레이어, Bungie가 제공하는 Deluxe Edition의 가격 Destiny 2 Witch Queen은 플레이어가 지불해야 하는 가격에 상당히 부합합니다.

많이 리뷰 그것은 전체 확장이 꽤 잘 보상한다고 말했습니다. 예산 발행됩니다.

도전적인 슈팅 액션 플롯 트위스트 흥미로운 이야기는 Destiny 2 Witch Queen의 주요 매력이기도 합니다.

새로운 던전 위치 기능 외에도 Savathûn's Throne World에서는 이전 Destiny 2 확장팩인 Forsaken과 여전히 관련된 새로운 캠페인도 받게 됩니다.

다양한 미션, 활동, Glaive라는 새로운 무기와 갑옷 새로운 Bungie는 또한 PvP(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및 플레이어 대 환경 기능을 제공하여 확실히 플레이에 흥미를 더할 것입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마녀 여왕.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