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 모바일 게임 플레이 유출, 자세히 알아보기!

발로란트 모바일

발로란트 모바일은 모바일 게임 팬들, 특히 전 세계 발로란트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게임입니다. 2021년 라이엇 게임즈는 발로란트가 모바일 또는 모바일 플랫폼으로 나온다고 발표했습니다. 모바일 게임의 대세를 드디어 따라잡은 라이엇게임즈가 2021년 6월 이를 공식 발표했다.

Riot Games는 PC 플랫폼에서 Valorant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Valorant 모바일의 존재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올해 라이엇게임즈는 아직 모바일 게임을 개발 중이며 중국에서 선발된 플레이어들의 베타 테스트 소식이 많이 들려온다.

현재 발로란트 모바일은 에 따라 베타 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누설자 인기 모바일 게임 Danny INTEL입니다. 그에 따르면 2022년 4월 중국에서 발로란트 모바일의 베타 테스트 과정이 진행됐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이 모바일 게임의 개발에 대해 알려진 다른 사항은 무엇입니까? 어떻게 되는지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Rainbow Six 모바일 게임 플레이에 대해 알아봅시다!

Valorant 모바일 베타 테스트

게임 플레이 Ascend 맵
발로란트 모바일 게임플레이. 출처: 트위터/ValorLeaks

공식적으로 Valorant 모바일은 현재 Riot Games에서 개발 중입니다. 1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게임 개발은 출시 후 발생할 수 있는 버그나 기타 오류를 최소화하기 위해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테스트 단계는 2022년 중반쯤 Riot Games에서 공식적으로 수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불행히도 이 테스트 단계 또는 베타 테스트는 초대 시스템을 사용하며 Riot Games는 소수를 초대합니다.

아직 개발 단계이기 때문에 라이엇 게임즈에서는 아직 정식 게임 플레이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중국에서 베타 테스트를 진행했다는 소식을 감안하면 중국의 베타 테스터들에 의해 많은 이미지가 유출됐다.

모바일 게임을 좋아하는 Vicigers는 유출에 대해 궁금해 할 것입니다! 아래에서 게임 플레이를 확인합시다!

또한 읽으십시오: Pearl의 새로운 맵에서 상위 5명의 Valorant 에이전트

Valorant 모바일 게임 플레이 유출

에이전트 모바일 버전 선택
에이전트 모바일 버전을 선택합니다. 출처: 트위터/ValorLeaks

베타 테스터에 의해 유출된 이미지는 Valorant PC와 다른 에이전트 선택을 보여줍니다. 라이엇게임즈는 모바일 버전 발로란트가 화면이 작은 스마트폰에서 플레이되는 점을 감안해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하기에 적합하도록 다양한 디자인을 변경하기로 했다.

유출된 Valorant 모바일 에이전트 선택을 보면 PC의 Valorant보다 사용 가능한 에이전트가 적습니다. Jett, Phoenix, Sova, Reyna, Breach, Skye 및 Killjoy가 있습니다. Riot Games는 Wild Rift가 초기에 League of Legends에서 사용할 수 있는 챔피언보다 적은 제한된 챔피언만 제공했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공식 출시 후 에이전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Quickbuy 모바일 버전

Quickbuy 모바일 버전
퀵바이 모바일 버전. 출처: twitter/ValorantSource

Twitter를 통한 ValorantSource는 플레이어가 무기, 방어구, 에이전트 스킬을 빠르게 구매하여 모바일 플레이어가 구매 단계에서 로드아웃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빠른 구매 메뉴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유출된 이미지에 따르면 플레이어에게는 해당 라운드에서 플레이어의 돈과 일치하는 로드아웃 옵션이 제공됩니다. 이 기능은 확실히 플레이어를 매우 쉽게 만들고 독특하게도 Quickbuy 기능은 아직 Valorant PC에 구현되지 않았습니다. PC 버전에서는 이전 라운드에서 구매한 아이템을 구매하기 위해 quickbuy만 가능합니다.

모바일 버전 로비

모바일 버전 로비
모바일 버전 로비. 출처: 트위터/ValorLeaks

Twitter를 통한 ValorLeaks는 Valorant 모바일 유출에 참여했습니다. 사진을 보면 플레이어가 게임에 대기하기 전에 파티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에서 마이크 로고와 문자 채팅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미래에 플레이어가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음성 채팅 기능이 있을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콜아웃. 당연히 콜아웃 경쟁 게임, 특히 FPS 게임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종료된 후 2022년 말이나 2023년 초에 오픈 베타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오픈 베타에는 Valorant 매니아와 모바일 게임 Vicigers가 참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Pistol Round Valorant에서 승리하는 팁!

출시일

출시일
로그인 메뉴. 출처: 트위터/ValorLeaks

Riot Games는 모바일 버전 용 Valorant 출시 계획을 공식적으로 발표했지만 Riot Games는 아직 정확한 공식 출시 날짜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게임 개발은 신중하게 이루어져야 하고 많은 시간이 소요되어야 게임이 출시된 후 오류나 버그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One Esports의 보도에 따르면 Riot의 Justin Hulog 총지배인은 Riot Games가 특히 동남아시아 시장을 위해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기로 합의했다고 말했습니다. Riot Games는 동남아시아 플레이어에 더 집중하고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Riot Games는 동남아시아의 모바일 게임 및 Valorant 게임 애호가 시장이 매우 크다고 보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휴로그는 동남아가 모바일 게임 시장 1위 지역이라고 말했다. 게다가 동남아에도 발로란트 마니아들이 많다. 예를 들어, 동남아시아를 대표하는 X10 Esports 팀이 Reykjavik Masters VCT Stage 2에서 경기를 했을 때 많은 동남아 관중들이 팀의 경기를 지켜봤습니다.

이와는 별도로 라이엇게임즈는 자사의 대표 게임인 리그오브레전드의 모바일 버전인 와일드 리프트를 개발하며 동남아 시장을 겨냥한 모바일 게임 개발에 대한 의지도 입증했다.

현재 개발 중인 이 모바일 게임의 무기 스킨에 대한 확실한 소식은 없습니다. 그러나 물론 Valorant PC에는 Viciger가 Valorant 포인트로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킨이 있습니다. 소진되면 Vicigers는 다음에서 Valorant Points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VCGamers의 VC 시장! 저렴한 가격, 많은 프로모션, 100%는 합법이니 걱정하지 마세요! VC마켓에서 발로란트 포인트를 구매하자!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