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에서 구매 내역을 보는 방법

용맹의 구매 내역 (2)

선수용 발로란트, 분명히 많은 사람들이 Valorant에서 구매 내역을 보는 방법에 대해 여전히 혼란스러워합니다.

실제로 현 시대에는 게임에서 원하는 아이템을 구입하기 위해 돈을 쓰는 게임 플레이어가 많이 있는데, 이는 폭동 게임 이것.

사실 안에서 물건을 사면 계략 이것은 각 플레이어에게 다른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이것은 플레이어가 하는 것이 상당히 합리적입니다.

이제 게임에서 제공하는 흥미로운 것들이 너무 많아서 이러한 것들이 우리에게 돈을 들일 수 있다는 사실을 잊고 있습니다.

관심을 끌고 플레이어의 충성도를 유지하기 위한 자석으로 게임 개발자는 게임에서 '쇼핑' 기능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결제할 수 있는 많은 방법이 있으며, 이러한 편리함을 통해 플레이어가 무언가를 구매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돈을 지불하거나 제한된 아이템을 얻는 것과 같이 플레이어에게 제공되는 개발자가 개발한 방법만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Valorant를 포함하여 게임에 얼마나 많은 돈을 썼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eo Frontier Valorant Bundle: 모든 스킨 및 가격!

Valorant 구매 내역

용맹의 구매 내역 (1)
Valorant 구매 내역 (출처: Valorant Tracker)

사실 아직 구매내역이 뭔지 헷갈리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발로란트?

아마도 일부 플레이어는 이미 이 사실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일부 초보자 Valorant 플레이어는 아직 이것을 모릅니다.

이 구매 내역은 온라인 상점 애플리케이션에서 온라인 쇼핑을 할 때와 동일한 의미를 가지며, 거기에서 구매한 구매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발로란트에서는 구매 내역이 게임 내에서 구매한 아이템의 목록이라고 합니다.

다만, 구매한 아이템이 보이지 않고 구매일자, 포인트, 결제수단, 사용금액만 표시되는 점이 매우 아쉽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완벽한 용기 가이드 및 알아야 할 팁!

구매 스토리 보는 방법

용맹의 구매 내역 (3)
발로란트 포인트 (출처: Valor Feed)

유의해야 할 점은 폭동 게임 플레이어가 Valorant의 모든 구매 내역을 볼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공식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폭동 게임 지원 Valorant.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웹사이트에 들어가서 거기에 있는 메뉴를 선택하기만 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이 웹 사이트는 구매한 항목을 제외한 구매 날짜, 포인트, 지불 방법 및 지출 금액과 같은 모든 데이터를 알려줄 것이라고 걱정하지 마십시오.

따지고 보면 이건 게임에 대한 소비 습관으로 여겨진다.

구매 내역을 확인하는 것은 게임에 너무 많은 돈을 쓰지 않도록 하거나 게임 내 구매를 제한하기 위한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새로운 Valorant 순위 분포 2023

웹사이트 이용 방법

콘솔 발로란트 루머
용감한 월페이퍼

Valorant에 얼마나 많은 돈을 썼는지 정말로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 단계를 따를 수 있습니다. OK!

  • 공식 페이지로 이동 폭동 게임 지원 Valorant.
  •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 Valorant 계정으로 로그인하십시오.
  • 그런 다음 이중 인증을 사용하는 경우 먼저 완료하고,
  • 그 후 Valorant에서 구매 내역을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PC용 무료 온라인 게임 7개

아주 쉽죠? 이 웹 사이트를 통해 구매 내역을 실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Valorant Radianite 포인트를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고 싶으신가요? 바로가기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