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시즌 8주 7일차 요약을 확인하세요!

MPL 시즌 8 7주차 3일차

MPL 시즌 8 Week 7 Day 3 잠정 순위 결과에 대한 정보를 기다리고 계신 분들을 위해, 아니요 도킹!

아시다시피 전국챔피언십리그는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우리가 보통 MPL ID라고 부르는 (MLBB)는 현재 MLBB 대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계절 8. Moonton이 주최하는 이 리그는 특히 인도네시아의 MLBB 팬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목표가 있다 보다 기록을 넘어섰다는 판타스틱 보다 이전 시즌, 즉 시즌 7에서 기록 보다 1에서 1,838,907에 도달 성냥. 물론입니다 계절 더욱 붐빌 것입니다. 

2021년 9월 26일 일요일 어제는 MPL 경기였습니다. 계절 8주차 7일차 2차, 총 4팀 2개로 나누어 성냥 성냥. 

성냥 첫 번째는 Rebellion Genflix 팀과 RRQ 간의 경기였습니다. 성냥 두 번째는 Onic과 EVOS 팀 간의 비교입니다. 경기 결과가 궁금하다면? 아래 경기 결과에 대한 설명을 보자.

MPL 시즌 8주 7일 3경기 1

성냥 MPL 시즌 8 Week 7 Day 3의 첫 번째는 RRQ 호시와 리벨리온 젠플릭스 오프닝 이벤트. 2021년 9월 26일 일요일 오후에 열린 경기는 매우 바빴습니다.

RRQ 호시 파라 연주 프로 선수 주축으로 로스터 그들의 주요 성냥 이번에는 R7, Clayyy, Skylar, Alberttt 및 vynn과 같습니다. 상대 팀인 Rebellion Genflix는 Huba, Ryuk, B1rul, Jiisaa, Vall을 메인 로스터로 삼았습니다. 

성냥 MPL 시즌 8 Week 7 Day 3의 첫 번째 게임, 게임의 첫 번째 라운드는 약 21분 동안 진행되었으며 총합으로 RRQ Hoshi 팀이 승리했습니다. 죽이다 30, Rebellion Genflix는 수적으로 열세입니다. 죽이다 21.

RRQ Hoshi, 2차전 승리로 타이틀 방어 죽이다 Rebellion Genflix는 23에서 또 다른 패배를 받아들여야 했습니다. 성냥 이것. 이로 인해 RRQ Hoshi는 라운드를 계속할 1위 순위를 차지했습니다. 플레이오프 다음.

MPL 시즌 8 Week 7 Day 3 Match 2

성냥 MPL 시즌 8 Week 7 Day 3의 두 번째는 백만 명의 팬을 보유한 팀, 즉 EVOS와 Onic에 의해 활기를 띱니다. EVOS는 몇 가지를 재생합니다. 프로 선수 주류는 Luminaire, Antiimage, Clover, Ferxic 및 Rekt이고 반대편에서 Onic은 Drian, Butsss, Cw, Sanz 및 Kiboy를 다음과 같이 연기합니다. 로스터 기본.

1라운드 경기 성냥 이 두 사람은 경기가 30분 36초에 이르는 매우 긴 시간 동안 지속되도록 모든 능력을 쏟아부은 두 팀 사이에서 매우 치열하게 진행되었습니다. 

두 번째 라운드의 경기 결과는 총 이득에도 불구하고 Onic이 이겼습니다. 죽이다 28을 넣은 상대와 비교하여 25인 EVOS에서 죽이다

에보스와 오닉의 후반전은 19분 42초 동안 이어졌다. 승자의 타이틀은 여전히 Onic에 의해 방어되고 있습니다. 성냥 이번에는 Onic이 7주차 순위에서 3위를 유지했습니다.

그 다음 MPL 시즌 8 7일차 3일차 순위에서 4위를 유지하고 있는 EVOS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MPL 시즌 8주 7일 3경기 결과

MPL 시즌 8 Week 7 Day 3 경기 결과는 RRQ hoshi가 RBG를 2-0으로 이겼습니다. Evos보다 2-0의 점수를 받은 Onic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로 인해 RRQ Hoshi는 +15 Agg Pts 포인트를 추가하여 이번 주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RRQ Hoshi는 총 13개로 7주차 1위에 올랐습니다. 성냥 경기 10승 3패(일치율 77%)에 이어 Alter Ego가 총 12경기에서 10승 2패(일치율 83%). 

3위와 4위는 여전히 오닉이 12개로 차지하고 있다. 성냥 이어 9승 3패, 에보스가 12승으로 뒤를 이었다. 성냥 이어 7승 5패를 기록했다. 

4위와 5위는 여전히 Aura Fire와 BTR이 인수를 통해 점유하고 있습니다. 일치율 42%의. 한편 아우라파이어는 38%를 주머니에 넣었다. 일치율. 불행히도 Geek Fam과 RBG가 차지한 순위의 마지막 두 위치는 패배를 받아들여야 했습니다. 플레이오프.

MPL 시즌 8의 다음 경기에서 누가 승리하고 순위 1위를 차지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2021년 10월 1일부터 3일까지 열리는 다음 주 경기를 기대해 주세요. 라이브 스트리밍 계정에 공식적인 YouTube mpl.id 및 NimoTV. 다음 경기를 보려면 놓치지 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여러 번 기절하면 Valir 또는 Luo Yi가 이길까요?
무료 인출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