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FF 서버 계정을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

닉네임 FF

아마도 누군가는 여전히 FF 외부에서 서버 계정을 만드는 방법을 모르거나 프리파이어 가장 쉬운 2023. 이번에는 그것에 대해 리뷰하겠습니다.

Free Fire는 알려진 바와 같이 배틀 로얄 게임 매우 인기 있고 많은 사용자가 있습니다.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제거되지 않도록 살아남아야 합니다.

이 게임은 게임과 거의 비슷합니다. 배그. 하지만 간혹 서비스 지역에서 플레이하다 지겹거나 다른 서버 지역이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서버를 변경하려는 욕구가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게임에서 새로운 정신을 얻기 위해.

그 외에도 이 Free Fire 서버를 변경하려는 다른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제 유일한 옵션은 좋은 품질의 플레이어가 있는 새 서버를 찾는 것입니다.

때때로 FF 플레이어는 이벤트가 우리 지역 외부에서 중지되는 이벤트 헌터가 됩니다.

FF 게임 계정 생성을 시작할 때 플레이어는 사용자 이름 또는 닉네임을 생성하고 캐릭터의 성별을 선택해야 하며 지역을 선택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인도네시아에 위치한 FF 플레이어입니다. 그런 다음 가장 가까운 서버, 즉 인도네시아 서버에서 플레이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경고! 이것은 Free Fire Account Hack Apk를 사용할 위험이 있습니다.

외부 FF 서버 계정을 만드는 방법

cobra ff 번들 - 쿨 FF 번들 세트
코브라 FF 번들 세트. (출처: Garena Free Fire/유튜브)

이전 계정을 사용할 수 없더라도 서버 변경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새 계정을 만드는 것은 쉬운 해결책이므로 설치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PN 장치에서.

외부 서버를 변경하는 방법도 상당히 쉽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를 확인하세요!

VPN 다운로드

안녕
안녕하세요. (출처: 01Net)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VPN 애플리케이션을 먼저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Play 스토어 또는 App Store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스토어에는 다양한 유형의 VPN이 있으며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VPN을 사용하여 외부 인터넷에 액세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노트북에서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HP 설정 메뉴를 열고 애플리케이션 메뉴를 검색합니다.

FF~FF 캐릭터를 잘 플레이하는 방법
FF. (출처: Garena Free Fire/Google)

휴대폰에서 VPN 다운로드 및 설치 프로세스가 잘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성공하면 HP에서 설정 메뉴를 즉시 열 수 있습니다. 메뉴가 열리면 "응용 프로그램" 메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쉽게 얻을 수 있는 최고의 무료 화재 스킨 추천

Free Fire 애플리케이션 검색 후 데이터 삭제

FF를 잘하는 방법
FF. (출처: Garena Free Fire/Google)

"응용 프로그램" 메뉴를 찾은 후 휴대폰에 설치되어 있는 것이 확실한 Free Fire 응용 프로그램을 찾습니다. Free Fire 데이터는 여전히 이전 계정과 관련되어 있으므로 먼저 삭제해야 합니다.

나중에 새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까? 비결은 Free Fire 메뉴에서 "설정"을 선택한 다음 "데이터 삭제" 버튼을 클릭한 다음 "캐시 삭제"를 클릭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2023 무료 무료 화재 번들을 청구하는 방법

VPN 애플리케이션 열기

FF를 잘하는 방법 - 외부 서버 계정 만드는 방법
FF. (출처: Garena Free Fire/Google)

그런 다음 이전에 다운로드한 VPN 계정에 다시 로그인합니다. 해당 메뉴에서 원하는 FF 서버 지역을 변경해주세요.

FF 게임을 제공하는 지역을 선택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예를 들어 미국 서버로 전환하려면 해당 옵션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프로세스가 성공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경고! 이것은 무료 화재 계정 해킹 APK의 위험입니다

Free Fire 애플리케이션 열기

멋진 FF 길드 이름 - 외부 서버 계정을 만드는 방법
무료 화재. (출처: 가레나)

VPN이 실제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정말 연결이 된 것이 확실하다면 보유하고 있는 Free Fire 애플리케이션을 열어주세요.

FF apk를 생성할 때 반드시 새 계정을 생성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그 후에는 시키는 대로만 하면 된다. 제공된 절차에 따라 새 계정을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소방 게임 자금을 충전하는 방법

새 계정이 완료되었으므로 새 서버에서 즉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멋진 FF 길드 이름 - 외부 서버 계정을 만드는 방법
FF. (출처: 가레나)

새로운 Free Fire 계정이 준비되면 바로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미 자신이 선택한 최신 서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서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환경, 새로운 플레이어, 이벤트로.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Auto Headshot 플레이 팁

그것이 2023년에 외부 FF 서버 계정을 생성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FF 서버를 변경하려는 경우 이 방법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잊지 마요. 저렴하고 빠른 무료 충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