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ane Apex Legends 플레이 가이드 및 팁

옥테인 에이펙스 레전드

옥탄(Octane)은 7개의 문자 중 하나입니다. 역할 척후병들이 에이펙스 레전드. 이 전설은 시즌 1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이 캐릭터는 레전드 토큰 12000개, Apex 코인 750개 또는 Champion Edition DLC를 구매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공부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전설 이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Octane Apex Legends 플레이에 대한 가이드와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pex Legends에서 정적 수호자 Wattson을 만나보세요

Apex 레전드 옥테인 능력

옥탄은 배우기 쉬운 전설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 초보자라면 그는 플레이하기에 올바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Octane을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기 전에 그가 어떤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다음은 Octane의 능력에 대한 설명입니다.

증기

증기
증기. 출처: Apex 레전드/유튜브

Stim은 6초 동안 걷는 속도를 30%만큼 증가시키고 질주를 40%만큼 증가시킬 수 있는 Octane의 전술 능력입니다.

Stim을 사용하기 위해 Octane은 20의 체력을 소비합니다. 이 스킬이 활성화되면 플레이어가 치유 중일 때 받는 둔화 효과를 제외한 모든 둔화 효과가 제거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pex PS5 120 FPS를 활성화하는 방법, 새로운 감각!

신속한 치료

신속한 수선
스위프트 멘드. 출처: Apex 레전드/유튜브

Octane에는 Swift Mend라는 패시브 능력이 있습니다. 이 능력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플레이어의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옥테인이 6초 동안 피해를 피하면 그 후 매초마다 1 HP 포인트를 얻습니다.

효과가 있긴 하지만 치유하다, Swift Mend에 전적으로 의존해서는 안됩니다. 이 능력은 치유 시간이 꽤 길기 때문에 항상 구급 키트를 제공하십시오.

발사대

발사대
발사대. 출처: Apex 레전드/유튜브

런치 패드(Launch Pad)는 누구나 공중으로 던질 수 있는 플랫폼을 배치하는 옥테인의 궁극적인 능력입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플레이어가 Octane이 생성한 발사대를 터치할 때 이동하는 방향으로 플레이어를 보냅니다. 발사대에는 총 200의 체력이 있으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1.5분입니다.

플레이어는 발사대를 사용하여 상대방에 의해 마비된 팀원을 더 안전한 곳으로 던져 부활시킬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Mirage Apex Legends 플레이 방법

Octane Apex Legends 플레이 팁

Octane Apex Legends 플레이 팁
Octane Apex Legends 플레이 팁. 출처: hv apex/Youtube

Apex Legends에서 Octane의 능력에 대해 알아본 후 이제 이 Legends 플레이에 대한 팁을 논의할 시간입니다.

옥테인은 유연하고 빠른 기동성을 지닌 레전드입니다. 게다가 S도 있어속도 향상, 그는 이 분야에서 점점 더 우월해지고 있습니다.

그의 속도를 이용하면 상대는 옥테인을 겨냥하기가 어려워질 것입니다. 또한 방향을 유연하게 바꾸는 움직임을 통해 상대를 짜증나게 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Octane을 선택했다면 전투에서는 항상 Stim을 사용하세요. Stim이 6초 동안 속도를 최대 40%까지 높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Stim은 빠르게 회전하고, 전투를 시작하고, 빛의 속도로 적으로부터 탈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Octane의 발사대 능력은 장거리 이동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옥테인만이 런치패드로 두 번 점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동하는 장소 외에도 발사대를 사용하여 특이한 각도를 만들고, 숨을 수 있는 장소를 만들 수 있으며, 심지어 상대를 유인하기 위한 미끼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옥테인 에이펙스 레전드
옥테인 게임플레이. 출처: Apex 레전드/유튜브

빠른 움직임으로 인해 상대가 타겟팅하기 어렵지만, 옥테인의 공격을 상대에게 맞추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빠른 모드에서 공격하는 데 익숙해져야 목표물을 맞출 수 있습니다. 방법? 물론, 이 영웅을 경기에서 많이 플레이함으로써 말이죠.

또한 읽으십시오: Apex 레전드 플레이를 위한 권장 PC 사양

이것이 Apex Legends에서 Octane을 플레이하기 위한 가이드와 팁입니다. 그럼 이 Legends를 사용하는 데 관심이 있으신가요?

Apex Legends를 충전할 수 있는 저렴하고 안전하며 믿을 수 있는 장소를 찾고 계시다면 다음에서 충전해 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단지!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