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의 아내, 전쟁의 신 프레야를 알아보세요!

프레야 전쟁의 신 컨셉 아트

프레야 갓 오브 워(Freya God of War)는 게임 시리즈 세계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캐릭터입니다. 전쟁의 신.

그녀는 Odin의 전처이며 Kratos와 특별한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북유럽 신화와는 조금 다르게 묘사되지만, 모성애가 강한 캐릭터로 묘사된다.

God of War 자체는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유형의 콘솔로 출시되었습니다. Playstation, Xbox 시리즈부터 시작하여 Steam과 같은 제3의 브라우저를 통해 PC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저자는 자녀의 복수를 위해 악당으로 변신한 바나하임 여신 프레야에 대해 구체적으로 소개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바이럴 RPG 게임 추천 7가지!

전쟁의 신 프레야의 삶의 이야기

프레야 전쟁의 신 - 크라토스
프레야 전쟁의 신 – 크라토스. (출처: Hopezera Gaming/YouTube)

프레야 전쟁의 신은 한때 거인과의 대전에서 발키리를 이끌었던 전 발키리 여왕입니다.

그녀의 전투 능력은 그녀가 오딘과 정치적으로 결혼한 이유 중 하나였습니다.

전에 크라토스 미드가르드에 발을 디딘 후 북유럽에서는 바니르(Vanir) 종족과 에시르(Aesir) 종족을 하나로 모으는 큰 전쟁이 일어났습니다.

이 전쟁은 프레야와 오딘에 의해 중단되었습니다. 그러나 그의 결혼 생활에는 처음부터 사랑이 포함되지 않았기 때문에 오딘은 이 관계의 틈을 이용하여 바니르 국가로부터 마법을 배웠습니다. 국가, 그의 아내.

그 때문에 프레야가 그를 떠났고, 이로 인해 오딘은 분노하게 되었습니다. 프레야의 자랑스러운 발키리 날개가 강제로 파괴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오딘은 프레야가 더 이상 싸우거나 미드가르드를 떠날 수 없도록 저주를 내렸습니다.

그가 아직 살아있는 유일한 이유는 그의 아들 발두르(Baldur)입니다. 프레야와 오딘의 결혼 사이에서 태어난 외아들.

Folkvangr에서 가장 강력한 악당 중 하나

Folkvangr - 전쟁의 신
Folkvangr – 전쟁의 신. (출처: 플레이스테이션 블로그/구글)

포크방그르(Folkvangr)는 북유럽 신화에서 프레야가 다스리는 초원으로 묘사됩니다.

그곳에서 그는 아들 Baldur와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이곳은 그들을 돌봐주는 곳이기도 하다. 아트레우스, 크라토스가 병에 걸렸을 때의 아들.

겉보기엔 착한 캐릭터지만 프레야는 진짜 악역이다. 그는 Kratos와 Baldur의 싸움이 일어난 주된 이유입니다. 그는 또한 Baldur가 더 이상 세상적인 감정을 느끼지 않게 만들었습니다.

당시 발두르가 죽을 것이라는 예언 때문에 아들의 생명이 위협을 받았다.

예언을 막기 위해 프레야는 발두르에게 불멸을 줄 수 있는 마법을 만들어냅니다. 비록 이 마법 때문에 발두르는 평생 동안 더 이상 느낄 수 없는 정서적 감정과 육체적 접촉을 포기해야 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프레야는 발두르에게도 거짓말을 했습니다. 그는 저주를 치료할 약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겨우살이 식물을 혼합하면 발두르가 겪은 저주가 치료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방어장비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북유럽 신화의 묘사와는 다르다

프레야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전쟁의 신 프레야 라그나로크. (출처: Sportskeeda/Google)

God of War와 God of War Ragnarok 게임 시리즈 및 유사한 게임 세계는 북유럽 신화를 많이 다루고 있습니다. 다만, 제작사에서 여러 가지 조정을 한 부분이 있어 기존 레전드와는 차이가 있다.

가장 분명한 것 중 하나는 프레야의 딸인 Hnoss와 Gersemi의 캐릭터가 없다는 것입니다. 사실 북유럽 역사에서 두 사람 모두 프레야의 삶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이것이 왜 제기되지 않았는지에 대한 많은 제안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그것이 프레야와 발두르의 이야기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God of War 게임 시리즈의 주요 개발자인 Santa Monica Studio는 Hnoss와 Gersemi를 등장시키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6가지 God of War Ragnarok 팁과 요령, 당신이 알아야 할!

자,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고 다양한 Steam 지갑 잔액 혜택을 저렴한 가격과 빠른 프로세스로 만나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