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 플레이어를 위한 오늘의 드래곤네스트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드래곤 네스트 바다 오늘날까지도 충실한 플레이어를 위해 다양한 흥미진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이벤트는 물론 참여 플레이어에게 다양하고 고유한 한정 상품을 제공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드래곤네스트 SEA 플레이어로서 반드시 참여해야 하는 네 가지 이벤트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아래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칭호, 장신구 등 다양한 한정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무엇이 궁금하세요? 어서, 아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2022년 10월 가장 인기 있는 MMORPG PC 게임 5개

산타오크 폭시플랜 이벤트

드래곤네스트 이벤트 투데이 폭시플랜
크리스마스 드래곤네스트 이벤트. 출처: 드래곤네스트

오늘의 드래곤네스트 이벤트 중 하나는 산타오크 폭시플랜 이벤트입니다. 이 이벤트에는 현재 참여할 수 있는 두 개의 이벤트 분기가 있습니다.

먼저, 한정 악세서리를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양말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번 이벤트에서 한정 악세서리와 기타 경품을 획득하는 방법은 미션 박스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미션 박스 구매 후 미션을 완료하면 선물과 크리스마스 양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받은 크리스마스 양말을 한정된 액세서리 경품, 즉 따뜻함이 가득한 반지, 귀걸이, 목걸이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둘째, 크리스마스 양말과는 사뭇 다른 크리스마스 토큰 이벤트가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토큰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그 중 하나가 스킬 룬 파우치입니다.

이 이벤트에서 한정 상품을 획득하는 방법은 자미화라는 NPC의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는 것입니다.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면 2023년 1월 패치와 교환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토큰을 받게 됩니다.

또한 읽기: 5가지 최고의 안드로이드 애니메이션 게임, Weather Must Play!

드래곤네스트 이벤트 칼리 미션 상자

칼리 미션 박스
이벤트 칼리 미션 상자. 출처: 드래곤네스트

드래곤네스트 SEA 게임의 다음 진행 이벤트는 칼리 미션 박스 이벤트입니다. 이전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미션 박스에서 다양한 미션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칼리 클래스를 이용하여 미션 박스에서 다양한 미션을 완료해야 합니다. 독특하게도 매우 강력한 "Finger-drawn" 한정 칭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한정 타이틀은 +10,000 치명타 피해를 제공합니다. 한정 칭호 외에도 미션 단계에 따라 다른 경품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이 이벤트에서 Kali와 함께 완료해야 하는 단계입니다.

  • 스테이지 6F+ 3x
  • Kali 3x가 장착된 Nest 11F+
  • Maze Fission 13F+ with Kali 1x
  • 얼어붙은 악몽 1x
  • 발코브 둥지 1x
  • 무에르토스 네스트 1x
  • 브린힐드 둥지 1x

이벤트 명에 맞게 칼리 클래스를 이용하셔야 참여가 가능합니다. 모든 단계 Brinhild Nest를 완료하면 2,000개의 Brinhild's Ice Fragment와 2개의 Brinhild's Mask와 같은 다양한 상품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5 Titan Android Play 스토어 버전에 대한 게임 공격

타임즈 챔피언십

드래곤 네스트 이벤트 Today Times 챔피언십
타임즈 챔피언십. 출처: YouTube/Lein Xceed

Kali Championship은 Kali Mission Box 이후의 다음 이벤트입니다. 이 이벤트는 STG Labyrinth를 최대한 빨리 완료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칼리 챔피언십 이벤트 기간은 12월 20일부터 패치 2023년 1월 이전. 따라서 2023년 1월까지 이 이벤트를 계속 실행할 수 있습니다.

짧은 시간 안에 미궁 층을 완료하면 여러 가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받은 상품은 완료한 시간 기록에 따라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15F STG를 완료한 Kali는 Lagendia Torch와 Sunset Glow Key(7일) 형태의 상품을 받게 됩니다.

그 후 17F를 완료하면 Amplified Heavenly Pouch 교환권, Rune Pouch 스킬 및 10,000 DNP 형태의 보상도 있습니다.

커버 타이틀: 각성, 꿈꾸는 달의 숲, 스킬 룬 파우치 A 형태로 1등 경품을 최대 200,000 DNP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지출 프로모션 드래곤네스트

오늘의 드래곤네스트 이벤트 지출 프로모션
드래곤 네스트 크리스마스 트리. 출처: 드래곤네스트

드래곤네스트 SEA에서 다시 지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지출 프로모션 이벤트는 12월 20일부터 2023년 1월 패치 전까지 적용됩니다.

쇼핑 이벤트처럼 소비한 소액의 EYET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드립니다. EYET을 사용하여 쇼핑할 때 경품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충전하고 싶다면 물론 이 이벤트는 완벽합니다.

다음은 명목상의 EYET 목록입니다. 현재 당신이 얻을 수 있는 것:

  • 30,000 EYET 이상: 친구의 사랑 파우치
  • 50,000 EYET 이상: Frozen Shoes Engraving Package (11ea) 및 5x Special Legendia Pandora Box (7일)
  • 100,000 EYET 이상: 고석의 소중한 상자 22개, 그루비 키(10+1) 2개, 공격력/마법 공격력이 50,000 증가하는 영웅 칭호 “LIT”

명목 EYET에 따른 상금은 2023년 1월 10일 점검 패치 이후 지급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오늘 드래곤네스트 이벤트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양한 게임 충전 및 게임 내 거래의 니즈를 오직 에서만 만나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