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ID 시즌 11의 챔피언은 누구입니까? 예측을 보자!

MPL 인도네시아 시즌 11

곧 우리는 어느 팀이 이겼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MPL ID 시즌 11. 이것은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3월 23~26일) 6주차 정규 시즌 11의 완료와 일치합니다.

정규 시즌의 끝은 라운드의 끝이기도 합니다. MPL ID 플레이오프. 그렇게 해서 상위 6개 팀이 시즌 11의 챔피언과 준우승을 놓고 싸우게 됩니다.

이러한 타이틀은 MPL에 참여하는 모든 팀이 탐내는 것입니다. 당연히 이 권위 있는 자리를 차지하는 데 성공한 사람들은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인도네시아를 대표할 기회도 갖게 될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뱅뱅.

그런 다음 "누가 가장 강력한 타이틀을 얻을 것인가? MPL ID 이번 시즌?"

“ONIC이 네 번째 MPL 타이틀을 획득할 순위의 선두가 될까요? 아니면 또 다른 다크호스 팀이 있을까요?

다음 기사에서 함께 이야기합시다.

Mobile Legends에서 저렴하고 빠른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MPL ID 정규 시즌 11 순위 마감

MPL 순위 ID S11 마감
MPL 순위 ID S11 마감. 출처: MPL ID

물론 시즌 승자를 예측할 때 정규 시즌 순위의 최종 결과와 분리할 수 없습니다.

이번 라운드에서 각 팀의 성과는 상위 순위에 도달하는 속도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상부 및 하부 브래킷
상단 및 하단 브래킷. 출처: VCGamers
  • 승자조 팀

게다가 최종 순위를 보면 오닉 e스포츠 너무있다 RRQ 상위 2개 팀으로. 공식 MPL ID 웹사이트의 보고에 따르면 ONIC는 총 +19점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총 14경기에서 13승을 거둔 덕분이다. 총점 +7점을 획득한 2위인 RRQ만이 홈에서 ONIC를 이길 수 있었던 유일한 팀이었습니다.

이번 인수를 통해 두 사람은 곧바로 승자조 준결승을 맛볼 수 있는 티켓을 손에 넣었다.

  • 패자조 팀

3위인 동안 Bigetron Alpha는 예기치 않게 "King"을 따랐습니다.

이 결과는 어제 6주차 결승전에서 Alter Ego를 상대로 무응답 2-0 승리를 기점으로 종료되었습니다.

그들뿐만 아니라 "다크호스"라는 타이틀도 GEEK Slate에 의해 줄을 섰습니다. 지난 4시즌 동안 플레이오프 연속 우승에 실패한 팀이 시즌 11에서 드디어 4위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이 성과는 Bigetron이 Alter Ego를 이기지 못했다면 더 좋았을 것입니다.

놀라움은 전 EVOS Legends 세계 챔피언이 차지한 5위에 올랐습니다. 백호 역시 6주차 마감 경기가 다르게 끝나면 순위 최하위권에 떨어질 뻔했다.

한편, Squad Celiboy는 정규 시즌 11을 최하위 순위로 마무리한 것에 만족해야 했습니다. Alter Ego는 그들이 모은 총점이 마이너스로 끝나야 하는 것을 보고 이번 시즌에 매우 압도된 것처럼 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Mobile Legends 패치 업데이트 1.7.68, 새로운 맵이 있습니다!

MPL ID 시즌 11 챔피언 예측

로얄 더비
로얄 더비. 출처: VCGamers

위의 순위 설명을 보면 당연히 많은 사람들이 ONIC의 '옐로우 포큐파인' 팀이 정말 불타오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제 정규시즌 라운드에서는 9연승(WS)을 달성했다.

이로 인해 시즌 전반전은 패배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이 WS를 통해 그들은 가장 빠른 플레이오프 라운드에 입장할 수 있는 티켓을 얻는 유일한 팀입니다(4주 차부터).

그럼에도 불구하고 애널리스트와 투기꾼들은 여전히 RRQ로부터 상당히 격렬한 저항을 보고 있습니다. 가 이끄는 팀 비활성화 후 R7 계절마다 상당히 일관되게 나타납니다.

이는 왕이 MPL ID에서 가장 많은 우승을 차지한 팀이라는 사실로도 뒷받침됩니다. 총 4번은 챔피언으로 등장했고 3번은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둘 사이의 경쟁은 오늘날 가장 뜨거운 경쟁 형태 중 하나로 표준화되었습니다. '로열 더비'는 두 팀이 짊어진 지배적인 노란색의 채도를 가리킨다.

친애하는 수천 여러분, 두 선수 모두 상위권에 진출했기 때문에 가까운 시일 내에 대회 경기를 볼 수 없습니다. 두 사람의 경기를 관전할 수 있는 가장 큰 가능성은 승부조 결승이나 패자조 준결승에서만 발생한다.

그렇더라도 승자조 준결승이 열리는 4월 6일까지는 모든 것이 확정될 수 없다. MPL ID 시즌 11 플레이오프에서 'The Royal Derby' 경기가 열릴까요?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3, Enemy Auto Escapes의 Alucard의 고통스러운 빌드!

최신의 가장 완전한 Mobile Legends 뉴스를 확인하세요.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