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슷한! 영웅 지원과 ML 탱크의 유사점입니다.

가장 민첩한 탱크 영웅

의 핵심 영웅으로 모바일 레전드, 이것이 당신이 알아야 할 영웅 지원과 ML 탱크의 유사성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두 영웅의 역할은 매우 유사합니다.

Mobile Legends에는 다양한 유형의 영웅이 있습니다. 기존에 존재하는 많은 영웅들 중에서 각각 다른 스킬과 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근거리를 잘하는 영웅도 있고 원거리를 잘하는 영웅도 있습니다. 일부는 강한 체력을 가지고 있고 많은 사람들은 약합니다.

Mobile Legends의 모든 영웅이 같은 것은 아닙니다. 누구나 게임에서 자신만의 전문가와 역할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바일 레전드에서 탱크, 서포터 등 많은 용어로 알려져 있습니다.

탱크와 지원 영웅은 Mobile Legends 게임 역할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이 두 역할에는 서로 다른 영웅 선택 옵션이 있습니다. 그러나 두 역할은 공통점이 많습니다. 이 거래는 영웅에게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이 알고 있는 모든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더 자세히 알아보는 대신 이 ML 및 지원 탱크 영웅에 존재하는 5가지 유사점을 살펴보겠습니다.

ML 영웅 탱크 및 지원의 유사성

둘 다 영웅의 핵심을 보호할 책임이 있습니다.

ML 탱크
영웅 탱크 모바일 레전드

지원가는 상대를 공격하거나 친구를 구하는 등 팀원을 돕기 위해 고안된 특별한 기술을 가진 영웅입니다.

영웅을 지원하는 특별한 형태의 기술은 친구의 혈액 보충, 버프, 친구 사귀기, 친구를 안전한 곳으로 끌고 가기, 상대에 대한 공격 효과 제거 등의 형태가 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합의는 두 사람 모두 팀의 핵심 영웅을 보호할 의무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 고귀한 작업은 Tank ML과 지원 영웅을 사용하는 모든 플레이어가 수행해야 하며, 무시할 경우 팀원이 결과를 읽게 됩니다. 왜 그런지 물어볼 수 있습니까?

대답은 탱크 ML과 지원 영웅이 모든 적의 공격으로부터 팀원을 보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군중 제어, 기절 및 높은 탄력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어떤 역할을 지키고 싶습니까? 

둘 다 CC 스킬을 갖추고 있습니다.

ML 탱크
하일로스

Tank ML과 지원 영웅의 두 번째 유사점은 둘 다 호스트를 제어하고 제어하는 데 제한이 있다는 것입니다. 직접 제어할 수 있으며 탱크 및 지원 역할의 모든 영웅은 많은 제어 기술과 호스트 제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놀라운 기술과 군중 제어는 상대의 움직임을 멈추거나 팀원을 보호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그러나 지원 영웅이 얻은 기절 능력은 탱크 영웅보다 치명적입니다. 

탱크는 보호막/방패 역할을 하는 영웅으로, 전투가 벌어질 때 항상 최전선에 서 있습니다. 이 특성으로 인해 영웅은 물리 및 마법 공격의 형태로 적을 공격하기 위해 높은 혈압과 물리적 저항을 갖기 위해 이 역할에서 방어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팀을 이끌 수 없음

ML 탱크
티그리알

탱크 영웅과 지원 영웅의 세 번째 공통점은 팀을 이끌 수 없다는 것입니다. 왜? 탱커와 서포터 영웅은 피해를 많이 주지 못하고, 적 영웅을 직접 죽일 수 없고, 타워를 바로 밀지 못하고, 영주 자신을 죽일 수 없기 때문입니다.

메인 캐릭터만 Marksman, Assassin 및 일부 Mage 영웅과 같은 팀을 고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Hero Tank는 전투 개시 능력, 적의 움직임 차단, 게임의 리듬 조정 등 주인공에게 없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탱크 및 지원 영웅을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솔로 순위에 덜 관심

ML 탱크
솔로 랭크

네 번째 유사점 탱크 영웅 및 지원은 둘 다 없습니다 솔로 랭크. 세 번째 요점은 탱크 및 지원 영웅이 팀을 이끌 수 없다는 것을 설명합니다. 즉, 대부분의 솔로 플레이어는 다른 사람의 승리에 대해 인사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탱크 및 지원 영웅에 대한 관심이 적습니다.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는 것과 달리 탱크 및 지원 영웅은 모든 게임에서 필수입니다. 

그 외에도 이 영웅 사용자는 팀의 이익을 위해 감히 죽어야 합니다. 역할은 팀원을 보호하는 것뿐이기 때문에 이러한 유형의 영웅은 적을 죽일 수 있는 경우가 거의 없기 때문에 사용자에게 덜 매력적입니다.

그는 탱크 영웅을 사용하는 것이 나쁘지 않고 여전히 여러 어시스트(assist to kill)에서 MVP를 얻을 수 있더라도 탱크 영웅을 사용하는 것이 팀원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Tank Hero를 사용하는 것은 실제로 수행해야 할 일입니다. 특히 에픽 등급 이상을 플레이하는 경우 각 팀에 최소 1명의 영웅 탱크가 있어야 합니다. 솔로 차트로 무엇을 하고 싶나요?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4의 Fanny ML 빌드 권장 사항, Badass Here!

둘 다 로밍 개체를 사용합니다.

ML 탱크
티그리알

탱크와 지원 영웅 간의 최종 합의는 두 Roam 항목을 모두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핵심 영웅들을 도와야 할 의무가 있기 때문이다.

그들이 로밍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미니언과 크립을 처치하여 얻은 금과 경험치는 당신이 현실이 되는 데 도움이 되는 핵심 영웅의 결과로 나누어집니다. 그러니 감정적인 주인공이 있더라도 놀라지 마세요. 그는 탱크나 지원 영웅을 동반하지만 로밍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위의 설명에서 최소한 영웅의 기능은 종이 레이블에서 이해합니다. 그러나이 기사를 마치기 전에 한 명의 영웅이 두 가지 역할 또는 잡종을 가질 수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영웅의 능력과 독창성은 관련된 두 가지 역할과 관련이 있습니다. 따라서 혼혈 영웅을 사용한다면 어떤 역할을 하고 싶은지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히어로 듀엣 ML 서포터 캐리, 오토GG!

그것들은 탱크와 지원 사이의 5가지 유사점입니다. 매우 비슷하죠? 둘 다 같지만 여전히 차이점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지원 영웅보다 더 강한 탱크 영웅의 힘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