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의 듀엣! Mobile Legends의 5가지 영웅 콤보 베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난한 이동성 ML 영웅

치명적인 듀엣을 원한다면 여기에서 이 5개의 Vale 영웅 콤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적을 겁에 질리게 만드십시오.

Vale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많은 피해를 입은 Hero Mage 중 하나입니다. 특정 지역에 폭풍이나 바람 폭풍을 소환하는 최고의 스킬 능력(Windstorm)을 가지고 있으며 적 영웅에게 큰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막대한 피해를 입히는 것 외에도 그는 치명적인 Crowd Control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Mage Heroes에 대한 상당히 빠른 Cooldown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적 영웅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멋진 Vale 콤보 영웅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최고의 Vale 콤보 영웅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까? 즉시 다음 기사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히어로 콤보 베일 MLBB

티그리알

베일의 콤보 영웅
티그리알

첫 번째로 시도할 수 있는 베일 콤보 영웅은 티그리알입니다. 이 Hero Tank는 해당 지역의 적 영웅을 집어삼키고 1.5초 이내에 적을 기절시킬 수 있는 최신 기술(Implosion) 덕분에 적 그룹에 매우 위험한 Crowd Control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Vale과 Tigreal의 결합 스킬을 만드는 첫 번째 단계는 Tigreal 2 (Scared Hammer)를 사용하여 적을 모으고 공기 효과를 적용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Tigreal의 최대 능력 (Implosion)을 사용하여 적 팀의 움직임을 차단하십시오.

티그리엘이 마지막 스킬을 사용하면 즉시 궁극기를 시전해 상대를 제자리에 고정시켜 상대의 폭발에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Tigreal은 콤보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게다가 이 영웅은 매우 강하고 성가시다. Tigreal의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하여 상대를 들어 올린 다음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하여 상대를 떨어뜨리거나 Tigreal의 궁극기로 상대의 움직임을 멈출 수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그는 매우 쉽게 치명적인 데미지와 CC가 있는 결합 공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기네비어

베일의 콤보 영웅
스킨 레전드 기네비어

시도할 수 있는 또 다른 Vale 콤보 영웅은 기네비어. 이 두 영웅은 치명적인 듀엣 영웅 조합을 만들 수 있습니다. 기네비어는 2차 스킬(공간 이동)을 사용하여 일시적으로 상대에게 에어본 효과를 부여합니다.

스킬 2 사용 후 귀네비어의 최대 스킬을 사용하여 상당한 피해를 입히고 아군에게 추가적인 에어본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최고의 기술을 사용하여 상대를 빠르게 마무리합니다.

Guinevere를 사용하여 CC와 동일한 효과, 즉 넉업 공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둘 다 사용하여 상대를 막을 수 있는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스킬 2 기네비어를 사용한 후 그녀의 궁극의 공격 스킬을 사용하여 상대를 즉시 죽일 수 있는 스킬을 결합하십시오.

루비

베일의 콤보 영웅
루비

Ruby는 파이터 영웅이며 Mobile Legends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Vale 콤보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전투기 영웅은 결합할 수 있는 좋은 CC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때 상대를 유인해 최종 결과를 위해 상대를 모은 뒤 강력한 스킬 조합 공격으로 베일을 공격했다. 이 공격은 치명적인 공격을 주어 높은 데미지로 공격할 수 있으며 매우 강력한 Crowd Control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틀라스

베일의 콤보 영웅
아틀라스

다음 줄은 아틀라스 매우 잘 시작하는 탱크 영웅 중 하나이므로 Vale 콤보 영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tlas의 Fatal Link를 사용하여 상대를 공격하고 한 위치에 모은 다음 공격을 사용하여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탱크 영웅으로서 Atlas는 뛰어난 군중 제어 기술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두 영웅의 최대 스킬을 조합할 수 있다면 적 팀에게 위험하고 치명적인 스킬 조합이 될 수 있습니다.

Vale과 Atlas의 결합 스킬을 만드는 첫 번째 단계는 Atlas의 스킬 2(Perfect Match)를 사용하여 카드를 잠금 해제하고 상대를 기절시킨 다음 궁극 스킬(Fatal Links)을 사용하여 영웅을 구속하는 것입니다. 경쟁자. 주위에 체인이 있습니다.

채널링 중에는 Atlas의 최고 기술을 사용하여 결정되지 않은 모든 상대를 파괴하고 물리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Vale은 최고의 기술을 사용하여 상대를 마무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추천하는 최강 카운터 베일 아이템

존슨

베일의 콤보 영웅
존슨

마지막은 존슨입니다. 다양한 능력을 가진 탱크 영웅 중 하나인 이 Johnson 영웅은 Mobile Legends에서 매우 쉽게 통합 공격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Johnson의 궁극기를 사용한 다음 그를 공격하도록 초대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영웅을 때리고 목표 CC를 부여하여 조준한 다음 Vale의 기술 조합을 사용하여 상대를 공격하십시오. 

이 영웅 탱크는 자동차가 적 영웅을 때렸을 때 폭발하면 자동차로 변할 수 있는 래피드 터치다운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큰 마법 피해를 입히고 카운터 원인에 기절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Johnson의 최고 기술을 사용하여 둘 사이에 결합된 기술을 생성하면 그는 차를 운전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Johnson은 상대 영웅을 조준하고 그를 물리쳐 Crowd Control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Johnson이 목표 그룹을 맞추면 궁극기 기술을 사용하여 적 영웅에게 치명적인 토네이도 공격을 시작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치명적인 Xavier MLBB 콤보 영웅 6명을 소개합니다!

이들은 Mobile Legends 2022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Vale 콤보 영웅이었습니다. 특히 Vale 사용자에게 유용하고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