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에서 가장 미친 콤보 플리커 영웅 5명

에스메랄다의 전투 주문

깜박임 콤보 영웅은 실제로 상대방의 움직임을 쉽게 잠그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가장 미친 플리커 콤보 영웅 5명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순간에.

콤보 스킬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콤보 스킬은 전투에서 상대를 죽이는 데 사용됩니다. 조합 기술이 없으면 대상을 죽이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이제는 단순한 기술 조합 이상의 것이 있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깜박임 조합을 사용하여 더 치명적으로 만드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합니다. 

Flicker 자체는 Mobile Legends의 전투 주문이며, 이 주문은 매우 널리 사용되며 추가 기술로 작동합니다.

다음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치명적인 플래시 스킬 조합을 가진 5명의 플리커 콤보 영웅입니다. 상대 영웅의 움직임을 죽이고 차단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므로 플레이하면서 시도해야 합니다.

MLBB 플리커 콤보 영웅 목록

플리커 콤보 영웅

첫 번째 깜박임 콤보 영웅은 Chou입니다. 이 파이터 영웅은 Mobile Legends에서 매우 인기 있는 깜박임 조합을 가지고 있습니다.

Chou에는 두 가지 유형의 스킬 조합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궁극기 + 점멸이고 마지막은 스킬 1 + 점멸입니다. 두 콤보 모두 치명적이며 가능하면 상대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쉽습니다. 첫 번째 콤보의 경우 기본 공격 버튼을 누른 다음 궁극기 스킬을 누르고 마지막으로 플래시를 누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조합의 경우 스킬을 두 번 누르면 높은 손 속도가 필요하며 세 번째 조합은 대상을 깜박입니다.

Flicker의 속임수로 Chou는 Franco 역할을 할 수 있고 Ruby는 납치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순포(첫 번째 스킬)로 적을 먼저 추격한 후 플리커를 사용해 적의 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Chou의 최고 기술을 사용하여 적을 밀어냅니다. 당신은 그를 탑으로 밀어넣거나 팀원들이 당신을 "파티"에 초대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로리타

플리커 콤보 영웅
로리타

콤보 영웅 깜박임 다른 하나는 Lolita입니다. 이 영웅은 현재 Mobile Legends에서 덜 인기 있는 탱크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로리타는 플리커 조합으로 상대 영웅의 움직임을 쉽게 막을 수 있다.

절차는 매우 간단합니다. 먼저 충전이 최대에 도달할 때까지 대상에서 가장 높은 스킬을 활성화하고 마지막으로 Lolita가 망치를 치기 전에 대상에서 섬광을 사용하십시오.

Lolita의 기술은 그녀에게 팀원 보호를 우선시하는 명확한 임무를 부여했습니다. 당신이 착용하는 것을 보호하기 위해 안전한 차선에서 플레이하십시오. 하지만 기억해야 할 한 가지는 팀원에게 방패를 제공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차선에 있는 경우 최전방에 서서 안전 거리를 유지하십시오. 스팸은 상대방을 짜증나게 하거나 파도를 깨는 데 도움이 되는 첫 번째 기술입니다. 잠재적인 손상과 강성은 작업 상대에게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잘못된 위치에 있다고 느끼더라도 이 기술을 사용하여 탈출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공격하거나 다시 시작하는 느낌이 들면 즉시 방패를 사용할 이상적인 위치를 찾으십시오.

뒤에 있는 동료를 보호할 수 있도록 방패가 활성화되어 있는 한 계속 움직입니다. 방패가 강력하더라도 잘못된 위치와 시간에 활성화하면 유용성을 쉽게 잃을 수 있습니다. 모든 상황에서 반드시 지도를 읽으십시오.

Lolita 스킬이 가장 높은 적을 물리치는 데 항상 실패할 건가요? Flicker 치트를 사용할 때 사용하십시오.

Lolita의 가장 다재다능한 기술은 몇 시간이 걸리므로 손가락이 매우 강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제 적이 Lolita의 원거리 공격 능력을 간신히 피한다면, 번쩍이면서 그들을 놀라게 할 때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Jawhead 게임플레이 팁

카자

플리커 콤보 영웅
카자

다음 깜박임 콤보 영웅은 Kaja입니다. 이 영웅에 깜박임 조합이 있는 경우 각 대상을 죽여야 합니다. Kaja는 그의 완벽한 기술에 의존하며, 이 기술은 폭발적인 피해를 많이 줄 뿐만 아니라 군중 제어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두 가지 조합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쉽습니다. 가장 높은 스킬을 먼저 사용하고 점멸로 대상을 앞으로 드래그하고, 마지막 점멸이면 마지막 스킬을 발동시켜 죽인다.

또한 읽으십시오: Ganking에 완벽한 5명의 최고의 Kaja ML 콤보 영웅!

턱머리

플리커 콤보 영웅
턱머리

가장 치명적인 플리커 콤보 영웅은 조헤드로, 이 영웅은 상대 영웅의 주요 움직임을 차단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이를 위해 두 번째 Jawhead 기술을 사용하여 더 빠르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스킬 2를 먼저 활성화한 다음 점멸로 목표물에 접근하거나 팀원의 위치에서 목표물을 명중시켜 죽이십시오.

궁극의 영웅은 프랑코입니다. 깜박임과 상대를 더 끌어 당기는 조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먼저 대상 위치 중 하나의 스킬을 사용하고 마지막으로 점멸을 사용하여 대상을 전진시킵니다. 또한 그를 포탑으로 끌어당기면 대상이 이 공격을 받을 때 즉시 죽임을 보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로리타 카운터 히어로

이들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치명적인 플리커 콤보 영웅 5명입니다. 번쩍이는 콤보는 상대를 죽이는 데 매우 효과적이며 이 주문은 매우 빠르고 예측할 수 없습니다. 다른 영웅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도 알아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