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도할 수 있는 가장 치명적인 ML 코어 영웅

카구라

이 치명적인 ML 코어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사용하면 전투에서 더 쉽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Legends 게임에서 "ML 코어"라는 용어는 게임에 큰 피해와 큰 영향을 미치는 주인공을 나타냅니다. 다른 역할을 경시하는 경향이 없기 때문에 주인공이나 용이 게임의 주인공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역할이 게임 과정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역할은 종종 게임 초반과 후반에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영웅이 담당합니다. 종종 주인공은 항상 Assassin, Mage 또는 Marksman의 역할을 하는 영웅입니다.

지난 두 시즌 동안 발생한 악명 높은 메타 하이퍼가 이 역할을 개편한 것은 대단한 일입니다. 많은 ML 코어 영웅이 메타 지원으로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종종 이러한 영웅은 올바른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CC 능력, 턴 능력 또는 좋은 찌르기 피해와 같은 지원 영웅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Land of Dawn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웅 지원이 될 가능성이 있는 ML 핵심 영웅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치명적인 ML 코어 영웅 목록

파르사

CoreML
파르사

이 영웅의 이름은 다양한 리그 시나리오에서 가장 효과적인 지원 영웅 중 하나가 된 후 다시 나타납니다. 우수한 버스트 데미지 능력으로 무장한 파사는 높은 데미지를 지닌 초수송 동료 영웅이 되어 적의 전장을 지배할 수 있습니다.

Pharsa는 적을 끝내기 위해 매우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히는 것으로 알려진 Ulti 기술인 Feathered Air Strike를 가지고 있습니다. 보통 Pharsa 사용자는 먼저 스킬 1을 사용하여 사인을 한 다음 Ulti를 사용합니다. 이 콤보조차도 표식에 맞은 적은 Ulti로 인해 기절하고 둔화됩니다. 

그 외에도 서포터로 매우 적합한 스킬은 Wings by Wings입니다. 이 추가 기술을 통해 Pharsa는 새가 되어 더 빠른 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능력 덕분에 Pharsa는 지도에 머무를 수 있는 매우 이동성이 뛰어납니다.

포폴 & 쿠파

CoreML
포폴

포폴&쿠파는 상대적으로 초당 데미지(DPS)가 높은 mm입니다. 그는 또한 현재 치명적인 ML 코어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조건을 통해 그는 영웅 코어로 기능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 메타에는 포폴&쿠파보다 더 강력한 핵심 영웅인 명사수 영웅들이 많다.

그렇기 때문에 포폴과 쿠파는 리더십을 동반하는 지원 영웅으로 더 자주 간주됩니다. 지원가로서 Popol & Kupa는 좋은 군중 제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 스킬로 포폴&쿠파는 순식간에 적을 제압할 수 있다. 또한 2차 스킬은 0.6초 이내에 넉업 효과를 제공할 수 있다. 스킬 - 포폴의 서프라이즈에서 포폴&컵은 적을 잠시 가두어 슬로우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종종 세 번째 기술은 잠재적인 적 갱킹으로부터 잡초를 보호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Popol과 Kupa는 요즘 금지된 영웅입니다. 이 슈팅 영웅은 다양한 역할로 사용할 수 있으며 탱크, 오프라인, 코어 및 지원이 될 수 있습니다.

주인공인 포폴은 셧다운 능력이 뛰어납니다. 이 영웅은 함정 또는 지뢰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이 기술은 원하는 곳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지뢰 효과는 상대방에게 비활성화 스킬을 부여하고 몇 초 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나탈리아

CoreML
나탈리아

또 다른 치명적인 핵심 영웅은 나탈리아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제거를 가진 주인공입니다. 나탈리아는 아웃랜더의 여주인공으로서도 매우 유용하며 뒤에서 상대방을 제거하는 전문가이기도 합니다.

이 비활성화 능력은 상대방이 Mobile Legends 기술을 실행하지 못하도록 하는 침묵 능력에서 비롯됩니다.

이 킬러 영웅은 모바일 레전드에서 헬커트에 이어 두 번째 침묵의 기회를 가진 영웅이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나탈리아의 두 번째 연막탄 스킬은 적의 행동을 늦출 수 있어 나탈리아에게 면역 시스템 효과를 줍니다.

Natalia는 DPS 수준이 매우 높은 암살자이므로 치명타 공격 계산이 없습니다. 주인공으로서 Natalia는 적을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그녀의 높은 이동 능력으로 Natalia는 매우 효과적으로 갱킹할 수 있습니다. 나탈리의 얼굴에 적군은 그가 가진 관성과 침묵뿐만 아니라 사라질 가능성에 깊은 짜증을 냈습니다.

나탈리아도 서포터가 될 가치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그녀의 침묵 능력으로 Natalia는 적의 공격 실행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나탈리아는 은신 스킬을 통해 효과적으로 맵(전투 맵)을 열고 적의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카구라

CoreML
카구라

카구라 버스트 데미지, CC 및 윙크 기능을 갖춘 마법사 "완벽한 패키지"입니다. 이 세 가지 능력이 적절하게 결합되면 Kagura는 상대하기 매우 어려운 킬러 마법사가 됩니다. 중간 위치를 차지하는 Kagura는 일반적으로 레벨에 빠르게 도달하는 핵심 영웅 역할을 합니다.

레벨이 높을수록 카구라와 대면하기가 더 무섭고 어려워집니다. 메타 하이퍼 캐리에서 Kagura는 더 이상 영웅 코어만큼 효과적인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카구라가 천천히 다가가 그를 부축했다.

깜박임과 CC 기능 덕분에 Kagura Support는 충분히 좋은 능력으로 패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높은 수준의 폭발적인 데미지와 긴 공격 거리로 Kagura가 적이 데려온 영웅을 공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히어로카운터 X 보그 모바일 레전드 2022년 최강

X 보그

CoreML
보그

X.Borg가 출시되었을 때 그는 항상 엄청난 경험치를 얻기 위해 오프라인 포지션을 취했습니다. 따라서 훨씬 빠르게 스킬 레벨을 올릴 수 있었다. 이 스킬을 업그레이드하면 상대적으로 높은 폭발 피해를 입혀 적을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X.Borg는 제어하기 매우 어려운 공격 능력 때문에 가장 인기 있는 핵심 영웅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스킬 지연 시간이 매우 짧을 뿐만 아니라 화염 효과가 최고 수준에 도달하면 피해가 더욱 고통스러울 수 있습니다.

전원이 변경되는 동안 X.Borg는 이제 이전과 같은 양의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는 적에 대한 공격을 이끄는 영웅 지원 동반자로서 여전히 효과적입니다.

스킬 1로 X.Borg는 적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X.Borg는 스킬 2를 사용하여 적을 유인할 수도 있습니다. Ulti 스킬은 말할 것도 없고 X.Borg는 적에게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re는 Mobile Legends에서 중요한 역할입니다. 그게 뭡니까?

위의 ML 코어 영웅 라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다른 영웅 추천이 있습니까? Vicigers의 친구 여러분의 의견을 댓글란에 적어주세요. 모바일 레전드의 최신 정보도 VCGamers에서만 만나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