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Fanny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순위 ML 푸시

이 한 명의 영웅을 이기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를 마비시키려면 가장 강력한 Fanny 카운터 영웅을 사용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 페이지에는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영웅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Fanny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민첩하고 치명적인 암살자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의 행동은 이 영웅을 멈출 수 없게 만듭니다.

애니메이션 시리즈 진격의 거인에서 영감을 받은 이 영웅은 전장에서 매우 안절부절 못합니다. 미가나 레위를 기억하십시오. 예, 프로 선수 Fanny는 그만큼 무서울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예리한 살인 본능을 가지고 있으며 숙련된 플레이어는 상대가 죽으면 상대의 탑에 들어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Moonton의 파티는 또한이 유명한 영웅과 싸울 상대로 상대를 제공합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면 상대방의 Fanny는 매우 약하고 제어하기 쉽습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s 2022에서 Fanny와 맞서기 매우 힘든 Fanny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5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Fanny MLBB 영웅 카운터 목록

쯔롱

히어로 카운터 패니
쯔롱

Fanny의 첫 번째 영웅 카운터는 빠른 속도와 공격력을 갖춘 파이터 Zilong입니다. 일대일 전투에서 Zilong은 결투에서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그녀는 정말 아름다웠지만 이 기사는 더 빨랐다.

줄놀이를 잘하지만 Zilong은 그를 빨리 잡아서 납치합니다. 2번 궁극기 1번 조합으로 자룡에게서 이길 가능성은 매우 희박합니다.

쿠프라

히어로 카운터 패니
쿠프라

더 이상 비밀이 아니다. 쿠프라 Mobile Legends의 모든 "핥는" 영웅의 상대입니다. 바운스 볼 스킬로 이 탱크는 적의 움직임을 멈출 수 있습니다. Khufra의 Bounce Ball은 결코 손에 닿지 않습니다. 다른 모든 영웅이 가진 대시 스킬이 쓸모가 없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최신 기술 폭군의 진노는 주변 적에게 충격을 줄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기술을 결합하면 이동하기 어려움이 보장됩니다. 따라서 Khufra는 Fanny ML의 카운터 영웅으로 사용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Khufra는 Fanny가 가장 두려워하는 두 가지 기술, 즉 그의 두 번째 기술과 궁극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두 번째 스킬은 언뜻 보기에 넘을 수 없는 벽 같은 스킬이었기 때문에 두 번째 스킬이 가장 두려웠다. 그는 Khufra를 다룰 때 결코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두 번째 스킬(바운스 볼)은 쿠프라를 공으로 만들어 물리 및 마법 방어력을 50% 증가시키고, 쿠프라에게 다가가려 할 때 목표물을 공중으로 띄운다.

그런 다음 가장 높은 스킬인 (Tyrant's Rage)인 쿠프라가 주변의 모든 적 영웅을 원하는 방향으로 빠르게 모아 벽에 부딪히면 1.25초의 둔화 효과와 기절 효과를 줍니다. 

히어로 카운터 패니

영웅 카운터 그의 움직임을 멈추게 할 수 있는 Fanny는 Chou입니다. 이 전사 영웅은 매우 높고 치명적인 기절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Chou는 적어도 두 가지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이 Jeet Kune Do Skill은 Chou가 세 번 비틀어 마지막 턴에 노크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궁극기(용의 길)는 번개의 측면에서 매우 빠르지만 그의 움직임을 수반할 수 있기 때문에 그가 가장 두려워하는 기술입니다.

드래곤의 길은 대상에게 반동 효과를 부여하고 오랫동안 기절 효과를 줄 것입니다. 상대방이 Fanny의 영웅을 사용할 때 이 영웅을 사용하고 그가 감히 그를 공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프랑코

히어로 카운터 패니
히어로 프랑코

다음으로 강력한 영웅 카운터 Fanny는 Franco입니다. 이 탱크 영웅은 정확하고 빠르게 이동을 닫을 수 있기 때문에 그를 매우 두려워합니다. Franco는 그를 가두는 두 가지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기술 중 하나는 (철 갈고리) Franco는 철 갈고리를 사용하여 상대를 자신에게 끌어들이고 잠긴 대상은 자신이 가진 기술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추가 스킬은 그의 움직임을 마무리하기 매우 어렵게 만들고 높은 본능과 빠른 움직임을 요구합니다.

그럼 마지막이 마지막 스킬이라 (Brutal Massacre) 이 스킬은 대상을 1.8초 동안 락킹하는데, 대상은 지금까지 배틀 스펠을 포함한 어떤 스킬도 사용한 적이 없습니다.

스킬 자체와 달리 이 최상급 스킬은 사용하기 쉬우므로 상대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최신 스킬에 집중해야 합니다. 잔인한 대학살은 상대방을 즉시 멈출 수 있으므로 그가 Franco를 너무 두려워하는 것에 놀라지 마십시오.

Franco가 여전히 자신의 움직임을 예측할 수 있고 쉽게 때리고 때리는 것이 좋습니다. 감히 프랑코에게 뛰어든 그도 맞았다. Franco는 특히 Franco를 향해 탑 아래로 감히 뛰어들 때 쉽게 닫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5 Mobile Legends 최강의 카운터 히어로 존슨

아카이

히어로 카운터 패니
어린 판다

Fanny의 카운터 영웅이자 강적은 Akai이며, 이 탱크 영웅도 그를 두려워합니다. 이 영웅은 기절 능력이 하나뿐이지만 Akai는 위의 두 영웅보다 더 치명적이며 그를 더 두려워합니다.

어떻게? Akai의 기절 스킬은 지속 시간이 매우 길어 최대 3.5초 동안 대상을 성공적으로 닫으면 실제로 대상을 죽입니다.

마지막 스킬은 (허리케인 댄스)로, 아카이가 3.5초 동안 회전하면서 상대에게 반동 효과를 일으키고, 대상은 밀려나 벽에 밀쳐져 스킬이 지속되는 동안 기절합니다. 아카이는 자신을 이용하는 상대를 만났을 때 주인공을 지켜주는 최고의 영웅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마샤 카운터 영웅 6명

위에서 언급한 5명의 패니 카운터 영웅 중 한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허리케인은 직접적이고 시끄럽습니다. 그녀가 가진 모든 기술로 Fanny는 직면해야 할 경우 절대 움직일 수 없습니다. 어떤 영웅이 가장 힘든 상대라고 생각하시나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