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Kadita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히어로 카디타 모바일 레전드

Kadita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이 누구인지 보려면 이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놓치지 마세요 형님!

Kadita는 Land O Dawn에서 데미지가 매우 높은 Mage Mobile Legends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또한 모든 CC 효과에 대해 매우 높은 면역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로 인해 전투에서 상대를 막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적 영웅을 공격하기 위해 여러 개의 물의 파도를 소환할 수 있는 궁극기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매우 높은 버스트 데미지를 제공할 수 있으며 상대에게 30%의 둔화 효과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글쎄, 전투에서 그와 싸우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번에는 Vicigers 친구들에게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Kadita 카운터 영웅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Kadita의 현재 영웅 카운터 목록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까? 자, 다음 기사 리뷰를보십시오.

Kadita MLBB 영웅 카운터 목록

물벼룩

영웅 카운터 카디타
물벼룩

Legends Mobile의 첫 번째 Kadita 카운터 영웅은 ML 게임에서 뛰어난 차단 능력을 가진 영웅인 Cyclops입니다. Cyclops는 그와 같은 마법사의 움직임을 멈출 수 있습니다.

상대 영웅에게 향할 수 있고 스킬 2에 피해를 줄 수 있는 새로운 능력으로 사이클롭스는 적을 빠르고 쉽게 가리킬 수 있습니다. 막히면 사이클롭스 팀원의 공격으로 끝납니다.

프랑코

영웅 카운터 카디타
프랑코

Kadita의 카운터 영웅의 다음 영웅은 Franco입니다. 왜냐하면 프랑코는 CC기 효과가 매우 높은 스킬 용량을 가지고 있어서 전투에서 움직이거나 공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Franco는 또한 매우 위험한 콤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1스킬(아이언 훅)으로 그를 이길 수 있고, 1스킬이면 바로 앞에서 궁극기(혈사냥)를 사용해 압박 효과를 줄 수 있다.

스킬 2(헤어리 셰이크)를 사용하여 추가 피해를 입히는 마지막 능력. 데미지 딜러로서 영웅 지원을 계속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영웅 카운터 카디타

최신 궁극기 능력을 가진 파이터인 슈를 사용하여 이 마법사를 물리칠 수도 있습니다. 그를 움직이지 않고 쓸모 없게 만들 수있는 Chou의 세 번째 기술 덕분입니다.

첫 번째 스킬과 두 번째 스킬로 상대와 가장 가까운 일반 콤보를 만든 다음 상대와 가까워지면 최신 콤보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전투에서 Chou의 Combo Damage로 곧 패배합니다.

마지막 방법은 Chou의 궁극기를 사용하여 인생을 마무리하는 것입니다. 물론 이 콤보 스킬을 사용하면 전투에서 단 하나의 콤보 스킬로 그를 죽일 것입니다.

셀레나

영웅 카운터 카디타
셀레나

그를 물리칠 다음 영웅은 셀레나입니다. 셀레나는 매우 높은 비활성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Selena는 Absal Arrow라는 훌륭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은 상대에게 긴 기절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셀레나는 매우 치명적인 결합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셀레나의 스킬 1(어비설 트랩)과 스킬 2(어비설 애로우)가 적중하면 3초 동안 SUI 효과를 받습니다. 그런 다음 Close Raine 모드에서 변신하는 궁극의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간 폐쇄 모드에 있을 때 소울 다이닝 공간 능력을 사용하여 공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스킬 콤보로 셀레나는 전투에서 쉽게 목숨을 끊을 수 있다.

카자

영웅 카운터 카디타
카자

다음은 ML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 마법사의 주요 상대 중 하나인 Kaja입니다. 상대방을 압박하는 카자의 스킬로 그와 같은 메이지 영웅들에게 적용될 것입니다.

아름다운 Pepet은 두 번째 및 첫 번째 스킬로 저장한 다음, 부주의한 경우 궁극기를 사용하여 해제하고, Kaja가 그를 이길 수 없기 때문에 지원하는 일부 영웅이 훌륭한 CC 및 손상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바로 그 스킬.

Viciger 친구들은 스킬 2를 사용하여 Kaja의 콤보 스킬을 사용하여 그에게 접근할 수 있으며, 그가 방심할 때 Kaja의 궁극기를 사용하여 그를 유인합니다. 그렇게 하면 Kaja가 전투에서 그를 죽이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히어로 카운터 오로라

오로라

영웅 카운터 카디타
오로라

다음은 현재 상대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영웅 중 하나인 오로라입니다. 상대를 아주 쉽게 얼리는 오로라의 능력. ML에서 영웅을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오로라는 상대에게 막대한 폭발 피해를 주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로라는 단 한 번의 스킬 콤보 공격으로 적을 빠르게 죽일 수 있는 전형적인 영웅 스택 및 버스트 데미지입니다.

HP가 가득 차면 얼어붙는 오로라의 패시브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디타의 스킬은 오로라의 마지막 스택이 동결된 후 오로라의 궁극기와 첫 번째 스킬의 조합으로 큰 피해를 입히는 스킬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오로라 게임플레이 팁

이들은 Mobile Legends 2022에서 Kadita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중 일부였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려면 VCgamers에서 직접 MLBB 다이아몬드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영웅 카운터 영웅, 친구 비거스는 누구일까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