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5 Mobile Legends 최강의 카운터 히어로 존슨

순위 ML 푸시

Johnson을 이기려면 그를 막을 가장 강력한 영웅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아래는 시즌 25에서 Johnson의 가장 강력한 영웅 카운터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Johnson은 매우 강한 지구력을 가진 탱크 영웅 중 하나입니다. 적을 죽이기 매우 어려운 영웅을 만들었기 때문이다. 이 영웅은 또한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자동차로 변신하여 팀원을 산책시킬 수 있습니다. 

사륜차로 변신해 자신이 짊어진 팀원들과 치명적인 콤보를 낼 수 있다. 그러나 존슨의 강점을 이용한다고 해서 다른 영웅들에게 이길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니다. Johnson을 쉽게 이길 수 있는 몇 가지 카운터 영웅이 있습니다. 

기술 능력과 함께 Mobile Legends 시즌 25에서 상대적으로 그를 어렵게 만드는 Johnson의 카운터 영웅이 있습니다. 

영웅 카운터 존슨 MLBB 목록

따라서 아래는 Mobile Legends 시즌 25에서 Johnson을 물리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Johnson의 카운터 영웅 모음입니다. 그들은 어려움을 만들고 팀을 유리하게 만들 수 있는 옵션입니다.

자스크

히어로 카운터 존슨
자스크

Mobile Legends 시즌 25에서 사용할 첫 번째 Johnson 카운터 영웅은 Zhask 영웅입니다. Zhask는 탱크 영웅을 상대할 때 훨씬 더 치명적입니다.

그가 Zhask를 치면 마법사 영웅은 무거운 레이저 공격의 형태로 반격을 할 것입니다. 개시자로서 탱크였던 것은 그 반대였으며 Zhask도 쉽게 탈출 할 수 있습니다. 

사망 시 Zask는 Nightmerix Pawn과 함께 폭발하여 실제 피해를 입힙니다. Zhask의 목표는 단 하나, 파괴하는 것입니다. Zhask의 HP는 너무 작아서 Zhask는 암살자 유형의 영웅에게 매우 취약합니다.

그러나 그의 패시브 스킬은 복수를 가능하게 합니다. 달릴 수 없는 상황에서는 나이트 마릭스 폰을 소환해 존슨을 폭파시킨다. 

Zhask는 미리 정해진 위치에서 물리적 형태로 Nightmaric Spawn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Spawn은 Zhask의 첫 번째 대상을 공격하는 데 집중하고 Zhask가 사용하는 대부분의 장비 효과와 Zhask의 상태를 일정량 얻습니다.

Spawn의 기본 공격 두 번마다 적에게 죽음의 광선을 발사합니다. 죽음의 광선이 대상을 연속으로 7번 명중하면 기절 효과가 발생합니다.

디기 

히어로 카운터 존슨
히어로 디기 ML

둘째, Johnson Mobile Legends의 영웅 카운터는 디기. Diggy의 능력은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영웅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으로 상대를 선동할 수 있게 된 후에는 쓸모가 없어 보입니다.

Diggy의 궁극기 스킬은 모든 적 영웅을 CC 함정에서 쉽게 풀어줍니다. 이 능력은 이 탱크 영웅을 약간 쓸모 없게 만듭니다.

스킬 1 Diggie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둔화 효과를 주는 기능을 합니다. 한편, 디기의 2가지 스킬은 적을 묶는 기능을 하여 갱킹에서 이동하기 어렵게 만든다. 

그 외에도 Diggie 영웅은 Johnson의 모든 군중 제어 효과를 해제하고 방패 팀원을 생존시키는 기능을 하는 세 가지 기술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으로 Diggie는 팀원을 매우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캐리

히어로 카운터 존슨
캐리

캐리는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웅 카운터 Johnson, 질병으로 인해 부상을 입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데미지는 패시브 스킬과 기본 공격에서 나옵니다. Karrie의 패시브 스킬은 그녀에게 진정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Karrie에게 올바른 아이템 빌드를 사용하면 Karrie에게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Karrie도 매우 잘 움직입니다. 매우 민첩한 움직임은 스킬 2와 스킬 3에서 나옵니다. 2스킬 수레는 정해진 방향으로 점프할 수 있고, 그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으며, 3스킬은 달리는 속도로 달려가 그를 쫓는 데 유용하다. 

하야부사 

히어로 카운터 존슨
하야부사

Mobile Legends 시즌 25에서 Johnson의 카운터 영웅으로 적합한 암살자 영웅은 Hayabusa입니다. 이 영웅은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세 번째 기술에서 나오며 이 능력은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왜냐하면 이 능력은 매우 손상되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Hero Hayabusa는 왜곡이 매우 큽니다. 스킬 점멸은 두 번째 스킬에서 나옵니다. 이 스킬은 4개의 그림자를 사용할 수 있으며 하야부사는 그의 그림자와 함께 더 쉽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Hayabusa의 두 가지 기술을 사용하여 공격을 강화하거나 피할 수도 있습니다. Hayabusa에는 HP를 변경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스킬 1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Hayabusa 카운터 아이템 권장 사항

아카이

히어로 카운터 존슨
아카이

Johnson의 다음 영웅에 대항할 수 있는 영웅은 Akai이며, 이 탱크 영웅은 호송을 잠글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그의 세 가지 기술을 기반으로 하며, 이 기술은 아카이 주변에 있는 적에게 몇 초 동안 넉백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적에게 이 스킬을 맞히면 적이 움직이며 아카이를 공격할 수 있게 됩니다. 

이 영웅은 Natan을 벽에 충돌시켜 Johnson의 수송선을 잠글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팀의 도움을 기다리면 그를 더 빨리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아카이의 영웅도 스킬 1을 가지고 있는데, 이 스킬은 아카이가 영향을 받은 지역으로 점프할 수 있게 해주며, 아카이는 상대적으로 긴 범위로 점프할 수 있고 그의 점프는 벽을 뚫을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그를 쫓거나 그의 추격에서 도망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영웅 아카이의 5가지 약점과 극복 방법!

따라서 존슨을 이기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존슨의 카운터 영웅 중 일부입니다. 이전의 영웅들 중에서 어떤 영웅을 사용하여 Johnson의 영웅을 물리치시겠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