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카운터 아틀라스 MLBB, 어려운 말은 이제 그만!

Mobile Legends 몽타주

아틀라스 영웅 카운터 목록 확인 MLBB 그를 쉽게 물리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더 이상 다루기 어려운 단어는 없습니다.

Mobile Legends가 시즌 17에 진입한 이후 느리지만 확실하게 Atlas는 인기 있는 메타 탱크 영웅이 되었으며 경쟁 분야에서 프로 팀 드래프트의 주류가 되었습니다.

동남아시아에서 The Ocean Gladiator는 Mobile Legends Professional League(MPL) 시즌 5의 많은 플레이어들이 선택하는 영웅입니다.

일부 플레이어 지원팀은 그를 Khufra로 데려오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경향은 최근 MPL 인비테이셔널 4네이션스 리그를 통해서도 이어지고 있으며, 이는 아틀라스가 여러 국가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를 통해 MLBB 플레이어는 클래식 모드와 순위 모드 모두에서 이 영웅을 배우고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Atlas의 가장 높이 평가되는 기술은 궁극의 Fatal Links입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그는 많은 상대 영웅을 강력한 군중 제어를 수행하고 팀원에게 던질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기술에도 군중 제어 효과가 있으며 상대가 상대하기 어려운 주된 이유입니다.

그러나 Mobile Legends에는 카운터가 없는 영웅이 없습니다. 다음은 Atlas MLBB 영웅 카운터에 대한 몇 가지 옵션입니다.

Mobile Legends의 영웅 카운터 아틀라스 목록

영웅 카운터 아틀라스

피해와 저항이 높은 파이터 영웅으로서 Chou는 Atlas의 회피 영웅과 카운터 영웅 모두에서 올바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초우의 두 번째 스킬인 순포는 영웅의 능력에 대해 효과적인 군중 제어에 대한 면역을 제공합니다.

Shunpo 외에도 Chou의 첫 번째 및 세 번째 기술의 넉업 및 넉백 효과로 인해 시작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나나

영웅 카운터 아틀라스

Nana는 많은 피해를 입히지 않지만 Atlas에게 매우 효과적인 카운터 영웅이 될 수 있으며 Molina Smooch를 사용할 때 시작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Atlas에 고정되면 처음부터 몇 초의 추진력을 잃을 것입니다. 또한 이동성이 낮은 작은 토끼로 변해 어떤 기술도 발동하지 않기 때문에 팀원을 구하는 것도 완전히 막을 수 있습니다.

나나는 핵심 영웅을 아주 잘 보호할 수 있는데, 이 영웅은 CC스킬이 많아 상대 영웅의 공격을 쉽게 저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영웅은 지원 영웅으로 지정하기에 정말 적합하며 핵심 영웅은 보호받을 때 안전이 보장됩니다.

디기

영웅 카운터 아틀라스

Diggie는 드래프트 픽 시스템에서 종종 금지되는 지원 영웅입니다. Diggie의 인기 있는 피더 메타는 그가 종종 선수들에 의해 금지되는 가장 큰 이유일 것입니다.

Diggie를 그렇게 치명적으로 만드는 것은 게임 시작 시 큰 피해를 입히는 그의 스킬 세트입니다. 또한 이 올빼미 영웅은 아틀라스의 카운터 영웅이 될 가능성이 있는 궁극기 덕분에 상대의 기술을 무효화할 수 있습니다.

프랑코

영웅 카운터 아틀라스

탱커 영웅 프랑코는 상대를 겁주기에 충분한 외모와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기술은 상대방을 자신에게로 끌어들일 수 있는 첫 번째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프랑코의 에이스 카드는 아틀라스와 싸울 수 있는 궁극기에서 나온다.

프랑코가 범위 내에서 궁극기를 사용할 때 궁극기를 사용하면 프랑코는 그를 기절시키고 마지막 스킬을 무효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의 영웅 카운터 랜슬롯, 향수 기사를 죽여라!

발리어

영웅 카운터 아틀라스

마지막 영웅은 아마도 아틀라스 카운터 영웅에게 가장 효과적인 선택일 것입니다. Valir는 그의 능력이 일대일 상황과 팀 전투에서 매우 유용하기 때문에 모든 기술 수준의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마법사입니다.

이는 Valir의 궁극기인 Vengeance Flame이 Atlas를 포함한 모든 군중 제어 효과를 제거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Valir의 다른 원거리 기술인 Burst Fireball 및 Searing Torrent는 팀 전투를 시작하거나 불에 타 죽을 위험을 무릅쓰고 신중하게 생각하게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Jawhead MLBB 영웅 카운터, 더 이상 던지지 마세요!

이것이 Land Of Dawn에서 그를 어렵게 만든 Atlas MLBB 영웅 카운터 목록이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영웅은 무엇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