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최고의 셀레나 카운터 영웅 추천, Don't Move!

셀레나

게임에서 셀레나의 영웅 카운터 찾기 모바일 레전드 쉽지 않습니다. 이 영웅은 실제로 매우 민첩합니다. 싸울 방법을 모르면 빨리 죽을 것입니다.

이 영웅은 암살자 유형의 마법사 영웅이므로 그의 공격은 오른손에 있을 때 매우 고통스럽고 상대는 종종 그와 마주했을 때 압도당하는 느낌이 듭니다. 

셀레나는 참으로 플레이하기 쉽지 않은 영웅이지만, 프로게이머가 다루면 아무도 움직이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아래에서 언급할 셀레나의 영웅 카운터 목록은 2023년 최고의 추천이 될 수 있습니다.

2023년 셀레나 카운터 영웅 최신 목록

이 민첩한 영웅을 사용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면 아래 VCGamers가 언급하는 다섯 명의 영웅을 사용해야 합니다.

레슬리

레슬리. 출처: 보이스.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슬리 상대방이 셀레나를 사용하는 것으로 밝혀지면. Lesley도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하지만 Lesley는 일반적으로 게임 후반에 사용하면 최대가 되므로 게임 초반에는 가능한 한 그녀를 피하십시오. 

Lesley가 파괴의 절정에 이르렀을 때 즉시 그녀를 찾아 죽일 수 있습니다. 기본 공격으로 상대를 때리면 에너지가 생성됩니다.

레슬리가 5초 동안 피해를 입지 않으면 다음 공격의 치명타 확률이 추가로 40% 증가하고 피해량이 1.3배 증가합니다. 

어떤 기술을 사용하면 킬러의 멋짐이 새로워집니다. Lesley 몸의 모든 관통 지점이 1% 더 치명타로 대체됩니다. 

나탈리아 

나탈리아. 출처: 유튜브.

이 기사에서 셀레나에 맞서는 두 번째 영웅은 나탈리아 Mage와 Marksman 그룹에서 가장 두려운 영웅입니다. 

Selena를 쓰러뜨리기 위해 많은 에너지를 소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Natalia는 Lane에서 그녀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Natalia는 다양한 상황과 방향에서 그를 이길 수 있었고 Selena는 좌절하고 움직일 수 없었습니다. 

하야부사 

하야부사 모바일 레전드 커버
하야부사. 출처: VCGamers.

하야부사 셀레나를 상대로 사용할 수도 있고 이 영웅이 Mobile Legends에서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하야부사는 그림자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셀레나를 쓰러뜨리기 위한 추천 영웅이다. 

이 스킬로 하야부사는 셀레나의 공격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Hayabusa는 셀레나를 잠그고 무력하게 만드는 초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셀레나 로밍을 사용하는 요령

디기

영웅 카운터 셀레나
디기. 출처: 유튜브.

영웅 모바일 레전드 셀레나를 만나고 싶다면 이것은 매우 신뢰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의심할 여지 없이 계시원인 Diggie였습니다. Diggie는 Abyssal Arrow 퍼즐을 클리어할 수 있는 시간 여행이 가장 많기 때문에 Selena와 싸울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Diggie는 Reverse Time을 사용하여 콤보를 중지하고 Self Alarm Bomb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Diggie를 먹으면 그와 싸울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숲에 숨어있는 힘을 줄이고 Abyssal Arrow 게임을 제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구시온 

구시온-MLBB
구시온. 출처: 유튜브.

구시온 그리고 Selena는 Mobile Legends의 외눈박이 킬러입니다. 이러한 유사성 때문에 Gusion은 그에게 좋은 카운터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종종 표준 또는 고전적인 형태로 사용됩니다. 

구시온의 특수 스킬은 최대치를 사용하여 1, 2개의 냉기 스킬을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대시를 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 영웅의 능력이 그를 살아남게 할 것이라고 믿어집니다. 

낮은 HP에 비해 데미지도 매우 높다. 그 힘은 적에게 몰래 다가가 버스트 데미지를 입히기 쉽습니다. 반복적으로 적 영웅을 죽이는 속도는 그들이 가진 모든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0월 Selena 빌드 권장 사항

VCGamers에서 매력적인 캐쉬백을 받고 싶으세요? 다음에서만 Mobile Legends를 충전하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