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공백 쓰기, 멋진 이름을 만드는 방법!

빈 텍스트 ff

현재 많은 플레이어가 빈 쓰기 ff를 사용합니다. 다른 플레이어보다 시원하고 독특해 보이기 때문입니다. 안타깝게도 모든 플레이어가 프리파이어 그것을 만드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Vicigers가 플레이하는 거의 모든 Android 게임에는 다른 플레이어가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유용한 닉네임 또는 닉네임을 ID로 필요합니다. Free Fire에서 가장 인기 있는 별명 중 하나는 공백 ff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방법은 화면을 비우거나 보이지 않게 하여 다른 플레이어가 인식하지 못하도록 합니다. 아마도 많은 FF 플레이어들이 이미 그것을 이해하고 있을 것입니다. 빈 쓰기 ff의 사용은 실제로 매우 독특하고 다른 것들과 다릅니다.

그러나 대체하기 위해 무료 화재 이름 빈 것은 지불 또는 390 다이아몬드가 필요합니다. 다이아몬드 사용에 대해 확신이 없는 Viciger의 경우 사용자 이름을 만들 때 공백 ff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로 선수와 같은 50개의 치열한 FF 이름

어플리케이션으로 eKosong FF 닉네임 만드는 방법

빈 텍스트 ff
무료 화재 빈 쓰기. 출처: 유튜브.

헤매고 FF 이름을 변경하기 위해 390 다이아몬드를 쓰고 싶지 않은 경우. 이름을 변경하여 무료 ff 빈 이름을 만드는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아이템은 실제로 매우 제한적이고 얻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래서 더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ff 닉네임을 변경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제공합니다. 아래의 전체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1. 첫 번째 단계는 Unicode Pad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2.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데 사용하는 휴대폰에 평소와 같이 설치하십시오.
  3. 앱 열기
  4. 그런 다음 코드 번호 3138이 있는 기호를 찾으십시오.
  5. 찾으면 복사
  6. 성공적으로 복사되면 이름 편집 상자에 붙여넣고 확인 또는 저장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7. 더 이상 닉네임이 자동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8. 빈 ff 쓰기에 성공했습니다.

위의 단계를 따르면 사용중인 계정에서 무료 화재 이름과 길고 짧은 공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장성이 없는 Cool Free Fire 이름,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빈 쓰기 온라인 만들기

무료 화재 공간
무료 화재 그림입니다. 출처: OneEsports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 외에도 응용 프로그램 없이 빈 FF 이름을 만들 수도 있으므로 추가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관심이 있고 메서드를 사용하여 빈 ff 네임스페이스를 생성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십시오.

  1. 로그인 해주세요 coolsymbol.com 사용 중인 브라우저에서
  2. Zero Width Space Character 메뉴를 클릭합니다.
  3. 그런 다음 표시된 코드를 복사합니다.
  4. 그런 다음 휴대폰에서 Free Fire 게임을 입력하십시오.
  5. 그런 다음 프로필 섹션으로 이동하여 연필 드로잉을 클릭하여 계정 이름을 변경합니다.
  6. 그런 다음 이전에 복사한 코드를 지정된 열에 붙여넣고 저장을 클릭합니다. 
  7. 완료.

계정에 빈 이름을 사용하려면 위의 모든 단계를 적절하고 올바르게 수행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처음에 말했듯이 무료 게임에서 계정 이름을 변경하거나 사용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위에서 제공한 방법을 사용하면 더 이상 이름을 변경하기 위해 다이아몬드를 꺼낼 필요가 없습니다. 멋지죠?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에서 기호로 고유한 이름을 만드는 방법

Free Fire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